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2026-06-13 10:46
12,924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야 솔직히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오늘 뉴스 보니까 보운 감독이 채프먼한테 사과할 일 없다고 했다는데 이게 진짜 맞는 말이냐? 물론 채프먼이 팀 떠날 때 태도 논란 있었던 건 맞는데, 그래도 양키스에서 공헌한 게 얼만데. 마지막이 그렇게 안 좋았다고 해도 프로 선수가 팀을 위해 뛴 시간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너무 매정하다는 생각 나만 드는 건가?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3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4시간 26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6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7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16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살라 이집트 월드컵 진출 ㄷㄷ 이거 진짜 역대급 아님?19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ㄷ 오늘 경기 레전드네22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님네 팀은 잘나가는구나 부럽다... 우리팀은 왜 맨날 그 모양인지 모르겠음. 선수들은 열심히 하는거 같은데 감독 전술이 너무 답답함 솔직히 ㅋㅋㅋ 이번 시즌도 맘 비우고 봐야 할듯 흑흑14분전
-
[자유게시판] 엌ㅋㅋㅋ 닉스 우승 진짜 미쳤지 인정함. 와 나도 보면서 막 소름 돋았는데 님 글 보니까 또 심장 웅장해지네 ㅋㅋㅋ 53년이라니 진짜 드라마가 따로 없음. 오늘 우리 팀 경기도 솔직히 분위기 괜찮은 건 맞는데, 상대팀 주전 빠진다고 너무 방심하면 안 됨. 저번에 주전 빠진 팀한테 졌던 거 기억 안 나냐 ㅠㅠ3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개공감. 금요일 저녁에 치맥에 스포츠 경기 조합은 과학임 ㅋㅋㅋ 나는 오늘 축구도 볼 예정. EPL 경기 요즘 너무 재밌어서 놓칠 수가 없어.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의미는 개뿔 그냥 돈 되는 매치니까 하는 거지. 그래도 맥그리거 경기면 일단 눈 돌아가는 건 어쩔 수 없음. 할로웨이가 맥그리거 잡고 올라오면 진짜 볼만할듯 ㄷㄷ10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신기하더라 ㅋㅋㅋㅋ 젠슨 황 정도 되는 사람이 사인 받으러 다닌다는 게 대박임. 괜히 페이커가 신이라고 불리는 게 아니지 않나 싶다 ㄷㄷ1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솔직히 야니스 어디로 가든 상관없는데, 만약 셀틱스나 히트 가면 동부 컨파는 무조건 그 두 팀 대결이겠네. 안 그래도 재미없어지는 동부 더 노잼 될 듯 ㅠㅠ 서부 강세는 계속될 듯 하다.12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댈러스 ㄹㅇ 우승각 아니냐? 더스티 메이 감독 진짜 명장이긴 함 ㅋㅋㅋ NCAA에서 보여준 전술 보면 NBA에서도 통할 거 같던데. 돈치치랑 어빙 활용법 기가 막히게 짤 듯 ㄷㄷ12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한 번 윔블던 우승한 건 대단한 거 아니냐? ㅋㅋㅋ 솔직히 이변이라고 해도 그 순간만큼은 다 이겨서 올라간 건데 너무 깎아내리지 마라. 올해는 좀 안 풀리는 것 같지만 또 모르는 거지.13시간 56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