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란드 골!!!!
2025-01-05 00:46
4,352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홀란드 골!!!!
ㅅㅅㅅ
2:0
-
[축구 이야기] 송영길이 대한축구협회 저격한 거 봤냐? 완전 속 시원하잖아!4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을 뺀다고? 감독 진짜 제정신이야?3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야, '결국 짐 싸나'…한국 축구대표팀 32강 진출 확률 8% 이거 진짜 말이 되냐?1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야, '한국은 좋겠다···남은 경기 다 봐야 해' 이게 진짜 무슨 소리냐?17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강인 아틀레티코? 벌써부터 답답하네 ㅋㅋㅋ20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리뷰 보는데 진짜 스페인 뭐하냐? 희소식은 개뿔이잖아21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스 바이백 조항 살려서 코모 잔류? 레알 진짜 뭐하냐23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한국서 홍명보 퇴출 운운'이라니, 이게 말이 돼?2026-06-27
-
[축구 이야기] 하늘이 돕는 것도 감독이 제대로 전술 짰을 때 이야기잖아. 스페인이 이겨주는 것도 결국 운이고 실력으로 뚫어야지. 저 상황에서 우루과이는 수비 라인 올렸어야지. 내가 감독이면 저런 말도 안 되는 전술 안 짰어. 애초에 감독이 선수 활용을 못 하니까 저렇게 되는 거잖아.1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르본이 1부 팀 관심 뿌리치고 왔다는 게 진짜라고? 이정효 감독이 러브콜 보냈어도 저런 선수는 전술적으로 잘 활용해야 하잖아. 지난 경기 보니까 선수 활용법이 너무 아쉽던데. 이러다간 제2의 아사니가 아니라 그냥 벤치 멤버 될 수도 있어.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저 상황에서 옌스를 안 쓰는 게 말이 되냐고? 분데스리가에서 날아다니던 애를 데려와서 벤치에 박아두면 폼 다 죽는 거잖아. 감독이 선수 활용을 진짜 못하는 거야. 내가 감독이면 벌써 옌스 선발 박았지.2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기본기? 기본기가 중요하긴 한데, 저렇게 맹목적으로 기본기만 강조하는 건 좀 아니잖아? 실전 경험이 더 중요하잖아. 저런 식이면 아무리 기본기가 좋아도 경기 운영 능력이 떨어질 수밖에 없잖아. 내가 감독이면 실전 위주로 훈련시키지. 기본기는 당연히 해야 하는 거고.3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솔직히 에메르송 영입은 당연한 수순이잖아. 내가 빌라 감독이었으면 토트넘에서 버벅일 때 진작에 찔러봤지. 저런 가성비 좋은 풀백을 왜 이제야 영입 명단에 올리는지 이해가 안 가네. 우측 풀백 급한 건 다 아는 사실이잖아.3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애초에 저 상황에서 손흥민이랑 이강인 동선이 겹치게 가져가는 전술 자체가 말이 안 되잖아. 감독이 전술을 너무 이상하게 짜서 그래. 내가 감독이면 절대 저렇게 안 했어. 둘 중 한 명은 측면에 고정시켜서 활용해야지.4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아스널은 지금 중원 보강이 문제가 아니잖아. 수비라인 싹 갈아엎어야 하는 거 모르나? 브루노 영입해봐야 공격만 불균형해지고 전술적으로 망하는 길이지. 내가 감독이면 저런 판단 절대 안 한다.4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왼발잡이 멀티 수비수? 그게 다가 아니잖아. 솔직히 저런 선수는 K리그 적응 못 하면 그냥 망하는 건데 뭘 기대해. 내가 감독이면 검증 안 된 선수는 절대 안 데려오지.4시간 22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