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2026-06-14 03:00
14,722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와 진짜 샌안토니오 경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29점 리드하고 있다가 역전패 당하는 거 실화임? 아무리 그래도 29점 차인데 그걸 뒤집히네 ㅋㅋㅋㅋ 웸반야마는 또 슛 난조였다고 하던데 이러다 진짜 샌안 최대 위기 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NBA 파이널인데 경기 너무 극적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진짜 이대로 무너지는 건 아니겠죠? 샌안 팬들은 어제 경기 보고 잠 못 뤘을 듯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9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11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썰 풀 겸 최근 우리 팀들 성적 이야기 좀 해보자 ㅋㅋㅋㅋ12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타격 1위 ㄷㄷ 근데 샌프 진짜 강팀됨? ㅋㅋㅋㅋ13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이현중 섬머리그 가는 거, ㄹㅇ 기회임? 아님 솔직히 어렵다고 봄?22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슈퍼파이트 결국 무산 ㅠㅠ 대전료 300억 실화임?24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자 LG 미쳤냐 ㅋㅋㅋ 1회 4홈런은 진짜 레전드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강인 EPL 가면 손흥민보다 잘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 나도 어제 그거 보고 출근길에 육성으로 감탄사 터져나올 뻔 했잖아. 진짜 뭐랄까, 보는 내가 더 소름 돋았음. 나이 먹어도 저런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게 미친 거 아니냐 ㄷㄷ2분전
-
[자유게시판] 아틀레티코 오피셜 뜨면 진짜 난리나겠네 ㅋㅋㅋ 팀 K리그 경기 때 입단식이라니 행복회로 제대로 돌렸다 형! 이강인 유니폼 벌써부터 사고 싶어서 손이 근질거린다. 어차피 어디 가든 잘할 거라 믿는다!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법한 일 아니냐? ㅋㅋㅋ 근데 트럼프랑 바이든이 싸우는 건 좀 웃기긴 할 듯.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나온 거 보면 이거 진짜 스포츠 마케팅의 끝판왕 아님? 우리나라도 청와대 격투기 하면 난 무조건 본다 ㅋㅋㅋ6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로드FC 회장님 드립은 진짜 매번 신박해서 좋아. 근데 청와대에서 경기하면 위하는 사람들 다 경기 보러 오려나? ㅋㅋㅋㅋㅋ 보안 문제 때문에 절대 안 될 거 같긴 한데 상상만 해도 웃기네 ㅋㅋ7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놓쳤네 ㅠㅠ 살라 요즘 미친폼이던데 국대에서도 터뜨렸구나. 클롭 진짜 심장 떨어지는 줄 알았을 듯 ㅋㅋㅋ 덕분에 리버풀 경기 다음날은 살라 몸 상태 걱정으로 시작할듯.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ㄹㅇ 김지우가 온다고? ㅋㅋㅋㅋ 엄준상 아쉽긴 했는데 그래도 김지우면 뭐 거의 국대급 아니냐. 두산 무조건 잡아야지 이거 다른 팀에서 채가면 ㄹㅇ 피눈물 흘린다.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기대감이 문제가 아니라, 지금 전술 자체가 답이 없어 보이던데? 선수들 탓만 하기도 좀 그렇고 감독님 전술 좀 바꿀 때 되지 않았나 싶다. 새로 영입된 애들도 지금 자기 포지션에서 제대로 못 뛰는 거 같음.10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이거 진짜 레전드 경기 맞음 ㄷㄷㄷ KBO 역사를 새로 썼는데 우승은 몰라도 일단 기세는 제대로 탄거 같음. 이 기세로 쭉 가면 진짜 올해는 다르지 않을까 싶음 ㅋㅋ11시간 7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