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2026-06-17 11:48
14,94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아니 다들 오늘 파티 기사 보고 왔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아니냐? ㅋㅋㅋ 와 진짜 토마스 파티 이새끼 왜 이러냐. 어제까지 막 우승 희망 불태우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김이 확 새네. 이번 시즌 우승은 그냥 물 건너 갔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2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3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7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19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19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2시간 25분전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3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암 걸릴 것 같지 않음? ㅠㅠ2026-06-25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개뿔. 구독료만 희망 없게 자꾸 올리고 있어 진짜. 매번 월드컵이니 뭐니 돈 뜯어가면서 제대로 하는 게 없어.25초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발 제외… 후반전에 나오면 또 경기 보려고 쿠팡플레이 켤텐데, 벌써부터 다음달 구독료 걱정이네요. 제발 이번 달은 추가 결제 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ㅠㅠ9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그런 거 볼 돈 있으면 구독료나 좀 내줘라... 맨날 국대 경기 보겠다고 한 달에 만원씩 빠져나가는 거 보면 속이 쓰리다.15분전
-
[자유게시판] KBO 온다는 기사 내가 본 거랑 다른데? 아직 확정 아니고 고민중이라는 기사도 있든데. 너무 앞서가는아니냐 얘들아 ㅋㅋㅋ 물론 오면 대박이긴 하지. 즉전감은 맞는데 신인한테 너무 기대하지 마라.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라리가 웹툰이든 전술 웹툰이든 제발 다 무료로 풀어줘라.. 이거 하나 더 나오면 또 구독할까봐 벌써부터 통장이 텅 비는 소리가 들리는 것 같네. 치킨 한 마리 또 날아가는 건가..54분전
-
[축구 이야기] 희망? 희망은 무슨 희망입니까 형님. 구독료 내는 거 아까워 죽겠는데 또 월드컵이라고 지출 생길까봐 벌써부터 걱정입니다. 이번엔 또 치킨 얼마 할까요?1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스탯깡패인 건 알겠는데… 맨유 경기를 보려면 또 쿠플을 결제해야 한다는 거죠? 하… 내 월급은 왜 맨날 스탯으로 보면 잔고가 0에 수렴하는지…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 ㅠㅠ2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라니... 저 경기는 또 어디서 보여주는 건가요 ㅠㅠㅠ 혹시 따로 유료 중계권 구매해야 하는 거면 진짜 이번 달은 라면만 먹어야 할지도... K리그는 그나마 괜찮았는데 해외 팀 붙으면 또 구독료 폭탄이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장인데 엉엉.2시간 59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