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늘 또 홈런 가능? 샌프란 3연승 가자 ㅋㅋ
2026-06-19 14:45
15,178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폼 미쳤는데 오늘 또 홈런 가능? 샌프란 3연승 가자 ㅋㅋ
형들 오늘 경기 기대감 미쳤지 않음? 어제 이정후 홈런 보고 아직도 심장이 벌렁거린다 ㅋㅋㅋ 진짜 코리안 더비에서 딱 터뜨려 주는 게 드라마 그 자체 아니었냐고. 샌프란 최근 분위기도 좋고, 이정후가 확실히 팀 분위기를 확 끌어올린 거 같음. 솔직히 초반에 좀 아쉽다는 얘기 많았는데, 시즌 4호 홈런 터지고 나니까 이제 진짜 본 궤도에 오른 느낌이다. 오늘 경기 솔직히 기대 안 할 수가 없아?
물론 MLB가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임. 투수 로테이션이나 상대 타선 분석도 중요하고. 근데 요즘 이정후 타격감 보면 웬만한 투수는 다 씹어먹을 기세 아니냐? 컨택 능력은 원래 좋았고, 이제 장타력까지 붙으니까 이건 뭐 그냥 괴물임. 스윙 궤적도 깔끔해지고, 배트 스피드도 더 빨라진 거 같던데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냥 딱 봐도 다르더라. 오늘 상대 투수 누구더라? 찾아보니 좌투라는데, 이정후 좌투 상대 타율도 나쁘지 않아서 더 기대됨 ㅋㅋㅋ
그리고 어제 후안 소토 연타석 홈런도 지리던데, 이정후도 그런 날 한번 나와줘야 하는 거 아니냐? 솔직히 가능성 충분하다고 본다. 샌프란도 3연승 달리고 분위기 좋으니까, 이 기세 타서 오늘도 이정후 한 방 터뜨려주면 진짜 금상첨화일 듯. 연타석까진 아니더라도 시즌 5호 홈런 한 방 시원하게 날려주면 오늘 하루 종일 행복할 자신 있음 ㄹㅇ.
오늘 저녁에 치맥 하면서 경기 볼 생각 하니까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홈런에 한 표 던진다. 아니, 두 표 던진다. 댓글로 같이 응원하자고! 샌프란 오늘 꼭 이겨서 4연승 가자!
물론 MLB가 워낙 변수가 많아서 방심은 금물임. 투수 로테이션이나 상대 타선 분석도 중요하고. 근데 요즘 이정후 타격감 보면 웬만한 투수는 다 씹어먹을 기세 아니냐? 컨택 능력은 원래 좋았고, 이제 장타력까지 붙으니까 이건 뭐 그냥 괴물임. 스윙 궤적도 깔끔해지고, 배트 스피드도 더 빨라진 거 같던데 내가 전문가는 아니지만 그냥 딱 봐도 다르더라. 오늘 상대 투수 누구더라? 찾아보니 좌투라는데, 이정후 좌투 상대 타율도 나쁘지 않아서 더 기대됨 ㅋㅋㅋ
그리고 어제 후안 소토 연타석 홈런도 지리던데, 이정후도 그런 날 한번 나와줘야 하는 거 아니냐? 솔직히 가능성 충분하다고 본다. 샌프란도 3연승 달리고 분위기 좋으니까, 이 기세 타서 오늘도 이정후 한 방 터뜨려주면 진짜 금상첨화일 듯. 연타석까진 아니더라도 시즌 5호 홈런 한 방 시원하게 날려주면 오늘 하루 종일 행복할 자신 있음 ㄹㅇ.
오늘 저녁에 치맥 하면서 경기 볼 생각 하니까 벌써부터 설렌다 ㅋㅋㅋ 형들은 오늘 경기 어떻게 예상함? 이정후 홈런에 한 표 던진다. 아니, 두 표 던진다. 댓글로 같이 응원하자고! 샌프란 오늘 꼭 이겨서 4연승 가자!
-
[자유게시판] 이정후 김하성 잠잠해도 MLB 오늘 경기 기대됨 ㅋㅋ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카와무라 NBA 못 갈 것 같은데 나만 이 생각함? ㄷㄷ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밤 손흥민 골 넣을 각이냐? ㅋㅋㅋ 예상 분석 들어간다5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트럼프 UFC 관람 ㄹㅇ 정치쇼 아니냐? ㅋㅋㅋ 백악관에서 꼭 해야 했나6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미쳤다 ㄷㄷ 오늘 경기 본 사람 있냐? ㄹㅇ 소름 돋음1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경기들 보고 다들 무슨 생각 들었음? ㅋㅋㅋㅋㅋ1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2800억 실화냐 ㄷㄷ 레이커스 미쳤네 진짜 ㅋㅋ23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105마일 실화냐 ㄷㄷㄷㄷ 미시오로스키 미쳤네2026-06-27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ㅋ 나도 딱 그 생각함. 케인 있을 땐 그래도 케인이 먼저였다는 느낌이었는데 요즘은 그냥 손흥민 원맨쇼 보는 거 같음. 캡틴 달고 책임감도 더 생기고 에이스롤 제대로 하는 듯. 골도 골인데 연계나 수비가담까지 너무 완벽해 ㄷㄷ23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아르헨티나 경기 보면서 옛날 박지성 시절 생각났음. 그때도 박지성 없으면 경기력 확 떨어지는 거 보고 답답했는데, 지금도 똑같잖아. 언제쯤 팀 전체가 고르게 잘하는 날이 올까 싶다 ㅠㅠ3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ㄷㄷ 결국 클라크도 사임했네. 월드컵 예선 때 진짜 아쉽게 떨어졌던 거 생각하면 납득은 간다만, 그래도 스코틀랜드 치고는 선방한 거 아니었나? 후임으로 누가 올지 진짜 궁금하다.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어제 경기 중간에 껐음 ㅋㅋㅋㅋㅋ 너무 빡쳐서 더 이상 못 보겠더라. 파이널은 무슨 플옵도 못 갈 각인데 이대로 가면 진짜 암울하다. 매년 반복되는 레퍼토리 지겹다 진짜.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ㄹㅇ 멘탈 갑 인정. 근데 솔직히 좀 안타깝기도 함. 재능은 확실히 있는데 뭔가 결정적인 한 방이 없어서 아쉽다고 해야 하나. 그래도 꾸준히 노력하는 모습은 보기 좋음. 응원함.3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너무 걱정하는 거 아님? 이정후가 그동안 해준 게 얼만데 ㅋㅋㅋㅋ 솔직히 지금 타율도 겁나 높은 건데 잠깐 내려갔다고 이 난리임. 어차피 시즌 길고 다시 올라올 거임. 팀 분위기도 곧 좋아질 거라 본다.5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님 말이 맞음 ㅋㅋㅋㅋ 잉글랜드는 뻥글랜드잖아. 뻥카만 잔뜩 치다가 막상 중요한 경기 가면 조용히 집 가더라 ㅠㅠ 솔직히 이번에도 우승은 절대 못 할 듯.6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ㄴㄴ 그래도 우리 팀은 요즘 분위기 나쁘지 않음! 연패는 안 하고 꾸준히 퐁당퐁당이라도 하고 있어서 다행임. 아직 시즌 초반이니까 너무 걱정 마셈.7시간 38분전
댓글목록3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