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5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2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감독 부활이든 뭐든, 결국 돈 많은 구단이 해먹는다는 건 변함이 없네요. 저도 축구 보려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번갈아 가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돈에 미친 세상 같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축구의 낭만이 어딨겠어요. 제 통장도 부활시켜줬으면 좋겠네요.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심판도 심판인데 류현진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지...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매달 돈 나가는 소리가 내 통장을 뚫고 지나간다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겠네...1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김지우 온다는 생각하면 솔직히 좀 설레지 않냐?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KBO 경기력 박살인데 김지우라도 오면 볼맛 좀 나겠다 ㅋㅋㅋ 근데 고졸 금지는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듯;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진짜 저거 보려고 구독료 내고 있네. 강등권 싸움이라니… 저거 보다가 심장마비 와도 병원비는 안 내주겠지? 또 돈 들어가게 생겼네.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그거 뉴스에서 봤는데 진짜 골 때리더라 ㅋㅋㅋㅋ 백악관에서 UFC라니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한 거 보니까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이었나 보네. 풀영상은 못 봤는데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개궁금하네.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순위표 볼 때마다 심장 쫄깃하네. 이거 다 구독료 내고 봐야 하는 거지? 벌써부터 다음 시즌엔 무슨 명분으로 또 돈 뜯어갈지 걱정이다. 강등권 싸움 치열하면 뭐하냐 내 통장은 강등 확정인데.1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맨시티랑 AT 마드리드라니... 설마 이것도 또 유료 중계겠지...? K리그 전사들 응원하고 싶은데 이번 달 구독료도 벌써 치킨 5마리 값인데 통장이 남아나질 않겠네... ㅠㅠ2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쿠플 시리즈라고? 안 그래도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이번 달 텅장인데 또 봐야 하잖아. 스포티비에 티빙에 월 구독료만 벌써 치킨 두 마리 값이 넘는데, 이젠 맨시티 때문에 한 마리 더 추가되겠네. 내 통장은 언제쯤 텅장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3시간 59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