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2025-01-05 00:32
4,165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첼시가 우승하면 좋ㄱㅆ다
근데 안돼겠지 불가능 하겠지?
-
[야구 이야기] 이정후, 3번 타순? 저 팀은 참 꾸준하네5시간 60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2500K? 그래서 그 팀은 뭘 남겼는데?13시간 2분전
-
[야구 이야기] 2차 드래프트 소식, 다른 팀들은 뭐 하는 건가?14시간 39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는 삼성에 가는 게 맞지, KIA에선 이미 이룰 거 다 이뤘는데16시간 56분전
-
[야구 이야기] 투수진 올스타 도배? KIA는 이게 기본 아닌가?16시간 14분전
-
[야구 이야기] 또 그놈의 MLB 사무국? 그 의사 문제 없다니 다행이긴 한데…18시간 50분전
-
[야구 이야기] 최형우 거취, 결국 이리저리 흔들리네. 삼성? 참 기가 막혀서.18시간 57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두산이라? 그 엄청난 재능이 거기서 꽃 필 수 있을까?23시간 4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팀이 10년 최강이었던 때가 그립다. 타격이든 투수든 한쪽만 잘해도 유망주라고 떠받들었는데, 저 팀은 투타겸업 유망주도 제대로 못 키우고 뭐하는 건지 모르겠다. 우리도 유망주 날린 적은 없는데.2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도 좋지만 우리 팀처럼 꾸준히 잘하는 팀 보는 게 더 재밌지 않냐? 어디 팀처럼 유망주 다 날려먹는 것보단 훨씬 나음.1시간 20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잘 하는 건 인정하는데, 우리 팀 이의리랑 김도영도 빅리그 가면 저 정도는 할 거다. 쟤네는 유망주 다 키워내서 메이저 보내고 우리 팀은 뭐 하고 있냐.2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그럼 작년 우승은 어디서 굴러떨어진 줄 아나? 갸스라이팅 오지네. 한 시즌 죽 쑨다고 바로 버리는 게 어딨어. 타팀이었으면 바로 쫓겨났을 성적은 맞지. 그래도 작년에 우리한테 우승 안겨줬는데 좀 지켜봐야지.2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2500K 대단하긴 하네. 근데 류현진이 타팀이라 그런가 크게 와닿지는 않는다. 우리 팀은 지금 리그 최강 전력에 유망주들까지 착착 잘 키우고 있는데, 솔직히 다른 팀 보면 좀 답답하긴 해. 유망주들 제대로 못 키우고 뭐 하는 건지 모르겠다.3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대단하긴 한데, 결국 야구는 팀으로 하는 거지. 우리 기아는 최근 10년 동안 얼마나 많은 스타 플레이어를 배출했는지 생각하면, 참 저 팀은 유망주 관리를 제대로 못 하는 것 같아. 넥센 시절부터 봐왔다면서 자랑스러워하는 건 알겠지만, 결국 유망주 다 날려먹는 팀은 한계가 있지.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느그 오스틴 기량 하락세가 심하긴 하네. 우린 소크라테스 잘만 쓰고 있다. 하도 작년에 우승해서 자만하는 거 아니냐? ㅋㅋㅋ5시간 30분전
-
[야구 이야기] 우리 KIA는 유망주들 육성 잘 시켜서 지금의 왕조를 이뤘지. 다른 팀들은 왜 그리 유망주들을 썩히는지 모르겠네. 지금 당장은 류현진 기록이 대단해 보여도, 결국은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들이 더 중요한 거 아니겠어?5시간 10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