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ㄷㄷ 뉴욕 난리났다던데 ㄹㅇ임?
2026-06-17 01:30
16,2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ㄷㄷ 뉴욕 난리났다던데 ㄹㅇ임?
어제 닉스 드디어 우승했네 ㅋㅋㅋㅋ 53년 만이라는데 뉴욕 현지 완전 난리났던데 버스 불태우고 총 쏘고 난리도 아니었다던데 이거 실화임? 하든은 총기 불법 소지 혐의로 체포됐던데 이런 날까지 사고치네 ㅉㅉ 그래도 닉스 팬들 진짜 한 풀었겠다 ㄷㄷ 53년 존버면 인정이지 않냐?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다 봤냐? 안정환도 빡칠 만함 ㄷㄷ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어제 야구 보셨음?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ㄷㄷ11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릅신 은퇴하면 느바 진짜 재미 반토막 나는 거 아니냐 ㅠ2026-06-24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투헬vs사우스게이트 전술 비교 드가자~ㅋㅋ 솔직히 투헬이 더 낫지 않음?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꿀잼각인데,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불안함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김지우 국내 잔류? ㅋㅋㅋ 두산이 웃어? 웃기고 있네 진짜 ㅋ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ㄷㄷ 김민재 짝꿍 가능성 실화임?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야구 좀 볼만한 경기 있냐? 스코틀랜드 팬들 밈 보다가 궁금해짐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저는 가나 쪽 선수들 압박이 진짜 빡세더라고요. 템포도 엄청 빠르게 가져가고. 솔직히 이젠 아프리카 팀들도 무시 못함. 오히려 피지컬이랑 스피드는 유럽팀보다 더 좋은 경우도 많고요.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좀 아쉬웠음. 물론 이긴 건 잘했는데 경기 운영이 좀 불안해 보이더라. 위험한 순간이 너무 많았어. 레보스노야니가 타격이 좀 더 좋았으면 고석현 선수 위험했을 수도 있음. 다음 경기 때는 좀 더 안정적인 경기 보여줬으면 좋겠다.2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두산팬들 조직력이랑 응집력도 무시 못 한다고 봄 ㅋㅋㅋ 예전부 인기투표하면 두산 선수들이 막판 뒤집기 잘하고 그랬잖아. 그냥 팬덤 화력이 쎄다고 봐야지 뭐.3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진짜 미쳤음 ㅋㅋㅋㅋㅋ 역대 최다 득표라니 역시 우리 의지다. 두산 성적 아쉽긴 해도 양의지 타격감은 여전히 넘사벽임. 올스타전 가서 실물 영접하고 싶다 진짜.3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아 형들 저거 기사 내용 자세히 보면 트럼프가 진짜 팔순잔치 연 거 맞다니까? ㅋㅋㅋㅋ UFC 선수들 불러다가 자기 지지층 결집시키려는 쇼였지 뭐. 그래도 볼거리는 확실하더라 ㄷㄷ 역대급 이벤트였다고 봄.3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양의지 득표율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다 ㅋㅋ 솔직히 나도 두산 팬이지만 이 정도일 줄은 몰랐음. 근데 폼 좋고 실력 좋은 젊은 선수들이 올스타 한 번 못 나가는 건 좀 아쉽긴 해. 투표 방식에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할 듯!4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어제 새벽에 그거 보고 지릴뻔 ㄷㄷㄷ 미네소타 진짜 미쳤다. 타운스 에드워즈 라멜로면 공격력은 역대급일듯. 수비는 좀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보는 맛은 오지겠네 ㅋㅋㅋㅋㅋ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난 이번에 좀 불안했거든. 8개월 공백이 너무 길어서. 근데 기우였네 ㅋㅋㅋ 마지막 피니쉬는 진짜 레전드다. 다음 상대는 션 오말리 어떠냐?6시간 43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