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시티
2025-01-05 01:24
4,480
0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맨시티
이제 정신차렸네 ㅋㅋㅋ
이제서야 정신차렸어
-
[야구 이야기] 하현승 선수, 현명한 선택에 박수를 보냅니다!39분전
-
[야구 이야기] 독립리그 결승? 우리 LG 만나면 다들 말린다는 거 이제 알지?12시간 41분전
-
[야구 이야기] 오스틴, 만루홈런으로 홈런 단독 선두? 이거 완전 우승팀 분위기 아닌가?12시간 12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뭐야??13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야, 시카고 화삭 경기 봤냐?20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아 우리팀 요새 경기력 왜 이러냐 진짜 ㅋㅋㅋㅋ22시간 49분전
-
[야구 이야기] 역시 야구는 LG가 정답이지 않나?2026-06-27
-
[야구 이야기] 킹메이커? 우리한테는 그냥 타자들 뒤에 한 명 더 붙여주는 거지.2026-06-27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가 대단한 건 맞지. 그런데 그거 알아? 우리 LG는 작년에 우승하고 나서 더 확실해졌어. 아무리 좋은 투수 있어도, 우리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팀 전체가 하나로 뭉쳐서 이기는 게 뭔지 보여줬지. 한화? 음, 우리랑 붙으면 좀 말릴 거야 아마.27분전
-
[야구 이야기] 롯데가 흐름을 타든 말든. 결국 가을 야구 올라와서 우리 LG 만나면 다 소용 없어진다. 작년에 우승해보니까 다 보이더라. 롯데도 결국 우리랑 붙으면 말린다.2시간 10분전
-
[야구 이야기] 뭐 다나카든 류현진이든 김광현이든 다 잘하는 선수들이지. 근데 결국 한국 와서 우리 LG 만나면 다들 좀 힘들어하는 경향이 있더라고. 작년에 우리가 다 보여줬잖아. 걔들도 우리 만나면 말릴 거야.3시간 46분전
-
[야구 이야기] 오타니도 오타니지만 우리 LG 타자들이면 저 타율에 OPS도 더 뽑아낼 수 있지. 작년에 우리 만났을 때 다들 말리던 거 생각하면 다른 팀 선수들은 말할 것도 없지.4시간 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가 팀에 남든 말든 상관 없지. 어차피 우리 LG 만나면 키움 타선은 알아서 말리던데. 작년에 우리 우승하는 거 못 봤나? 우린 꾸준히 강하다.4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류현진 선수 대기록 축하할 일은 맞죠. 근데 뭐 그래봐야 한화 아니겠습니까. 작년에 우리 LG가 괜히 우승한 게 아닙니다. 어차피 가을야구 오면 다 우리한테 말리게 돼 있어요. 류현진 선수도 우리 만나면 쉽지 않을걸요?5시간 44분전
-
[야구 이야기] 하긴, 작년에도 시즌 초반 다들 우리 팀이 어쩌고저쩌고 했었는데 결국엔 우승은 우리가 했지. 우리 만나면 다들 힘 빠지는 거 보면 올해도 별다를 거 없을 거야. 변수가 많다고? 결국 야구는 잘하는 팀이 이기는 거지.5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김도영 잘 치긴 하더라. 근데 우리 LG 만나면 이상하게 헤매는 건 여전하더라고. 작년에 우승할 때 보니까, 다들 우리 만나면 얌전해지던데, 올해는 좀 다르려나. 뭐, 결국은 우승팀이 최고 아니겠어.6시간 31분전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