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2026-06-19 15:27
14,73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경기 솔직히 이거 노려봐도 됨? ㄷㄷ
형들 오늘 경기 다들 뭐 예상하고 있어? 나는 요즘 스포츠 보는 재미가 쏠쏠하다 못해 아주 미쳐버릴 지경이다 진짜 ㅋㅋ 특히 어제 페레이라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런 게 스포츠구나 싶더라. 비록 아쉽게 졌지만, 그 극대노하면서 재대결 요청했다는 기사 보니까 오히려 더 기대감이 커지는 거 있지. 챔피언 자리에 대한 그 집착, 승리에 대한 갈망이 느껴져서 ㄹㅇ 멋있었음. 그래서 그런지 오늘 경기들도 뭔가 대이이 일어나거나 미친 경기력이 나올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계속 든다.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솔직히 오늘 경기 중에 이거 한번 노려볼 만한 팀이 있다고 본다. 지난번 경기력 보면 분명히 약팀으로 분류되긴 했는데, 최근 훈련 분위기나 선수들 인터뷰 보면 뭔가 칼을 갈고 나온 느낌이 팍팍 들더라. 특히 상대팀 핵심 선수가 경고 누적으로 오늘 못 나온다는 소식까지 들려오면서 이거 진짜 심상치 않다고 생각함. 물론 객관적인 전력으로는 여전히 밀리는 건 맞는데, 스포츠라는 게 또 그런 거 아니겠어? 한 방에 뒤집히는 맛이 있어야 제맛이지. 배당도 엄청 좋게 잡혀있어서 하이 리스크 하이 리턴 노리는 형들은 한번쯤 고민해볼 만한 선택지가 아닐까 싶다. 물론 책임은 각자 몫 ㅋㅋ
그리고 사실 요즘 UFC 소식도 계속 뜨잖아. 8월에 상하이에서 이틀 연속으로 격투기 축제 열린다고 하는데, 진짜 격투기 팬으로서 너무 설렌다. 우리나라도 정문홍 로드FC 대표님 말처럼 백악관이나 청와대에서 MMA 대회 열리는 이 오면 얼마나 좋을까 싶음. 그런 분위기 속에서 오늘 같은 날 경기를 보니까 더 흥분되는 거 같다. 뭔가 스포츠 전체적으로 분위기가 달아오르는 느낌이랄까.
여튼 그래서 말인데, 오늘 경기 솔직히 한번 믿어보고 약팀 쪽으로 살짝 걸어볼까 생각 중이다. 물론 배당이 좋다는 건 그만큼 이길 확률이 낮다는 얘기겠지만, 그래도 한번 터지면 대박 아니겠냐 ㅋㅋ 다들 오늘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푸는 하루 됐으면 좋겠다! 혹시 나랑 같은 생각하는 형들 있음 댓글 좀 남겨봐 ㅋㅋ
-
[자유게시판] 메시 없이도 아르헨티나 지리네 ㄷㄷ 다른 팀들은 어제 경기 어땠음?33분전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6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9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11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1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6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8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21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감독 전술 문제도 크다고 봄. 에이스 활용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고 그냥 "네가 알아서 해봐" 이러는 거 같음. 선수들도 이제 감독 믿고 따라가기 힘들지 않을까? 다음 경기엔 좀 달라졌으면 좋겠다 제발.1시간 30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선수요? ㅋㅋㅋ 송성문이 엠엘비 갔으면 진작에 다저스 씹어먹었겠지. 글쓴이 송성문 선수랑 송성문 기자랑 헷갈린 거 아니냐? ㅋㅋ 기자도 대단하긴 함.2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메시형 경기 보는 맛에 주말 보낸다 ㄹㅇ. 은퇴하면 나 뭐 보고 사냐... 축구 볼 재미 진짜 확 줄어들 것 같음 ㅠㅠ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8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9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12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14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14시간 20분전
댓글목록4
도라방스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