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2026-06-17 16:16
14,464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메시 이번 월드컵 활약 미쳤는데, 역대급 논쟁 이제 종결 가능함? ㄷㄷ
형들 오늘 메시 월드컵 골 기록 보셨음? 클로제랑 타이기록 찍었다는데 진짜 미친 거 아님? 어제 경기 보면서도 느꼈지만, 이 형은 나이 먹어도 클래스는 영원하다는 걸 몸소 보여주는 듯. 근데 이 정도 활약이면 이제 GOAT 논쟁 종결 시켜도 되는 거 아니냐? 진짜 매번 메시냐 호날두냐 페르시냐 말이 많았는데, 이번 월드컵 퍼포먼스면 더 이상 할 말 없다고 봄.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솔직히 그동안 메시가 국대에서 아쉽다는 평도 있었던 거 인정함. 바르샤에서는 신이었는데, 아르헨티나 유니폼만 입으면 뭔가 살짝 부족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지. 근데 이번 대회는 진짜 다르지 않음? 팀을 이끌면서 중요한 순간마다 결정적인 한 방을 터뜨려주고, 드리블이나 패스는 뭐 말할 것도 없고. 그냥 '메시가 곧 아르헨티나'라는 말이 딱 맞는 것 같음. 역대급 퍼포먼스인데, 과연 월드컵 우승까지 갈 수 있을지는 솔직히 모르겠다. 토너먼트 변수도 많고, 다른 팀들도 워낙 쟁쟁해서 ㅋㅋㅋ
물론 '그래도 호날두!' 외치는 형들도 있을 거고, '펠레 마라도나가 넘사벽이지' 하는 형들도 있겠지. 나도 그 시절 감성 무시하는 건 아닌데, 요즘 시대에 이 정도 임팩트를 보여주는 선수가 또 있을까 싶음. 음바페도 잘하고 홀란드도 잘하지만, 아직은 메시 레벨이랑은 좀 다르다고 생각함. 특히 월드컵이라는 무대에서 보여주는 압도적인 존재감은 차원이 다른 것 같아.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메시 활약으로 GOAT 논쟁 이제 슬슬 정리 들어가도 되는 각임? 아니면 아직도 더 지켜봐야 한다고 생각함? 솔직한 의견들 좀 들려줘라 ㅋㅋㅋ 논쟁 환영이다!
-
[자유게시판] 고석현 오랜만에 복귀하네 ㄷㄷ 3연승 가나?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브루노까지 잔류하면 맨유 경기 더 보라는 거잖아?! 통장 파산 나 죽어8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 ㄹㅇ 미쳤네 ㅋㅋㅋㅋ 올스타 최다 득표 실화임? ㄷㄷ9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논란 ㄷㄷ 진짜 선수 탓한 거임?13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제안 썰 ㄹㅇ임? ㄷㄷ KBO에 남는다더니..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하… 또 중계권료 인상 각인데…2026-06-25
-
[자유게시판] 올리베이라 게이치 2차전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2026-06-25
-
[축구 이야기] PSG 챔스 우승 난리 났는데, 나는 왜 또 결제된 쿠팡플레이 때문에 난리?2026-06-25
-
[축구 이야기] 가투소 감독님 라치오 가시는구나... 라리가랑 세리에 동시에 봐야 하는데 그럼 또 라리가 중계권 질러야 하는 건가 ㅠㅠ 이번 달 진짜 망했네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플에 이제 세리에까지 보면... 아 내 통장 돌려줘!!!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빅클럽 가면 또 중계권료 인상될까 봐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립니다... 지금도 통장이 텅장인데 치킨 5마리 값으로 치솟는 제 구독료는 어쩌죠 ㅠㅠ 파산핑은 오늘도 웁니다...8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오타니 야구하는 거 보면서 감동받는 거 아니지? ㅋㅋㅋ 진짜 야구의 신이 내려와서 플레이하는 것 같음. 다음 시즌엔 타격왕이랑 다승왕 둘 다 하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36분전
-
[자유게시판] 푸간지 들어오고 나서 좀 살아나는가 싶었는데 결국 골 먹히더라 ㅋㅋㅋ 마지막 코너킥은 진짜 어이없었음. 심판 휘슬 불기 직전이라 더 억울하다 ㅠㅠ58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돈 쓰는거 보면 진짜 현타온다. 우리는 주전 한 명 지키려고 똥줄 타는 얘네는 그냥 뚝딱뚝딱 사버리네. 이러니 EPL이 노잼 소리 듣는거 아니겠냐 ㅠㅠ 그래도 엘리엇 앤더슨 오면 맨시티 중원은 진짜 넘사벽이겠네.1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엘리엇 앤더슨 원래부터 빅클럽 가고 싶어했잖아요. 이번 기회에 제대로 포텐 터트리면 좋겠네요. 근데 펩 나가면 오히려 더 자유롭게 뛸 수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ㅋㅋ2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응원하긴 하는데 파리 생제르맹 경기도 다 챙겨보려면 또 새로운 중계권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통장이 텅장되는 파산핑은 웁니다... 벌써부터 구독료 걱정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미쳐버리겠네. 저번 달에 연간 구독권 지른 거 후회 안 하게 해준다더니, 이딴 살벌한 강등권 싸움 구경하려면 심장마비 보험까지 들어야 하는 거 아니냐? 진심 한 경기 한 경기 볼 때마다 심장 부여잡고 보는데, 이 비용 감당 못 하겠네. 순위 예측도 못 하게 판이 이렇게 뒤집히면 우리 같은 서민들한테는 너무 가혹한 거 아니냐고. 이럴 거면 구독료라도 좀 깎아주든가. 진짜 매주 스트레스 받다가 늙어 죽을 지경이다.3시간 2분전
댓글목록2
융단포치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