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2026-06-14 23:15
11,84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한화 키움 스윕당한거 실화냐 ㄷㄷ 진짜 멘탈 나간다 ㅠ
다들 어제랑 오늘 경기들 어떻게 보셨나요? 저는 어제 한화랑 키움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습니다. 아니 요즘 한화 상승세 타는 거 같아서 좀 기대했었는데, 키움한테 스윕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원성준 선수 결승타 때릴 때마다 한숨만 나왔습니다. 최강야구 출신이라는 기사 보니까 더 씁쓸하던데요. 타선도 갑자기 침묵하고, 뭔가 꼬여도 제대로 꼬인 느낌이랄까요. 오랜만에 야구 보면서 현타 제대로 왔습니다.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니까 "프로야구? 잘해서 보러 가겠어요?"라는 기사 제목이 괜히 나온 게 아닌가 싶더라고요. 구단들이 아무리 MZ 마케팅 9단이라고 해도, 결국 팬심은 성적이 아닐까 싶습니다. SSG 새 외인 해치 선수도 데뷔전에서 4자책 흔들리는 거 보면서, 아 올 시즌도 쉽지 않겠다 싶었네요. 물론 이제 첫 경기지만, 기대가 컸던 만큼 실망도 좀 있는 건 어쩔 수 없는 듯요. 병역 미필 선수들 이슈도 계속 나오는 거 보면, 야구 외적인 이야기들도 팬들한테는 민감하게 다가올 수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기아는 3명 모두 미필이라고 하던데, 이건 또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아무리 그래도 응원하는 팀이라 계속 보긴 하겠지만, 어제 경기는 진짜 충격이 좀 크네요. 한화 타선이 언제쯤 다시 시원하게 터져줄지. 그리고 선발진도 좀 더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키움한테 스윕당한 거 보면서, 과연 이번 주말 경기는 괜찮을지 걱정 앞서네요. 제발 다음 경기부터는 달라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어제 경기 보시고 느낀 점이나 다른 팀 경기들 이야기 있으면 편하게 댓글로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만 멘탈 나간 거 아니겠죠? ㅋㅋㅋ 다음 경기는 꼭 이기자 한화야 ㅠ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솔직히 노시환 끝내기도 대박이었지만, LG 1회 4홈런은 진짜 역대급이었음. 그거 보면서 염갈량이 왜 염갈량인지 다시 한번 깨달았다. 두 경기 다 봤는데 어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 다 풀림 ㅋㅋㅋ2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우승은 아직 설레발임 ㅋㅋㅋ 솔직히 경기 초반이라 다른 팀들도 아직 전력 다 안 보여준 거 많음. 물론 LG 타선 폭발력은 인정하는데, 투수진이 안정적일지는 좀 더 봐야 함. 작년에도 초반에 잘 달리다가 후반에 힘 빠진 적도 있잖음.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오타니 때문에 야구 끊을까 생각 중임. 너무 사기캐라 다른 선수들이랑 비교하면 재미가 없어져요 ㅠㅠ 물론 오타니 경기 보는 건 재밌긴 한데 뭔가 기분이 묘함.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대박인데? 구로구 근처 사는 친구들한테 물어봐야겠다. 혹시 구체적인 종목이나 참가 자격 같은 거 나왔음? 스타크래프트나 롤 같은 메이저 종목이면 경쟁률 장난 아닐 듯 ㅋㅋㅋ8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랭킹 개편한다고 한 게 진짜였네 ㄷㄷ 난 솔직히 찬성임. 미들급에서 아데산야 잡고 챔프 먹은 스트릭랜드 같은 애들 너무 저평가 받는 경향 있었잖아. 이번 기회에 진짜 실력자들 제대로 평가받았으면 좋겠다.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아 저만 어제 라이브 못 봤어요? ㅠㅠ 진짜 전설의 경기가 될 것 같은데 놓쳐서 너무 아쉽네. 누가 하이라이트 영상 좀 쪄줘요 ㅋㅋㅋㅋ 그나저나 우승은 아직이르지 않나? 그래도 분위기 좋은 건 인정.10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임찬규 요즘 야구 미쳤음 ㅋㅋㅋ 멕시코 팬은 진짜 상상도 못했는데 대박이네. 크보 해외 진출 각인가 이거? 내년엔 류현진도 오고 하면 진짜 글로벌 팬들 몰려올 듯 ㄷㄷ10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헐 ㅋㅋㅋ 나만 그런 게 아니었구나 ㅋㅋㅋㅋㅋ 근데 솔직히 난 지난주 경기에서 수비진보다 미드필더진이 더 답답했음. 왜 맨날 중앙에서 공만 돌리다가 뺏기고 역습 용하는지 이해가 안 가 ㅋㅋㅋ 활동량도 너무 적고 전방으로 뿌려주는 패스도 실종된 지 오래인 듯 ㅠㅠ 예전엔 그래도 중원에서 압박이라도 잘했는데 요즘은 그것도 안 돼서 큰일임 진짜.10시간 23분전
댓글목록2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