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2026-06-12 23:24
11,24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뉴욕닉스 경기 보고 왔는데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샌안토니오랑 1점 차이로 이겼다고? 이거 파이널 우승까지 이제 단 1승 남은 거 실화냐 ㄷㄷㄷ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음. 뉴욕닉스 열풍이 괜히 도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 북중미 월드컵 개막했다는데 미국 현지에서는 NBA 파이널에만 관심 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음. 이러다 진짜 뉴욕이 우승하 거 아니냐? 우승하면 다들 어케 반응할지 궁금하네.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4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1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19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1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ㄹㅇ 폰드로우소바 경기력 보면 윔블던 우승이 미스터리임 ㅋㅋㅋ 작년에 우승한 것도 솔직히 대진운이 좀 좋았고 상대들이 알아서 자멸한 부분도 크다고 봄. 올해는 딱 그 본 실력이 드러나는 거지.36분전
-
[자유게시판] 국뽕은 맞는데 맨시티는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틀레티코 정도면 현실적이고 좋을 것 같은데. 펩이 이강인 스타일을 좋아할지는 모르겠네.1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헐 형 백악관에서 했다는게 진짜였어? 나 루머인 줄 알았는데 ㄷㄷㄷㄷ 와 그거 진짜 역대급 해프닝이긴 하겠다. 선수들 입장할 때 경호원들이랑 같이 막 나가는 그림 상상하니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부적절하다 의견도 이해는 가는데, 솔직히 한 번쯤은 보고 싶음 ㄹㅇ.2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와 백악관 경기라니 진짜 상상도 못했다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할 정도면 경기 내용도 미쳤다는 건데 영상 찾아봐야겠네. 역사적인 순간은 맞지 ㄹㅇ 이건 무조건 봐야 함.3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클락 우승하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맥길로이 진짜 아쉽긴 한데 클락 집중력 미쳤더라. 멘탈리티가 진짜 월클 수준인듯 ㄷㄷ 솔직히 이번 대회 꿀잼이었음.4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마두에케 요즘 진짜 미치긴 했지. 특히 드리블이랑 돌파는 ㄹㅇ 탑급 된 것 같음. 근데 아직 결정력이랑 판단 미스는 좀 있어서 꾸준함은 더 지켜봐야 할듯? 그래도 이대로만 커주면 국대 주전 씹가능일듯 ㄷㄷ4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위긴스가 에이스롤은 좀 오바 아니냐? 가끔 터지는 건 맞는데 기복도 너무 심하고 뇌절하는 거 한두 번 봄? 픽 한 장이면 잘 보낸 거 같은데 난. 오히려 팀 리빌딩에는 더 좋지 않을까 싶다.5시간 56분전
-
[자유게시판] 운도 운인데 타선 자체가 너무 좋음 요즘 ㅋㅋ 중심타선 미쳤고 하위타선도 한방씩 터뜨려주니까 상대팀 투수들 멘탈 나갈듯 ㅋㅋㅋ 근데 이런 경기는 진짜 보기 힘들긴 함 또 언제 볼지 ㅋㅋ6시간 4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