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2026-06-14 01:53
14,33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백악관 UFC 이거 진짜 역대급 노이즈 마케팅 아니냐 ㄷㄷ 트럼프 생일파티 실화임?
형들 오늘 아침부터 뉴스 보다가 눈을 의심함 ㅋㅋㅋ 아니 미 국무부가 나서서 트럼프 생일 밤에 UFC를 "다시 없을 격투쇼"라고 홍보하는 거 실화임? ㅋㅋㅋㅋ 진짜 역대급이다 이거. 지금 법정 공방까지 가는 거 보면 노이즈 마케팅 제대로 먹힌 거 같은데, 이런 식으로 스포츠가 정치에 이용되는 거 보면 좀 씁쓸하기도 하고 한편으론 궁금하기도 하고 그러네. UFC 프리덤 250 이거 그냥 평범한 이벤트가 아닐 거 같음 ㅋㅋㅋ 진짜 격투기 팬들 난리 나겠는데?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사실 스포츠가 정치랑 얽히는 게 어제오늘 일은 아니잖아. 올림픽이나 월드컵 같은 큰 국제 대회들도 보면 정치적 이슈 한두 개씩은 꼭 터지고. 근데 이건 아예 백악관에서 대놓고 트럼프 생일 이벤트라고 하니 ㅋㅋㅋㅋ 솔직히 좀 충격적임. 격투기 팬들 입장에선 '와 이런 것도 가능하네?' 싶을 수도 있고, 또 어떤 사람들은 '스포츠 순수성 훼손 아니냐?' 할 수도 있을 듯. 나도 솔직히 좀 복잡한 심정임. 메인 이벤트 누가 나올지도 궁금하고, 과연 법정 공방 결과는 어떻게 될지 그것도 궁금하고.
근데 생각해보면 이런 이슈 덕분에 UFC가 또 한 번 대중들한테 엄청나게 노출되는 건 맞는 거 같음. 평소 격투기에 관심 없던 사람들까지 '트럼프 생일파티 UFC'라고 하면 한번 찾아보게 될 테니까. 어찌 됐든 흥행에는 성공할 것 같다는 생각도 듦. 물론 그게 마냥 긍정적인 방식이라고는 할 수 없겠지만. 이 와중에 경기 내용이 진짜 역대급으로 나온다면 더 대박이겠지?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건 어떻게 생각함? 그냥 해프닝으로 봐야 할지, 아니면 스포츠 역사에 한 획을 긋는(?) 사건으로 봐야 할지 궁금하네. 암튼 이번 주 내내 이 얘기로 커뮤니티 뜨거울 거 같음 ㅋㅋㅋ 다들 의견 좀 남겨봐라!
-
[자유게시판] 어제 LG 1회 4홈런 ㄷㄷ 이건 진짜 미친거 아니냐?48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클라스 미쳤냐고 ㅋㅋㅋㅋ9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미쳤네 ㄷㄷ 이거 인정하는 사람 있냐?10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리그 이적설 ㄷㄷ 애스턴빌라 오면 대박 아니냐?18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빅클럽 이적설 ㄷㄷ 이젠 진짜 가는거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이번 US 오픈 셰플러 하는 거 보니까 ㄹㅇ 역대급 아니냐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잰더 쇼플리 우승 함? 클라크 폼 미쳤는데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임? 조 로건 너무 빨아주는 거 아님?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나도 그 기사 보고 깜짝 놀랐음 ㅋㅋㅋㅋ EPL 오퍼 거절하고 라리가 복귀라니 의외긴 한데, 아틀레티코면 진짜 대박이지. 시메오네 감독이랑 만나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거 보고 싶다 ㄷㄷ3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산 투수가 상태 안 좋았다고만 하기엔 LG 타자들이 죄다 스윙 궤적 예술이던데? 타구 속도도 미쳤고. 어제 해설들도 잠실에서 저렇게 홈런 연발하는거 처음 본다고 난리였잖아. 이건 그냥 압도적인 힘이었음.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형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클락 클락인데 매킬로이가 마지막에 퍼팅 몇 개 놓친 게 너무 아쉬웠음. 그거 아니었으면 클락 우승도 힘들었을 거 같은데? 운도 실력이라고 하지만 매킬로이가 자기 발목 잡은 느낌 지울 수가 없더라. 다음엔 좀 더 멋진 승부 보고 싶다 진짜.7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살라 대단하다는 얘기만 들었지 그렇게까지였음? ㄷㄷㄷ 리버풀에서만 잘하는 줄 알았는데 국대에서도 캐리력이 미쳤네. 한번 찾아봐야겠다 그 경기.10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강팀은 무슨 아직 멀었지. 이정후 타격왕 가도 샌프는 샌프다. 맨날 이기는 경기도 아슬아슬하게 이기거나 막판에 뒤집히는 거 보면 혈압만 오름 ㅠㅠ13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엥 난 그래도 재밌던데? ㅋㅋㅋ 송성문 어제 2루타 쳤을 때 난 진짜 소름 돋았음. 요즘은 국내파 유망주들 성장하는 거 보는 맛으로 본다. MLB 개편안은 진짜 답답하긴 하더라 ㄷㄷ 고교생 프로 직행 금지는 너무 간 거 아니냐? 유망주 풀 더 좁아지겠네 그럼.1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토푸리아가 게이치 이길 것 같은데? 게이치 타격도 좋지만 토푸리아 그 맷집이랑 센스는 진짜 다른 차원임. 물론 게이치한테 한방 걸리면 위험하긴 하지만.1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퍼거슨 언급은 좀 너무하긴 했지. 근데 뭐 게이치도 경기 앞두고 신경전 벌이는 거겠지. 솔직히 경기만 재밌으면 장땡 아니겠냐? 둘이 붙으면 개꿀잼일 듯 ㅋㅋ.15시간 26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