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2026-06-13 10:46
12,91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야 솔직히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오늘 뉴스 보니까 보운 감독이 채프먼한테 사과할 일 없다고 했다는데 이게 진짜 맞는 말이냐? 물론 채프먼이 팀 떠날 때 태도 논란 있었던 건 맞는데, 그래도 양키스에서 공헌한 게 얼만데. 마지막이 그렇게 안 좋았다고 해도 프로 선수가 팀을 위해 뛴 시간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너무 매정하다는 생각 나만 드는 건가?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무산썰 ㄹㅇ인가요 ㅋㅋㅋ 챔피언전 존버중이었는데 ㅠ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몸값 미쳤네8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헐 어제 쓱, 한화, 켈티, 엘쥐, 롯데 다 이겼다며? ㄷㄷ18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UFC 6 패키지 발매 소식 봤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이젠 하다하다 수비수까지 유망주 털어가네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이한범 미친 이적설 ㄷㄷ 이러다 진짜 빅리그 가겠네?2026-06-20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예측 개꿀잼각 아니냐? ㅋㅋㅋ 변수 ㄷㄷ2026-06-20
-
[자유게시판] 야 팀 성적 왜 이럼? 다들 우리 팀 요즘 경기력에 대해 어떻게 생각함? ㅋㅋㅋㅋ2026-06-20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또 우승했음? 미쳤다 ㄷㄷ 작년에도 진짜 예상 못했는데 이번에도 해버리네. 이제 진짜 쟤 이름 앞에 '신성' 이런 거 못 붙이겠다 ㅋㅋㅋㅋ 그냥 월클 맞음.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ㄹㅇ 공감. 뭐만 하면 다 협회 탓이래. 지들 실력이 모자란 건 생각 안 하고. 솔직히 튀니지 이번에 너무 실망이었음. 9실점은 그냥 봐도 경기력이 문제인 거 아니냐?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박지성 형님도 월드컵에서 죽어라 뛰다가 무릎 작살났잖아. 솔직히 그런 거 생각하면 감독 입장도 이해는 감. 월드컵이 중요해도 선수 생명까지 갈아 넣는 건 좀... 근데 또 막상 경기보면 에이스가 빠지니 답답하긴 하다 ㅋㅋㅋㅋ2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닉스 우승이 말이 되냐 ㅋㅋㅋㅋ 이거 주작 아니냐? 나 잠결에 잘못 들었나 싶었는데 진짜네? 르브론도 은퇴할 때까지 못하던 걸 닉스가 해내네 ㅋㅋㅋㅋㅋ 농담이고 진짜 대단하다.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난 솔직히 손흥민 빠지는 거 보고 오늘 치킨 다 먹었음. 괜히 지는 줄 알고 걱정돼서. 근데 이겨서 다행이다. 다음 경기는 제발 교체 없이 풀타임 뛰었으면 좋겠다 ㅠㅠ6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뉴욕 사람들 얼마나 좋았을까 싶음. 난 퍼레이드 영상 중에 브런슨이 트로피 들고 방방 뛰는 거 봤는데 ㄹㅇ 행복해 보이더라 ㅠㅠ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뉴캐슬은 솔직히 좀 솔깃하긴 하다 ㅋㅋㅋ 챔스도 나가고 구단주 돈도 많아서 투자도 잘 해주는데. 근데 빌라는 좀 애매하지 않나? 거기 가도 어차피 주전 경쟁 빡셀 거 같은데 걍 PSG에서 더 기회 노려보는 게 나을 수도 있음.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아직 반신반의임. PSG에서도 주전으로 완벽하게 자리 잡았다고 보기도 어렵고, EPL 빅클럽 가면 경쟁 더 심할 텐데. 차라리 지금 팀에서 안정적으로 뛰면서 더 성장하는 게 낫지 않을까 싶음.9시간 3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