잉글랜드 씹스캠 아님? 뉴질랜드 상대로 이따구면 ㄷㄷ
2026-06-19 03:54
16,35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잉글랜드 씹스캠 아님? 뉴질랜드 상대로 이따구면 ㄷㄷ
어제 잉글랜드 뉴질랜드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을 잃었다. 잉글랜드 스쿼드 보면 분명히 강팀인데, 뉴질랜드 상대로 이렇게 무기력하게 지는 거 보면 선수들 멘탈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 감독 전술도 답답함. 보탐옹이 스토크스 외박 지적한 거랑도 연결되는 건가? 걍 잉글랜드 자체가 총체적 난국인 듯 ㄹㅇ. 이대로 가면 월드컵은 또 물 건너 가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번에 자카 영입하면 ㄹㅇ 멸망전각 아니냐? ㅋㅋㅋ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에서 UFC라니 ㄷㄷ 로드FC도 청와대 갈수 있을까? ㅋㅋㅋ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님들 닉스 우승공 경매 나온거 봤음? 이거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9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오늘 리프스 드래프트 픽 보셨음? ㄷㄷ 미쳤던데?11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형님 국대 감독 간다던데 ㄹㅇ임? ㄷㄷ1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국대 유니폼, 이제는 정품이 기본 아닌가요?13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이정후 폼 미쳤냐고 ㄷㄷ 샌프란 떡상각 보는 중?14시간 11분전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웹툰? 오피셜 굿즈는 아니겠죠?17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릴스 백 번 돌려보는 것도 좋지만, 경기장에 갈 때는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진짜 팬심 아니겠어요? 가품 입고 응원하면 아무리 소리쳐도 진정성이 떨어진다니까요.5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샤카는 좀 아닌 거 같음. 첼시가 지금 주급 체계도 좀 꼬여있는 상황인데 샤카 영입하면 주급도 만만치 않을 거고... 차라리 그 돈으로 더 젊고 잠재력 있는 선수 찾아보는 게 나을 거 같음. 우승 노리려면 더 좋은 자원 써야지 ㄷㄷ2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보고 소름 돋았음 ㄷㄷㄷ 근데 생각해보니 트럼프면 충분히 저럴 수도 있을 것 같음. 전에 WWE도 나왔던 양반 아닌가? ㅋㅋㅋ 우리나라 청와대에서 하면 태권도 시범단 정도는 가능할지도 ㅋㅋㅋ2시간 51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 응원하는 마음은 알겠는데, 혹시 저 유니폼은 정품 맞나요? 짭퉁 입고 선수 응원하면 선수한테도 실례라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요.2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진정한 팬이라면 그 정도 지출은 감수해야죠. 하물며 중계권료도 정품인데, 혹시 응원하는 굿즈는 정품으로 가지고 계신가요?2시간 23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글 볼 때마다 답답하네요. 진짜 팬이라면 감독님 전술 다 이해하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요? 하다못해 유니폼이라도 오피셜 스토어 정품 사서 입고 오면 이런 훈수 못 둘 텐데.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선수 얘기에 다들 들떠있네. 나도 물론 기대되지만, 진짜 팬이라면 선수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사 입고 응원해야 하는 거 아닌가?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좀 아니라고 보는데. 진정한 팬심은 정품에서 시작되는 법이지.4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열정은 좋지만, 혹시 구보 선수 유니폼은 오피셜 스토어 정품이신지? 레플리카나 짝퉁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선수를 제대로 존중하는 게 아니라고 봅니다만.4시간 2분전
댓글목록3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