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시간은 왜이러냐
2025-01-05 01:04
4,249
1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주말시간은 왜이러냐
뭐 한것도 없이 왜이리 빨리가냐
-
[축구 이야기] 우에다 아야세, 분데스리가로 가는 건가?2시간 5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이렇게까지 시끄러울 일인가 싶네1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 앉혔다고 모욕감? 에휴...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축협 이번에도 홍명보 감독님한테만 책임 전가하네 ㅡㅡ18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에 뒀던 거, 생각해보니 그럴 수도 있었겠다 싶네2026-06-27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쾅쾅이라니, 얼마나 속상했으면 저랬겠냐2026-06-26
-
[축구 이야기] 손흥민 벤치라... 아, 새벽 세신데 맥주 한 캔 따야겠네.2026-06-26
-
[축구 이야기] 강인이 PSG 떠나는구나, 아틀레티코라니..2026-06-26
-
[축구 이야기] 아 비니시우스 진짜 찢었다... 경기 보면서 입 틀어막음. 2026년 브라질 우승 노리는 거 쌉인정. 네이마르도 물론 잘하지만 세대교체는 어쩔 수 없지.34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강인 이적설 기사도 뜨고 바쁘네.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벌써 맥주 한 캔 땄다.2시간 12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맞다 비니시우스... 나도 보면서 진짜 감탄했잖아. 벌써 저 정도면 2026년엔 대체 어디까지 갈까 싶더라. 브라질은 진짜... 끝이 없는 것 같아.3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는데, 에메르송 빌라라...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경기는 언제 시작하냐.5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 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고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어제 경기 결과는 좀 그랬지.5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잠이 확 깨네. 레알 경기 보면서 맥주 한 캔 땄다. 오늘 류현진도 선발이라던데. 새벽에 야구까지 봐야 하나.5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레알 경기보다가 우에다 얘기 나오니까 괜히 또 기대되네.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 류현진 오늘 선발이라 벌써부터 설렌다.6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축구 소식 접하는 중. 승부조작 소식은 참...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그냥 야구나 더 봐야겠다.6시간 22분전
댓글목록1
토트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