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이거 ㄹㅇ 야구판 뒤집는 신의 한 수 아니냐? ㄷㄷ
2026-06-17 04:59
15,049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이거 ㄹㅇ 야구판 뒤집는 신의 한 수 아니냐? ㄷㄷ
형들 오늘 KBO 퓨처스 구단 창단 공모 기사 봤음? 이거 진짜 대박인 거 같음. 시민 야구단 열풍 불어닥치나? 야구 저변 확대랑 시장 개척 목표라는데, 솔직히 이건 KBO가 잘하는 일 오랜만에 하는 거 같아서 박수 쳐주고 싶음. 맨날 돈벌이에만 눈먼 줄 알았는데, 이런 거 보면 또 희망이 생김ㅋㅋ
지금 퓨처스 리그가 솔직히 좀 아쉽잖아. 흥행도 안 되고 관심도 적고. 근데 지자체에서 접 구단 만들면 지역 밀착형으로 팬심 잡기도 좋고, 프로 지향하는 아마추어 선수들한테도 기회 더 생기는 거 아님? 당장 기존 1군 구단들이 2군에 투자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를 거 같음. 지자체 이름 걸고 뛰는 팀이면 뭔가 좀 더 애착이 갈 거 같고, 실제로 야구 저변 확대에도 엄청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음. 솔직히 우리나라 야구판이 수도권 위주로 너무 돌아가는 감이 있었는데, 지방에도 새로운 야구 열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봄.
물론 이게 당장 막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진짜 KBO 판도 자체를 뒤흔들 수도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함. 지금 퓨처스 리그도 제대로 운영 안 되는 팀들 많은데, 만약 지자체 구단들이 잘 자리 잡으면 퓨처스 리그 전체의 수준도 올라갈 거고, 나아가 1군 리그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프로 구단들한테만 맡겨놓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거든.
암튼 KBO가 이런 큰 그림 그리는 거 보면 뭔가 기대감 생김. 이걸 계기로 진짜 야구 시장이 더 커지고, 퓨처스 리그도 좀 더 팬들이 관심 가질 만한 리그로 발전했으면 좋겠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거 진짜 야구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까? 궁금하네 ㅋㅋㅋ
지금 퓨처스 리그가 솔직히 좀 아쉽잖아. 흥행도 안 되고 관심도 적고. 근데 지자체에서 접 구단 만들면 지역 밀착형으로 팬심 잡기도 좋고, 프로 지향하는 아마추어 선수들한테도 기회 더 생기는 거 아님? 당장 기존 1군 구단들이 2군에 투자하는 거랑은 차원이 다를 거 같음. 지자체 이름 걸고 뛰는 팀이면 뭔가 좀 더 애착이 갈 거 같고, 실제로 야구 저변 확대에도 엄청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 같음. 솔직히 우리나라 야구판이 수도권 위주로 너무 돌아가는 감이 있었는데, 지방에도 새로운 야구 열기를 불어넣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봄.
물론 이게 당장 막 성공하리라는 보장은 없겠지만, 장기적으로 봤을 때 진짜 KBO 판도 자체를 뒤흔들 수도 있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함. 지금 퓨처스 리그도 제대로 운영 안 되는 팀들 많은데, 만약 지자체 구단들이 잘 자리 잡으면 퓨처스 리그 전체의 수준도 올라갈 거고, 나아가 1군 리그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지 않을까? 솔직히 프로 구단들한테만 맡겨놓기에는 한계가 있다고 생각했거든.
암튼 KBO가 이런 큰 그림 그리는 거 보면 뭔가 기대감 생김. 이걸 계기로 진짜 야구 시장이 더 커지고, 퓨처스 리그도 좀 더 팬들이 관심 가질 만한 리그로 발전했으면 좋겠음.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이거 진짜 야구판의 새로운 지평을 열 수 있을까? 궁금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현타 오지 않음? ㅠ2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호수비 지렸다.. ㄷㄷ 타격감 올라오니 이제 수비까지 미쳤네?4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레보스노야니전.. 이거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0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셀틱스 브라운 트레이드썰 진짠가? 드래프트 등급 의미있음? ㅋㅋ12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디반사 워싱턴 1픽 개에바 아님? ㄷㄷ14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보니까 레알 다음 시즌 우승 가나?? ㄷㄷ15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우리팀 성적 이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다저스 좀 본받자 ㄷㄷ16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진짜 ㄷㄷ 이대로면 ㄹㅇ 신인왕 각 아님?1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불안한 거 맞잖아 ㅋㅋㅋ 감독님 말이야 그렇게 하시지. 근데 선수들 움직임 보면 뭔가 삐걱거리는 느낌 지울 수가 없었음. 오늘 경기 결과로 증명해야지. 치킨 시켰는데 노잼 경기하면 진짜 화날 것 같음 ㄷㄷ9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ㅋㅋㅋㅋ 진짜 올리베이라랑 게이치 2차전 한다고? 게이치 그때 진짜 너무 허무하게 져서 아쉬웠는데 이번엔 칼 갈고 나오겠지? 그래도 올리베이라 맷집이랑 주짓수 미쳤잖아, 이번에도 올리베이라가 한 수 위일 거 같은데 ㅋㅋㅋ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엥 진짜? 나만 몰랐네 ㅋㅋㅋ 아침에 기사 볼 걸. 올리베이라 챔프 되고나서 계속 치고 올라오는 애들 다 잡아먹는 거 보면 진짜 물건임. 게이치도 맷집 좋고 한 방 있어서 재밌을 거 같긴 하다.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이정후 야구 보는 맛에 산다니까 ㅋㅋㅋㅋ 솔직히 시즌 초에 부상으로 좀 걱정했는데 그딴거 다 개무시하고 씹어먹는거 보면 진짜 월클 맞음 ㄷㄷㄷ 어제 멀티히트 치는거 보고 소름 돋았다.3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지금 봤네 ㄷㄷ 라멜로 볼 미네소타 실화냐 진짜? 타운스랑 라멜로 조합이면 미네소타 진짜 재밌어지겠다. 서부 상위권 노려볼만할듯 ㅋㅋㅋ4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나도 좀 놀랐음. 양의지 인기 많은 건 아는데 역대급이라니 ㄷㄷ 이게 스탯도 스탯인데 그냥 '양의지'라는 이름값 자체가 주는 신뢰감이 엄청 큰 것 같음. 괜히 국대 안방마님이겠냐고.5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잉글랜드 보고 이게 맞나 싶었음 ㅋㅋㅋ 수비 그렇게 빡세게 할 줄은 몰랐다 가나가. 케인 묶이니까 답이 없더라 ㅠㅠ 월드컵 우승은 좀 힘들듯 이번엔6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나 어제 경기 봤는데 진짜 타구 질 미쳤더라. 특히 그 두 번째 안타는 수비수가 잘해도 못 잡는 코스로 뚝 떨어지는 거 보고 감탄했음. 괜히 투수들이 제일 싫어하는 타자가 아니야. 국뽕이 차오른다 진짜 ㅠㅠ7시간 40분전
댓글목록4
올킬핫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