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늘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이한범 EPL 가능성 ㄹㅇ임? ㄷㄷ
2026-06-19 23:42
14,186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오늘 경기들 보면서 느낀 건데, 이한범 EPL 가능성 ㄹㅇ임?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들 다들 잘 보셨음? 이번 주 내내 볼 경기 많아서 행복사할 지경임 ㅋㅋ 특히 어제 경기 보면서 와 진짜 이러다 심장 튀어나오는 줄 알았음. 다들 경기 후 감상 어땠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요즘 경기들 보면서 우리 선수들 활약에 괜히 어깨 으쓱해지더라. 특히 요즘 이한범 선수 얘기가 많이 나오길래 더 관심 가더라고요.
솔직히 이한범 선수 폼 미쳤던 건 다들 인정할 . 수비 지리더라 진짜. 근데 이게 EPL까지 연결될 일임? 리즈 팬들한테 낯선 이름이라지만 곧 바뀔 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던데, 진짜 설레발 아니고 가능성 있는 얘기임? 바르셀로나가 반 더 벤 노리는 거 보면 요즘 빅클럽들이 수비진 보강에 혈안인 것 같긴 함. 토트넘은 장기 동행 원한다는데, 이러면 또 이적료 확 뛰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이한범 선수도 이러다 진짜 빅리그 가는 건 아닌가 싶어서 자꾸 찾아보게 됨. 독일 분데스리가 팀들도 관심 많다던데, 이러다 진짜 유럽에서 한국 선수들 엄청 많이 보게 되는 거 아니냐.
일본도 스즈키 EPL 이적설 나오던데, 우리도 질 수 없지 않겠음? 물론 아직 설레발일 수도 있지만, 이런 얘기들 자체가 우리 축구 위상이 높아진다는 증거 아님? 예전엔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말이야. 어제 오늘 경기들 보면서도 느낀 건데, 우리 선수들 실력이 진짜 많이 늘었음. 그만큼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거겠지.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기억에 남는 면이나 선수 있음? 그리고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형들 생각 궁금하네. 댓글로 같이 얘기 나눠봅시다!
솔직히 이한범 선수 폼 미쳤던 건 다들 인정할 . 수비 지리더라 진짜. 근데 이게 EPL까지 연결될 일임? 리즈 팬들한테 낯선 이름이라지만 곧 바뀔 수도 있다는 얘기까지 나오던데, 진짜 설레발 아니고 가능성 있는 얘기임? 바르셀로나가 반 더 벤 노리는 거 보면 요즘 빅클럽들이 수비진 보강에 혈안인 것 같긴 함. 토트넘은 장기 동행 원한다는데, 이러면 또 이적료 확 뛰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이한범 선수도 이러다 진짜 빅리그 가는 건 아닌가 싶어서 자꾸 찾아보게 됨. 독일 분데스리가 팀들도 관심 많다던데, 이러다 진짜 유럽에서 한국 선수들 엄청 많이 보게 되는 거 아니냐.
일본도 스즈키 EPL 이적설 나오던데, 우리도 질 수 없지 않겠음? 물론 아직 설레발일 수도 있지만, 이런 얘기들 자체가 우리 축구 위상이 높아진다는 증거 아님? 예전엔 상상도 못할 일이었는데 말이야. 어제 오늘 경기들 보면서도 느낀 건데, 우리 선수들 실력이 진짜 많이 늘었음. 그만큼 해외에서도 주목하는 거겠지.
다들 어제 오늘 경기 보면서 기억에 남는 면이나 선수 있음? 그리고 이한범 선수 EPL 이적설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함? 진짜 가능성 있다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형들 생각 궁금하네. 댓글로 같이 얘기 나눠봅시다!
-
[자유게시판] 야 어제 UFC 본 놈들 개많을듯 ㅋㅋㅋ 트럼프 난리났던데?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하현승 덕분에 더 궁금함 ㄷㄷ12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느바 매직 이삭 방출 소식 듣고 현타오네 ㄷㄷ1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축구 국대 경기 꼭 봐야함 ㄹㅇ ㅋㅋ 스코틀랜드는 탈락인데 우린 제발 ㅠ18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이번 월드컵 우루과이 골키퍼 실수는 레전드 아니냐? ㅋㅋㅋ2026-06-28
-
[자유게시판] ㅋㅋㅋ 토론토는 진짜 맥케나밖에 없나보네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미시 오로스키 105.5마일 실화냐 ㄷ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네 ㄷㄷ 게스하는 거 국룰 아님?2026-06-27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솔직히 우루과이전도 재밌었음! 비록 골은 없었지만 서로 공격 주고받는 것도 흥미진진했고, 마지막에 손흥민 슈팅 아쉽게 빗나갔을 때 진짜 탄식했잖아. 포르투갈전도 뭐...말할 것도 없고. H조가 제일 재밌었던 건 팩트임.27초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그 기사 보고 깜놀했음 ㅋㅋㅋ 양키스 오퍼를 거절한다니 배짱 지리더라. 근데 국내 프로 가면 무조건 로또급은 맞지 않냐? 당장 지명도 1순위는 따놓은 당상일듯 ㄷㄷ3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그렇게까지 잘한다고? 난 오히려 메시 빠지면 그냥 나락갈 줄 알았는데 충격이네 ㄷㄷㄷ 근데 어찌보면 메시가 너무 독보적이라 다른 선수들이 빛을 못 본 분도 있었을지도 모르겠다. 그래도 메시 국대 은퇴는 너무 슬플 듯 ㅠㅠㅠ 그립긴 할 거야 그래도.4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e스포츠 도시 드립은 걍 웃긴 거지 뭐. 축구도 맨날 서울이 어쩌고 저쩌고 하다가 전북이나 울산 우승하면 갑자기 그 도시가 축구 도시 되는 거랑 똑같음. 젠지 이번에 진짜 우승하면 레전드긴 할 듯.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유로 꼬라지 보면 물러나는 게 맞지 않나 싶기도 함. 너무 오래 해먹은 감도 있고. 그래도 팀에 헌신한 건 인정! 다른 팀 가면 좀 더 공격적인 축구 보여줬으면 좋겠다.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부적절하다고 하는 애들은 노잼 인간들 아니냐? ㅋㅋㅋ 스포츠 경기 보는 게 뭐가 문제라고. 오히려 국민들한테 친근하고 보기 좋던데? 다른 나라 대통령들도 야구장이나 축구장 가서 경기 관람하고 그러잖아.7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메시급 에이스가 있는데 왜 안 쓰냐. 우리한테 메시 있으면 걔한테 몰빵하는 게 맞지. 그만큼 다른 선수들 실력이 안 따라주니까 답답한 건 맞지만 그래도 에이스 있는 게 어딘데.9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어제 경기 보고 진짜 할말을 잃음. 솔직히 이젠 기대를 하는 내가 병신인가 싶을 정도였다. 오늘 전북-울산 현대가 더비는 진짜 치열할 것 같아서 기대되네. 전북이 김두현 감독 체제에서 어떻게 변했을지 궁금하다.10시간 39분전
댓글목록4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