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2026-06-14 07:57
13,79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니까 김재열 ISU 회장 연임 성공했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부럽다. 뭔가 한국 스포츠 외교 위상 높아지고 좋긴 한데,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오네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잠 못 잤다니까? 이번 주 내내 팀이 빌빌대는 거 보니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감독님은 뭘 믿고 계속 같은 라인업 고집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 ㅇ.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5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축구 이야기] 아... 남아공 경기 재밌게 보긴 했는데, 또 다음 경기 보려면 구독료 내야겠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쿠팡플레이에 스포티비에 티빙까지... 치킨 몇 마리가 날아가는 거야 정말.5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인이 현규 흥민이 다 보려면 또 스포티비에 쿠플에 티빙 다 있어야 하는 거 아니겠어요? 이번 달도 중계권료 내느라 통장 텅장 되겠네요.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소리가 들린다….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맞다 형들 그거 기억함? 메시 월드컵 데뷔골 넣었을 때 진짜 파릇파릇했었는데 ㅋㅋㅋ 벌써 이렇게 시간이 흘렀다니 신기하네. 그때도 막 난리났었는데 벌써 최다골 얘기까지 나오다니 세월 참 빠르다 ㅠㅠ2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심판 판정으로 싸우든 말든 저것도 다 돈 내고 중계 봐야 하는 건 똑같겠죠? 저는 제발 이번 달엔 구독료 덜 나갔으면 좋겠네요. 스포티비, 쿠플, 티빙... 아주 통장이 텅장이네요 ㅠㅠ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나중에 재도전해서 타격왕 먹으면 더 드라마틱하고 좋을듯 ㄷㄷ 지금 장 못 먹는 게 아쉽긴 한데 이정후 실력이 어디 가는 건 아니니까 좀 더 지켜보자. 솔직히 난 부상만 아니면 충분히 가능하다고 봄.3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못 뛰면 내 쿠팡플레이 한 달 구독료 날리는 거나 마찬가지인데! 제발 경고 없이 풀타임 뛰어주라. 안 그래도 축구 중계 보느라 통장 텅장인데, 이강인 하나 믿고 결제한 거라고 ㅠㅠ3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인가요? 멕시코전도 스포티비 결제해서 봤는데, 그때 설영우 선수 논란이 아직도 이어지는군요. 중계권 파산핑은 그저 통장이 텅장이 되는 것만 지켜볼 뿐입니다. 옌스 선수 궁금하다고 또 검색하다가 다른 경기 중계권료 결제할까 봐 무서워요.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부상 소식이라니 마음 아프네요. 저 선수 보려고 쿠팡플레이 이번 달도 꾸역꾸역 결제했는데 ㅠㅠ 에이스가 빠지면 재미가 반감되는데 그럼 제 구독료는 어쩌죠? 흑흑.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까지 중계권 진짜 치킨 5마리 값인데... 제 통장 이번 달도 텅장이네요.4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