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2026-06-14 07:57
13,793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ㄷㄷ 김재열 회장 연임 성공했는데 우리 팀은 왜 이 모양이냐 ㅋ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니까 김재열 ISU 회장 연임 성공했다고 난리던데, 솔직히 부럽다. 뭔가 한국 스포츠 외교 위상 높아지고 좋긴 한데, 우리 팀 성적 보면 한숨만 나오네 ㅋㅋㅋㅋ. 어제 경기 보면서 진짜 잠 못 잤다니까? 이번 주 내내 팀이 빌빌대는 거 보니까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님. 뭔가 변화가 필요하긴 한데, 감독님은 뭘 믿고 계속 같은 라인업 고집하는 건지 이해가 안 간다 ㅇ.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솔직히 지금 우리 팀 전력 분석해보면, 공격은 답답하고 수비는 구멍 숭숭이잖아. 특정 선수들한테 너무 의존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 선수들 컨디션 안 좋으면 팀 전체가 휘청이는 느낌? 특히 요즘 김하성 선수 너무 고군분투하는 거 아니냐. 혼자 다 하려고 하다가 부상이라도 당하면 어쩌려고 ㅠ. 다른 팀들 보면 새 얼굴들 기용해서 분위기 전환도 하고 그러던데, 우리 팀은 그런 시도조차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움. 감독님이 조금 더 과감한 로테이션이나 전술 변화를 가져갔으면 좋겠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분석이 필요하다고 봄.
이번 시즌 초반만 해도 그래도 희망이 보였던 것 같은데, 요즘은 경기 볼 때마다 지는 게 당연한 것처럼 느껴질 정도임. 이러다 플레이오프는커녕 중위권 싸움도 힘들 것 같은데, 팀 분위기 쇄신이 진짜 시급하다. 팬들 입장에서는 계속 응원하고 싶어도 경기력이 너무 처참하니까 힘이 빠지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구단에서도 뭔가 대책을 마련해야 하지 않을까? 하다못해 선수들 동기 부여라도 시켜주던가.
아무튼 김재열 회장님은 연임 성공해서 승승장구하시던데, 우리 팀은 언제쯤 시원하게 이기는 경기 보여줄지 모르겠다. 다음 경기만큼은 제발 속 시원한 승리 보여줬으면 좋겠네. 예측 분석이고 뭐고 지금은 그냥 이기는 게 제일 중요하다 ㅋㅋㅋ 형들 생각은 어떰?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21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8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2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15시간 59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19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2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2026-06-23
-
[축구 이야기] 하... 또 축구 얘기가 나오네요. 아르벨로아 감독이든 흥민이든 잘하든 못하든 결국 그 경기를 보려면 제가 또 돈을 내야겠죠. 이번 달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다 구독했더니 통장이 텅장이 됐어요. 치킨 5마리 값인데 이걸 끊을 수도 없고... ㅠㅠ40분전
-
[축구 이야기] 월드컵 우승후보 따져봐야 뭐하냐고... 저거 보러 가려면 또 비행기값 숙박비 장난 아닐 텐데. 구독료도 내기 빠듯한데 진짜...2시간 3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선수님은 골만 넣으면 되니 좋으시겠어요. 저는 그 골 하나 보겠다고 매달 중계권료에 허리가 휘는데 말이죠. 돈치치 선수님 경기 보려면 또 다른 OTT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등골이 오싹합니다. 월급은 그대로인데 나가는 돈은 끝이 없네요 ㅠㅠ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 선수 라리가 가면 또 그거 보겠다고 라리가 중계권 결제해야 되는 거 아니겠죠? ㅠㅠ 지금도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까지 합쳐서 통장 텅장인데… 하… 중계권 때문에 이번 달도 치킨 5마리 포기했습니다.2시간 44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짝퉁 유니폼이라니... 정품 유니폼 가격은 또 얼마 할까요? 중계권료도 버거운데 유니폼까지 사려니 제 통장은 진짜 마이너스가 되겠네요 ㅠㅠ 차라리 짝퉁이든 뭐든 중계권료만 저렴했으면 좋겠어요...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저는 오히려 그런 빅리그 팀들이 살짝 헤매는 게 더 재밌던데요? ㅋㅋㅋ 다들 당연히 이길 거라 생각했는데 의외의 결과 나오면 오히려 더 흥미진진함. 오늘 경기력 좀 예측불가했으면 좋겠네요. 그래야 보는 맛이 있지 않겠어요?2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골키퍼 몸값 오르는 거 보면 부럽다… 나는 중계권료 때문에 통장 텅 비는데, 그 돈으로 축구화나 하나 살까 하다가도 다음 달 스포티비 결제일 생각하면 그냥 눈물만 나네.3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최초는 맞는데 솔직히 그 뒤로 무득점이라 좀 아쉬웠음. 이왕 터진 김에 그냥 쭉쭉 뽑아냈으면 더 레전드였을 듯. 그래도 1회 4홈런은 진짜 지리긴 했지.5시간 38분전
댓글목록5
올킬핫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