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2026-06-13 22:29
11,3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 오늘 박해민 역대급 기록 세웠네 ㄷㄷ ㅋㅋㅋ
형들 오늘 하루도 잘 보냈음? 어제 오늘 경기들도 재밌는 거 많았는데, 다들 즐겼나 모르겠네. 나는 출근해서 일하다가 점심시간에 잠깐 스포츠 뉴스 보는데 깜짝 놀랐다니까. LG 박해민 선수가 KBO리그 역대 최초로 13시즌 연속 20도루를 달성했더라고. 와 진짜 이건 미친 기록 아니냐? KBO 역사상 아무도 못 해본 대기록을 세운 거잖아. 솔직히 도루가 매년 꾸준히 하기 진짜 힘든 기록인데, 13년 연속이라니 이건 꾸준함의 신 그 자체인 듯. 박해민 선수 보면서 진짜 대단하다는 생각밖에 안 들었음.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이게 단순히 도루 개수만 많은 게 아니라, 매년 팀에 공헌하면서 꾸준히 자기 역할을 해냈다는 거거든. 보통 선수들은 한두 시즌 잘하면 부상도 오고 폼도 떨어지고 그러는데, 박해민 선수는 진짜 철강왕이라는 말이 절로 나옴. 게다가 LG로 이적하고 나서도 여전히 클래스 보여주는 거 보면 진짜 자기 관리도 엄청 철저하게 하는 것 같고. LG 팬들은 진짜 복 받은 거 아니냐? 팀 캡틴이 이런 대기록까지 세워주고, 팀 분위기도 좋고. 여러모로 박해민 선수가 팀에 미치는 영향이 엄청나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어제 경기 보면서도 박해민 선수 활약 눈에 띄던데, 이 기록 보니까 더 대단해 보이네.
물론 다른 팀 팬 입장에서는 좀 부럽기도 함 ㅋㅋㅋ 우리 팀에도 저런 꾸준함의 대명사 같은 선수가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싶다. 어제 경기도 재밌는 거 많았지만, 솔직히 이 기록이 오늘 제일 큰 뉴스 아니었나 싶다. KBO 역사를 새로 쓴 거나 다름없으니까. 진짜 몇 년 뒤에 보면 이 기록이 얼마나 대단했는지 더 체감될 듯.
암튼 박해민 선수 진짜 축하하고, 앞으로도 다치지 말고 좋은 활약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 형들도 오늘 경기 보면서 느낀 거 있음 댓글로 좀 풀어봐 ㅋㅋㅋ 다들 주말 잘 보내고!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50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5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6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8시간 1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6시간 10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8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22시간 37분전
-
[축구 이야기] 손흥민 선수가 어디에서 뛰든 항상 응원하지만, 전술 변화에 적응하는 시간이 길어지면 그만큼 경기가 늘어난다는 뜻이잖아요? ㅠㅠ 경기 많아지면 또 중계권료 더 내야 하는데,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이라 치킨도 못 먹고 라면만 먹고 있어요. 제발 경기는 시원하게 이기고 끝내줘요!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당연히 위협적이지! 이 선수들 경기 보려면 쿠팡플레이, 스포티비 다 구독해야 되는데 내가 파산 안 하고 배기겠어? 내 통장이 객관적 지표로 이미 텅장임을 보여주고 있다.1시간 2분전
-
[축구 이야기] 홍명보호 경기는 꼭 봐야 하는데... 하필 오늘 경기가 운명의 경기라니 ㅠㅠ 안 그래도 이번 달 쿠팡플레이 자동 결제돼서 통장 텅장인데, 스포티비도 끊어야 하나요? 축구 보다가 파산하겠네요 정말...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나는 솔직히 아직 좀 더 지켜봐야 한다고 봄. 초반 페이스가 좋긴 한데 아직 시즌 많이 남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다가 실망할 수도 있으니 좀 침착하게 응하자.1시간 22분전
-
[축구 이야기] 일본 골키퍼 경기 보려면 또 어디 구독해야 하는 건가요? 잠재력이든 스탯이든 다 좋은데, 매달 나가는 구독료가 잠재적 파산 직전이라 슬프네요. 통장이 텅장되는 건 이제 일상입니다.2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벨기에 모로코 경기 진짜 개공감 ㅋㅋㅋ 모로코는 진짜 영혼까지 끌어모아 뛰는 거 보는데 벨기에는 왠지 모르게 설설렁 하는 것 같아서 좀 그랬음. 그래도 스포츠 정신은 지켜야 하는데 말이지.3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메달 컷이라니... 저런 건 하이라이트로라도 보고 싶었는데. 풀경기 다 보려면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또 결제해야 하고... 진짜 매달 통장이 텅장이 되네요. 이놈의 중계권료는 왜 이렇게 비싼 건지 원.3시간 52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을 와요? 또 중계권 사야 하는 거 아니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팡플레이로도 이미 통장 텅장인데 또 뭐 추가되면 저 진짜 파산 신청할지도 몰라요... 제발 더 이상은 안 돼!4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