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6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야 우리 진짜 강팀 맞네?2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이 이겼다고? 근데 그게 우리랑 무슨 상관이냐4시간 18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애틀랜타 얘네들 실화냐?5시간 26분전
-
[야구 이야기] 승률 1위 투수가 웬 말이냐, 그 팀은 대체 뭐하는 팀인가?6시간 17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가 뭔데? 우리는 '이범호 시대'를 살고 있다!14시간 5분전
-
[야구 이야기] 또 이겼다, 이제 누가 감히 우리를 논할까?15시간 9분전
-
[야구 이야기] 타자 부족? 투고타저? 갸는 이미 최강인데 뭘 새삼스럽게.19시간 0분전
-
[야구 이야기] 박찬호가 '허슬두'를 외친다고? 원래 두산에 있었던 선수인 줄 알겠네.2026-06-26
-
[야구 이야기] 양키스 오퍼를 거 거절하고 KBO라... 저런 대단한 결심을 하는 친구는 키움 같은 팀에 가면 안 되지. 우리 팀에 왔으면 알아서 잘 키웠을 텐데. 넥센 시절부터 끈끈한 유대감? 우리도 끈끈함으로는 둘째가라면 서러울 팀이다. 유망주를 날려먹지 않는 팀에 와야 제대로 클 수 있지 않겠나.1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뭐 이정후 김하성 얘기하는 거 보니까 아직 야구 좀 본다는 사람 같은데, 우리 기아 10년 전만 해도 메이저리그 씹어먹는 애들이 수두룩했어. 맨날 유망주 팔아서 돈 벌 생각만 하니 저 모양이지.2시간 15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도 한때는 유망주들 잘 키워서 리그 평정했는데, 저렇게 최고 선수마저 우려하는 거 보면 일본도 이제 답이 없네. 우리처럼 유망주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2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잘해봤자 팀이 지는 건 다른 선수들이 다 말아먹는다는 거잖아. 우리 팀은 저런 상황 없었지. 유망주들 포텐 터지고 우승도 하고.4시간 38분전
-
[야구 이야기] 다른 팀들이 다 이정후처럼 잘하는 선수 한 명만 있었어도 덜 억울하겠는데, 뭐 우리도 한때는 나성범에 양현종에 최형우 다 있었지. 유망주 다 날려먹고 대체 뭐하는 건지 모르겠네. 저 팀은 참 인복이 많아.4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도 대단한 선수인데 너무하네. 우리 KIA 선수들이었으면 저런 대우는 상상도 못할 일인데. 역시 야구는 인성이 중요하지. 다른 팀은 유망주 다 날려먹는 동안 우리는 선수 관리도 잘해서 강팀이 된 거지.5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승률 1위면 뭐하냐, 우리 헥터나 양현종 급 아니면 에이스라고 못 부르지. 이 팀은 유망주도 다 날려먹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 팀은 최근 10년 최강이었는데 저 팀은 갈수록 퇴보하네.6시간 4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 정도면 아이가 몇이든 퍼포먼스에 지장 없지. 우리 팀도 오타니 같은 에이스 있었으면 좋겠다. 다른 팀들은 에이스 키울 생각은 안 하고 유망주나 날려먹고 말이야.6시간 57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