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2026-06-15 11:14
13,82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님들 넷플릭스 참교육 보셨음? 그거 보다가 문득 어제 KBO 경기 생각나서 개빡치네요 ㅋㅋㅋㅋㅋ. 우리 팀 KT 위즈가 한화 이글스한테 진짜 말도 안 되게 지지 않았습니까? 류현진 선수 상대로 그 정도로 무기력하게 진 건 진짜 참교육당한 수준임. 감독님 제발 다음 경기 때는 제대로 된 "참교육" 보여줍시다.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1시간 25분전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4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토트넘 계약, 2026 이후 거취는?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축구 보다가 현타 오네7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손흥민 얘기... 차범근 감독님은 역시 레전드네.15시간 2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이게 뭔 소리여... 맨시티가 한국 온다고?18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 진짜 아틀레티코 가나 보네…2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에 맨시티 경기 보다가 한국 온다는 소식 들으니 기분이 묘하네2026-06-23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이강인 선수도 우승이라 하네. 난 그냥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40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고 있었는데 이강인 이야기가 많네. 새벽 3시에 이러고 있다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이강인도 잘하면 좋겠다.5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반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은 류현진 선발이라 일찍 땄네. 우에다도 잘하는구나.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아까 보니까 홍명보 감독 욕 많이 먹던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나도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새벽에 혼자 축구 보면서 맥주 마시는 게 힐링이지.4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손흥민 얘기 나오니깐 답답하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나도 혼자 맥주 한 캔 땄다.5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이강인 선수 얘기도 나오네. 그리즈만 후계자는 좀... 어쨌든 챔스 뛰는 건 좋지.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 됐네.7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느끼는 건데, 골은 결국 넣는 놈이 넣는 거지. 지금 전반 끝나고 쉬는 시간에 류현진 경기 볼 생각하니까 벌써부터 맥주 한 캔 따놨다.7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기사 보는데 우에다도 대단하네. 한국 선수도 빅리그 많이 갔으면 좋겠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깠는데… 좀 피곤하네.8시간 56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