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2026-06-14 03:00
14,727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와 진짜 샌안 역전패 ㄷㄷ 웸반야마 이대로 무너지나ㅠㅠ
어제 경기 보신 분들 계신가요? 와 진짜 샌안토니오 경기 보고 소름 돋았습니다. 29점 리드하고 있다가 역전패 당하는 거 실화임? 아무리 그래도 29점 차인데 그걸 뒤집히네 ㅋㅋㅋㅋ 웸반야마는 또 슛 난조였다고 하던데 이러다 진짜 샌안 최대 위기 오는 거 아닌가 싶네요. NBA 파이널인데 경기 너무 극적으로 흘러가는 거 같아요. 진짜 이대로 무너지는 건 아니겠죠? 샌안 팬들은 어제 경기 보고 잠 못 뤘을 듯 ㅠㅠ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솔직히 웸반야마 처음 나올 때부터 기대를 너무 많이 해서 그런가 요새 경기력 보면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에요. 물론 아직 신인이고 잠재력은 엄청나지만, 결정적인 순간에 슛 난조 뜨는 거 보면 불안불안하네요. 커뮤니티에서도 말이 많던데, 이게 멘탈 문제일지 아니면 그냥 적응 기간일지 궁금하네요. NBA 파이널 같은 큰 경기에서 이런 경험 하는 것도 성장에 도움이 될 수도 있겠지만, 팬들 입장에서는 너무 속상하죠. 게다가 샤이니 민호님까지 NBA 파이널 중계 게스트로 나온다고 하던데, 이런 경기력이라니 ㅋㅋㅋㅋㅋ
물론 스포츠라는 게 하루아침에 확 바뀌는 건 아니라지만, 샌안토니오가 이렇게까지 휘청거릴 줄은 몰랐네요. 이번 주에 남은 경기들 진짜 중요할 것 같아요. 이대로 무너지면 분위기 완전 나락 갈 텐데, 과연 샌안토니오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지 지켜보는 것도 흥미진진할 것 같습니다. 웸반야마도 이번 기회를 통해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은 어제 샌안 경기 어떻게 보셨어요? 진짜 웸반야마 요새 경기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는지 궁금하네요. 혹시 이번 주에 다른 역대급 경기 보신 분 있으면 같이 얘기 좀 해봅시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와 LG 오늘 야구 미쳤음?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즐라탄 vs 메시 월드컵 득점 비교 ㄷㄷ 이거 진심임?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진짜 양심 어딨냐? 김지우 국내 잔류 보고도 ㅂㄷㅂㄷ하는 거 실화임? ㅋㅋ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은 오바 아닌가 ㅋㅋㅋ1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UFC 랭킹 시스템 개편 ㄷㄷ… 이거 진짜 흥행에 도움 될까?16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 양반 진짜 EPL 갈까 말까 ㅋㅋㅋㅋㅋ 예측 함 해보자 ㄷㄷ22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뱅가드 폼 미쳤다 ㄷㄷ 오늘 배그 지렸다 ㄹㅇ2026-06-22
-
[자유게시판] 살라 월드컵 진출 썰 푼다 진짜 이건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우승각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인데 벌써 김칫국 마시면 안 됨. 작년에도 초반에 잘하다가 후반에 빌빌거린 팀 많았잖아.1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그 경기 보면서 딱 그 생각 함. 진짜 방심은 금물인데 우리 팀은 유독 초반에 약팀한테 발목 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불안하긴 함. 그래도 이번엔 좀 다르지 않을까? 감독님이 정신 무장 단단히 시켰을 거 같음.20분전
-
[자유게시판] 아 그 경기 봤죠 ㅋㅋㅋ 막판 PK 논란 진짜 미쳤던데요. 심판 눈 제대로 달린 건가 싶었음. 요즘 월드컵 예선도 그렇고 해외축구 판정 너무 심하긴 한 듯요.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잉글랜드 항상 과대평가 받는다고 생각함. EPL에서 잘하는 선수들 모아놓으면 뭐하냐 팀워크가 엉망인데. 가나한테 비긴 것도 어찌 보면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어. 전술적으로 준비된 팀이 이기는 거지 개개인 능력만으로는 한계가 있는 법임.1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야 나도 아침에 기사 보고 바로 여기 들어왔잖아 ㅋㅋㅋㅋㅋ 밈워키 팬들 진짜 불쌍하다 ㅠㅠㅠ 이게 무슨 날벼락이냐고. 마이애미 우승 확률 떡상하겠네 ㄷㄷㄷ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이야 나도 퇴근하고 바로 집으로 튀어가야겠네 ㅋㅋㅋ 빌라스 유망주 얘기는 또 뭐임 ㅋㅋㅋ 근데 진짜 오늘 경기 라인업 괜찮게 나온 것 같아서 기대되긴 함. 특히 김민준 오늘 컨디션 좋아보이던데 제발 한 건 해줬으면 좋겠다.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나도 그 기사 봤는데 진짜 대박이더라 ㅋㅋㅋㅋ 알론소면 투헬 전술이랑도 잘 맞을 것 같고 다음 시즌 기대감 ㅆㅅㅌㅊ임. 보엘리가 돈 제대로 쓰는 거 보니까 ㄹㅇ 빅클럽다운 행보인듯 ㄷㄷ4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솔직히 류현진도 좀 아쉬웠음. 막판에 집중력 흐트러지는 거 같던데. 다음 경기는 좀 더 날카로운 모습 보여주면 좋겠네요. 그래야 이기지!6시간 15분전
댓글목록4
야핏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