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2026-06-16 15:07
13,61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 떴네 ㄷㄷ 미쳤다 진짜
형들 오늘 경기 보면서 진짜 소름 돋았다. 컵스 크로우암스트롱 리버스 사이클링 히트 기록한 거 실화냐? ㄷㄷㄷ 시즌 1호 사이클링 히트라는데, 그것도 리버스라니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니냐? 오늘 아침에 뉴스 보다가 깜짝 놀라서 커피 뿜을 뻔했다. 요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좀 루즈해지는 감이 있었는데, 이런 거 한 번씩 터져주면 잠 다 깨고 집중하게 됨 ㄹㅇ. 어제도 직관 갔다 온 친구가 해주는데, 경기 막판에 분위기 진짜 개지렸다더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솔직히 컵스 요즘 성적 보면 좀 아쉬운 부분이 많았잖아. 타선은 터지는데 투수진이 불안하고, 또 어떤 날은 투수진은 잘 던지는데 타선이 침묵하고. 뭔가 딱 맞아떨어지는 경기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는데, 오늘 크로우암스트롱 사이클링 히트는 진짜 분위기 반전 제대로 시켜줄 것 같음. 이런 대기록이 팀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건 당연한 거 아니겠음? 팀 사기 올라가는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음 ㅋㅋ. 이정후 선수도 타율 2위인데 올스타 투표는 좀 아쉽더라. 김혜성 선수가 그래도 선전하는 거 보면 한국 선수들 다 잘했으면 좋겠음.
아무튼 이번 주에 이런 기록이 터져주니까 야구 볼 맛 난다 진짜. 컵스 팬 형들은 오늘 진짜 행복사했을 듯 ㅋㅋㅋ 나도 다른 팀 팬이긴 한데 이런 기록은 진짜 박수 쳐줘야 마땅하다고 본다. 앞으로 컵스 경기력 더 올라올 것 같아서 기대된다. 다음 경기부터는 더 집중해서 봐야겠음.
형은 요즘 자기 팀 성적 어때?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좀 아쉬웠는데, 다음 주엔 꼭 이겼으면 좋겠다 ㅠ 다들 응원하는 팀 잘 되기를!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6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스코틀랜드 브라질전 졌다고? ㅋㅋㅋㅋ 아 진짜 똥줄 타네 ㄷㄷ8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아ㅋㅋㅋ 오늘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양키스 하현승 보고 있나 ㅋㅋㅋㅋ13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위저즈 경기 ㄹㅇ 기대되는데? 즈반차 1픽 활약 예측 분석 드감 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아 어제 잉글랜드 가나전 보신 분? PK 판정 ㄹㅇ 실화임?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어제 그 경기 하이라이트 ㄹㅇ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경기 보신 분들?? 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빡쳤네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김선형 선수 초창기랑 비교하는 거 ㄹㅇ 공감. 저돌적인데 센스 있는 플레이가 진짜 비슷함. 리브스가 슛까지 장착하면 김선형 선수보다 더 큰 선수 될 수도 있을 듯. 레이커스 무조건 잡아야 함.4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신인왕은 솔직히 아직 좀 이르지 않나? 지금 너무 잘하고 있는 건 맞는데, 아직 시즌 초반이라 좀 더 지켜봐야 함. 그래도 이대로 쭉 가면 진짜 가능성 없는 건 아님 ㅋㅋㅋ 수비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된다.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임? 미쳤다 ㅋㅋㅋㅋ 올리베이라가 또 게이치를?! 저번에 너무 압도적이라 이번에 다시 붙는 건 좀 의외네. 게이치 그때 충격이 엄청 컸을 텐데 재도전이면 진짜 칼 갈고 나올 듯 ㄷㄷ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너 좀 봤네 ㅋㅋㅋㅋ 나도 그때 경기 보면서 솔직히 올리베이라 운이 좀 따랐다고 생각했음. 게이치도 그때보다 지금이 더 강해보이던데 과연 재대결이 현명한 선택일까 싶다.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형 말이 맞음. 오늘 비니시우스 경기력 보면서 옛날 호나우두 생각나더라 ㄷㄷ 드리블 치는 템포나 순간적인 가속 붙이는 거 보면 진짜 월드클래스 맞음.4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아 기억난다 ㅋㅋㅋ 홍명보 감독이 원래 좀 그런 면이 있었음. 예전에 올림픽 때도 특정 선수한테만 갈구는 거 보고 좀 그랬는데. 황희찬이 그래도 멘탈 강하니까 잘 이겨내겠지.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아직 이정후 타율보다 더 놀라운 건, 타석에서 공 고르는 눈이 진짜 예술이라는 거임. 괜히 선구안 좋은 타자가 오래간다는 말이 있는 게 아니거든. 저거만 보면 신인 같지가 않음.6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그거 암? 비니시우스가 이번에 또 누구랑 설전 붙었더라 ㅋㅋㅋㅋ 역시 그 형은 경기가 재미없어도 혼자 예능 찍어버림. 다음 경기 벌써 기대된다 ㅋㅋㅋ8시간 54분전
댓글목록3
융단포치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