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긴 드디어 월드컵 승리 맛봤네 ㄷㄷ 스코틀랜드 진짜 가자 월드컵!
2026-06-14 17:02
12,38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맥긴 드디어 월드컵 승리 맛봤네 ㄷㄷ 스코틀랜드 진짜 가자 월드컵!
형들 오늘 맥긴 소식 보고 진짜 감격했다. 스코틀랜드가 36년 만에 월드컵 예선에서 승리했다는 거 실화임? 맥긴이 그 골의 주인공이라니 ㄹㅇ 드라마 아니냐. 이 양반 늘 묵묵하게 자기 할 일 다 하는 스타일인데 드디어 빛을 보는 것 같아서 괜히 내가 다 뿌듯하네. 솔직히 스코틀랜드가 월드컵 본선 가는 거 상상도 못 해봤는데 이번 기회에 진짜 한번 가버리는 거 아님?
요즘 빅리그에서 뛰는 스코틀랜드 선수들 보면 은근히 괜찮은 자원들 많잖아. 맥토미니도 그렇고, 로버트슨이야 뭐 월클 수비수고. 근데 국대 유니폼 입으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승리로 분위기 제대로 탄 거 같더라. 특히 맥긴은 압박, 활동량, 결정력까지 다 갖춘 미드필더인데 그동안 뭔가 월드컵 본선이랑 인연이 없었던 게 아쉽긴 했지. 이번에 골도 시원하게 박아버리고 팀도 이겼으니 앞으로 더 자신감 붙어서 훨훨 날아다닐 듯.
솔직히 유럽 예선 빡센 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 다크호스들이 워낙 많아서 쉬운 조가 없는데, 스코틀랜드가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이번엔 뭔가 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축구는 흐름의 스포츠라고 하는데, 분위기 탔을 때 쭉쭉 치고 나가야 하는 거 아니겠음? 맥긴이 이번 승리의 불씨를 지펴준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면서 팀을 월드컵 본선으로 이끌어줬으면 좋겠네.
아무튼 맥긴형 수고 많았고, 이번 기회에 스코틀랜가 본선 가는 거 꼭 보고 싶다. 다들 맥긴 활약 어떻게 봤음? 이번 스코틀랜드 국대 전망 좀 같이 얘기해보자고 ㅋㅋㅋ
요즘 빅리그에서 뛰는 스코틀랜드 선수들 보면 은근히 괜찮은 자원들 많잖아. 맥토미니도 그렇고, 로버트슨이야 뭐 월클 수비수고. 근데 국대 유니폼 입으면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번 승리로 분위기 제대로 탄 거 같더라. 특히 맥긴은 압박, 활동량, 결정력까지 다 갖춘 미드필더인데 그동안 뭔가 월드컵 본선이랑 인연이 없었던 게 아쉽긴 했지. 이번에 골도 시원하게 박아버리고 팀도 이겼으니 앞으로 더 자신감 붙어서 훨훨 날아다닐 듯.
솔직히 유럽 예선 빡센 거 모르는 사람 없잖아. 다크호스들이 워낙 많아서 쉬운 조가 없는데, 스코틀랜드가 이렇게 치고 올라오는 거 보면 진짜 이번엔 뭔가 다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든다. 축구는 흐름의 스포츠라고 하는데, 분위기 탔을 때 쭉쭉 치고 나가야 하는 거 아니겠음? 맥긴이 이번 승리의 불씨를 지펴준 만큼, 앞으로도 에이스 역할 톡톡히 해주면서 팀을 월드컵 본선으로 이끌어줬으면 좋겠네.
아무튼 맥긴형 수고 많았고, 이번 기회에 스코틀랜가 본선 가는 거 꼭 보고 싶다. 다들 맥긴 활약 어떻게 봤음? 이번 스코틀랜드 국대 전망 좀 같이 얘기해보자고 ㅋㅋㅋ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34분전
-
[자유게시판] 롯데 요즘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 돌겠네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클락 우승 썰 푼다 ㅋㅋㅋ 멘탈 ㄹㅇ 지리네 ㄷㄷ19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어제 LG 1회 4홈런 그거 논쟁거리 아니냐? ㅋㅋㅋ20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다들 뭐 보심? ㅋㅋㅋ 궁금하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이 진짜 원하는게 뭐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요즘 폼 미쳤네 ㄷㄷ 우승 노려볼만 함?2026-06-21
-
[자유게시판] 벤 스토크스 빠진 잉글랜드 ㄹㅇ 약해진 거 아니냐?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분데스 가서 김민재랑 맞대결하면 개꿀잼이겠다. 근데 이적설은 이적설일 뿐 아니겠음? 아직 오피셜 뜬 것도 아니고 좀 더 지켜봐야 할 듯. 찌라시일 수도 있고.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AI가 승률 예측하는 건 그냥 재미로 보는 거지 너무 믿진 마셈 ㅋㅋㅋ 작년에 어떤 팀은 AI 예측 뚫고 올라온 적도 많았잖아. 그래도 분석 데이터 많아지면 보는 입장에선 더 흥미롭긴 하겠다. LCK 화이팅!2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고민할 거 뭐 있냐 닥 야구지 임마. 요즘 야구만큼 재밌는 게 어딨다고. 오타니 솔직히 미쳤잖아 타격감. 축구는 솔직히 좀 지루할 때도 많음 ㅋㅋㅋ 내가 저번에 축구보다 잠들어서 리버풀 경기 놓쳤잖아 ㅠㅠ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어릴 때부터 유망주 소리 들었잖아. 피지컬도 좋고 결정력도 괜찮아서 빅리그 가는 건 간 문제였음. 괜히 EPL이랑 분데스에서 노리는 게 아님 ㅠㅠ 우리도 빨리 좋은 애들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EPL은 무리 아님? 일본 선수들이 분데스리가는 많이 가도 EPL 직행은 거의 없잖아. 이토 준야도 이적설만 무성하다가 결국 못갔고... 우에다도 아마 찌라시만 존나 돌다가 결국엔 네덜란드나 프랑스 리그 갈 거 같은데 ㅋㅋㅋㅋ5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저도 예전에 해외여행 갔다가 한국 야구 유니폼 입은 사람 본 적 있어요 ㅋㅋㅋ 그때 진짜 반가워서 말 걸 뻔 했는데 ㅋㅋㅋ 임찬규 선수 팬도 얼마나 반가웠을까 싶네요 ㅋㅋㅋㅋ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엥? 형 오스트리아랑 경기가 아니라 호주랑 경기였을텐데? ㅋㅋㅋ 뭐 암튼 연속골 기록은 개쩌는거 맞음. 근데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지 않을까 싶음 ㅠㅠ 아르헨티나 수비가 너무 불안해서...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팩트) 젠슨 황도 페이커한테 반한 건 아니지. 그냥 유명인이랑 만난 거 가지고 너무 오버하는 거 아님? 국뽕은 좀 자제하자 임마15시간 3분전
댓글목록2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