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2026-06-14 08:14
13,499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오늘 뉴스 보니까 이한범 리버풀, 리즈 이적설 돌던데 이거 진짜임? 와 무슨 첼시까지 엮여서 EPL 5개 클럽이 노린다는 기사도 있던데 갑자기 이 정도라고? 국뽕 기사에 또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슬쩍 기대되긴 하네 ㅋㅋㅋ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
[자유게시판] 아니 셀틱스랑 히트가 야니스 최종 후보라니 ㄷㄷ 이게 말이 됨?7시간 24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England vs Ghana 분석 + 살라, 벨링엄의 중원 장악11시간 53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시리즈 직관러들, 혹시 짭 유니폼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14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유니폼 입고 '이적 기원' 하지 마세요.16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는 진짜 팬들의 마음을 알까?17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 정도면 유니폼도 오피셜 마킹으로 입고 와야 하는 거 아닌가?17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대한민국 멕시코 전력 비교, 나만 불안한가?18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세레나 복귀? 윔블던 ㄹㅇ 개꿀잼각인데 예상들 함? ㄷㄷ21시간 49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가 빅클럽으로 가는 건 환영할 일이지만, 솔직히 중계권료 걱정하는 거 보니 유니폼도 정품으로 안 사고 짝퉁이나 입을 것 같네요. 진짜 팬이라면 그런 고민은 안 하죠.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구매하는 것부터가 팬심의 시작입니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무리 심판 판정이 마음에 안 들어도 말이죠, 정품 유니폼도 하나 없는 분들이 이런 글 쓰는 건 좀 그렇지 않나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굿즈 구매하는 팬들 입장에선 씁쓸합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부터.54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경기력도 중요하지만, 진짜 팬이라면 경기장 올 때 최소한 선수들 유니폼은 정품으로 갖춰 입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짝퉁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 선수들이 힘이 나겠어요?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낭만 좋지. 근데 그 낭만이 진짜배기가 되려면, 최소한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으로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니겠어? 짝퉁 입고 와서 진짜 낭만을 논하는 건 좀.2시간 8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얘기 할 시간에 오피셜 스토어 가서 정품 유니폼이나 하나 더 사세요. 선수들 돈잔치보다 더 중요한 건 팬들의 진정성 있는 소비입니다.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에 오는 건 진짜 축구 팬으로서 실격 아닌가요? 진짜 축구의 낭만은 오피셜 굿즈에서 시작됩니다.2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타격왕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루키가 타격왕 바로 먹는게 쉬운 것도 아니고 솔직히 초반 반짝도 있었지. 지금 성적도 루키치곤 엄청 잘하는 거임. 너무 기대치가 높았던 거 아니냐 형들 ㅋㅋㅋ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맥그리거가 부상 복귀하고 첫 경기인데다가 할로웨이도 폼 미쳤잖아. 이 정도면 돈벌이용이라 해도 재미는 보장 아니냐? 난 무조건 본다 이건 ㅋㅋㅋ 맥그리거 예전만큼만 해주면 진짜 레전드 경기 나올 수도 있음.4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부상 소식은 안타깝지만, 진짜 팬이라면 이런 소식보다 오피셜 스토어에서 나온 정품 유니폼이나 굿즈에 더 관심을 가져야 하는 거 아닌가요? 진정한 응원은 정품 구매에서 시작됩니다.5시간 39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