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2026-06-15 17:41
12,822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SSG 해치 KBO 데뷔전 기대된다 ㅋㅋㅋ 삼성전 무조건 봐야지 ㄷㄷ
형들 오늘 SSG 해치 데뷔전 소식 들었음? ㅋㅋㅋㅋ 삼성전이라는데 이거 무조건 본방 사수해야 하는 거 아니냐. 최근에 팀 성적들 들쑥날쑥해서 답답했는데, 새 외인 오면 뭔가 분위기 전환될 것 같아서 기대되네. 다들 어떻게 생각함? 우리 팀 경기만 보는 게 아니라 다른 팀 경기 보는 재미도 쏠쏠한 요즘임.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SSG 랜더스팬으로서 요즘 마음이 편치만은 않음. 타선은 터질 때는 불방망이인데, 또 묵할 때는 너무 조용해서 답답하고, 투수진도 선발은 에이스가 잘 버텨줘도 불펜에서 가끔 흔들릴 때가 많아서 보는 내내 심장이 쫄깃함. 특히 결정적인 순간에 한 방씩 얻어맞는 경기는 진짜 혈압 오르더라. 그래도 워낙 야구라는 게 변수가 많고, 오늘 이기면 내일 질 수도 있고 지면 내일 이길 수도 있는 스포츠라 항상 희망의 끈을 놓지 않고 응원하고 있음.
근데 이번에 해치 온다는 소식 듣고 좀 설렜음. SSG 외인 투수들 최근 몇 년간 활약이 아쉬웠던 경우가 많아서 솔직히 큰 기대 안 하는 팬들도 많았을 텐데, 그래도 새 얼굴이 오면 팀 분위기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음. 구단에서도 나름 신중하게 고른 선수일 테고, KBO리그에 잘 적응만 한다면 에이스 역할을 해줄 수도 있잖아? 물론 KBO리그가 만만한 리그는 아니라서 지켜봐야겠지만.
기사 보니까 14일 삼성전에서 데뷔한다고 하던데, 삼성이 요즘 분위기 좋아서 쉽지 않은 상대일 것 같음. 삼성 타자들이 워낙 콘택트 능력이 좋고, 선구안도 괜찮아서 해치가 과연 KBO 타자들을 상대로 어떤 피칭을 보여줄지 궁금하네. 초구 스트라이크 잘 잡고, 변화구로 타이밍 뺏는 피칭을 할지 아니면 빠른 볼로 찍어 누르는 스타일일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ㅋㅋㅋㅋ 삼성팬 형들도 해치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함.
요즘 야구장 가면 일회용품 너무 많이 쓰인다는 기사도 봤는데, 이런 것도 KBO가 나서서 좀 개선해야 하지 않나 싶음. 야구장 문화도 점점 더 친환경적으로 바뀌어야 팬들도 더 깨끗한 환경에서 야구를 즐길 수 있을 텐데 말이야. 그리고 2026 KBO 올스타전 투표 방법도 슬슬 나오던데, 벌써부터 누가 베스트12가 될지 각 팀 팬들끼리 신경전 치열할 것 같음 ㅋㅋㅋㅋ 올스타전도 결국 팬심이 중요하니까.
KBO 인턴사원 채용 공고도 떴던데, 좋아하는 야구로 경력 쌓는 거 진짜 멋있는 일인 것 같음. 나도 어릴 때 야구 관련 일 해보고 싶다는 생각 많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냥 직관이나 다니면서 맥주 마시 게 최고인 것 같음 ㅋㅋㅋㅋ 야구는 역시 보는 맛이 제일이지.
형들은 이번 해치 데뷔전 어떻게 예상함? 삼성이랑 SSG 경기 꼭 봐야겠는데, 해치가 데뷔전부터 좋은 모습 보여줘서 SSG 승리 견인할 수 있을까? 아니면 KBO리그의 높은 벽을 실감하게 될까? 다들 예측 좀 해줘 ㅋㅋㅋㅋ
-
[자유게시판] 님들 이정후는 이번 시즌 어떻게 보심? 걍 말해봐요 ㄷㄷ5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2026-06-23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2026-06-23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무뇨스 어릴 때부터 재능은 진짜 인정받았었는데 기복이 좀 있었거든. 근데 요즘 완전 물 올랐던데? 혹시 개인 훈련 같은 거 더 열심히 하나? 몸도 더 좋아진 거 같던데.52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님 ㅋㅋㅋ 국밥 마인드 ㅇㅈ ㅋㅋㅋ 근데 사실 자식 자랑은 팔불출이라고 어르신들 저렇게 말하는 거 많이 봤음. 그래도 브런슨 요즘 하는 거 보면 아버지가 칭찬 좀 해줘도 될 거 같은데. 진짜 미쳤더라.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에이 그래도 챔피언급이랑 붙어도 해볼 만 할 걸? 예전에 황준이랑 붙었을 때도 엄청 선방했었잖아. 그때보다 지금 폼이 훨씬 좋은데 왜 거품이라 그러냐 ㅠㅠ 좀 더 믿어보자.2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듀반차 뽑았다고? ㅋㅋㅋㅋ 미쳤네 위자즈 진짜 노답인가. 아니 솔직히 BYU에서 잘한 건 인정인데, 1픽은 좀 오바 아니냐? 르브론이나 듀란트 급 아니면 1픽은 리스크 너무 큰데 ㄷㄷ 망할 각 제대로 섰다.2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근데 1회 4홈런이면 투수는 진짜 멘탈 나갔겠네요 ㅋㅋㅋㅋ 벤치에서 보면서 무슨 생각 했을까? 진짜 오늘 LG는 축제였음.9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위저즈는 원래 1픽 운빨 지지리도 없었잖아. 옛날에 걔네가 1픽으로 뽑았던 애들 중에 성공한 애 누가 있냐? 이번에도 그냥 망픽 하나 추가하는 거지 뭐 ㅋㅋㅋ 그냥 마음 비우고 봐라.9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페레이라가 미들급, 라헤까지 다 씹어먹은 거 보면 대단하긴 함. 두려움 때문에 저런다기보단 그냥 너무 많이 뛰어서 지친 거 아니겠냐? 헤비급은 확실히 차원이 다르긴 할듯.1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페레이라 발언 듣고 소름 돋았음. 강자들이 멘탈 터지면 한순간에 무너지는 거 많이 봤지. 오늘 언더독 초반 기세 중요하다고 본다. 선취골 박히면 분위기 확 바뀔 듯 ㅋㅋㅋ13시간 35분전
댓글목록5
싱글골퍼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