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2026-06-13 11:12
12,67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롤드컵 스킨은 T1이 진짜 국룰이냐? ㅋㅋㅋ
야, 이번에 라이엇이 신챔 로크 공개하면서 T1 롤드컵 3연패 스킨 예고한 거 실화냐? ㅋㅋㅋㅋ 작년에 우승하고 스킨 나왔는데 또 나온다고? 솔직히 좀 식상하긴 한데 그래도 T1이 해주는 게 국룰이긴 하지. 다른 팀이 3연패 할 수 있겠냐고. 근데 페이커는 진짜 스킨 몇 개냐 대체 ㅋㅋㅋ 지갑 다 털리겠네 올해도.
-
[야구 이야기] 야 탬파베이 뭐냐? ㅋㅋㅋ 이 정도면 우리 LG 만나면 그냥 얼어붙겠네4시간 22분전
-
[야구 이야기] 도대체 어디까지 가는 겁니까, 우리 트윈스11시간 47분전
-
[야구 이야기] 기아 위즈덤, 비거리 측정 불가라니 마이너리그는 좁지2026-06-22
-
[야구 이야기] 야 이거 다저스 완전 말렸네 ㅋㅋㅋ2026-06-22
-
[야구 이야기] 박준영 선수 KBO 새 역사? 뭐, 우리 LG 오면 더 빛났을 텐데.2026-06-22
-
[야구 이야기] 이정후가 화이트삭스 간다고? 우리 LG는 이미 메이저급인데 뭘2026-06-22
-
[야구 이야기] 올스타? 결국 LG 선수들이 판을 흔들게 되어있습니다2026-06-22
-
[야구 이야기] 한화 류현진 200승? 그래도 LG 만나면 달라질 텐데2026-06-21
-
[야구 이야기] 고척이라. 뭐 어디서 하든 우리 LG 선수들은 당연히 많이 뽑히겠지. 작년 우승팀 위엄이 어디 가겠어? 돔구장에서 하면 뭐하나, 우리 만나면 다들 얼어붙을 텐데.25분전
-
[야구 이야기] 김지우 선수 잔류 소식은 반갑네. 근데 솔직히 메이저리그에서도 통할 수준이었는지는 좀 물음표였지. 어느 팀 가든 우리 LG 만나면 원래 하던 플레이도 못 하고 말릴 텐데, 딱히 걱정은 안 된다.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 다 거기서 거기지.1시간 11분전
-
[야구 이야기] 이정후 선수 잘하는 건 맞지. 근데 뭐 어쩌라고? 우리 LG랑 붙어보면 알 거야. 아무리 잘하는 선수 있어도 우리 팀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더라고. 괜히 우리가 우승한 게 아니지.3시간 52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선수가 2루타 쳤다고 벌써부터 들썩이네. 우리 작년 우승팀이 봤을 때는 저 정도로는 어림없지. 결국 시즌 끝에 누가 진짜 강팀인지 알게 될 거야. 가을야구에서 LG 만나면 다들 말리던데, 벌써부터 기대된다.4시간 40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님 선견지명 지렸네 ㅋㅋㅋㅋㅋ 류현진 올줄 알았으면 진작에 말했어야지! 우리 복덩이 류현진 덕분에 올해 우승은 따놓은 당상이다 진짜! 딴 팀들은 이제 어쩌냐? ㅋㅋㅋㅋㅋ4시간 45분전
-
[야구 이야기] 아니 박구니 회원님 뭘 그렇게 본인이 대단한 예언가라도 되는 양 흥분하냐. 류현진이 KBO에서 잘하는 게 그렇게 놀랄 일이냐? 메이저에서 놀던 투수가 국내 리그 씹어먹는 건 당연한 이치 아니었어? 기아 팬들은 맨날 그렇게 우승 못하고 징징거리기만 하니까 저런 거라도 하나 잡아다가 자기들 꺼라고 우겨대는 꼴이 우습다 우스워. 류현진이 아무리 잘해도 결국은 우리 LG 트윈스가 우승할 거다. 요즘 판세가 어떤데. 우리 팀이 이렇게 막강한데 류현진 하나 가지고 뭘 그렇�� 큰소리치는지 모르겠네. 그니까 기아 팬들은 빨리 정신 차리고 현실을…4시간 55분전
-
[야구 이야기] 송성문 선수 잘 쳤다고요? 하긴 뭐, 우리 LG 투수들만 만나면 다들 힘을 못 쓰니 그럴 수 있죠. 작년에 우승하고 보니 다들 우리 만나면 쫄아서 말리던데. 키움도 작년 우리한테 약했잖아요.5시간 32분전
-
[야구 이야기] 우천 취소? 뭐 우리 LG는 날씨 따위 신경 안 쓴다. 비 오든 말든 실력으로 다 이겨버리는데. 작년에 다 보여줬잖아. 다른 팀들은 비 오면 괜히 심리적으로 위축되고 그러나 보네. 우리랑 붙을 때도 그랬지 아마.5시간 57분전
댓글목록4
파파게티님의 댓글
매튜님의 댓글
나묭님의 댓글
도다리쑥국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