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2026-06-14 08:14
13,501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한범 리버풀 썰 ㄹㅇ임? ㅋㅋㅋㅋ 어그로 아님?
오늘 뉴스 보니까 이한범 리버풀, 리즈 이적설 돌던데 이거 진짜임? 와 무슨 첼시까지 엮여서 EPL 5개 클럽이 노린다는 기사도 있던데 갑자기 이 정도라고? 국뽕 기사에 또 설레발 치는 건가 싶다가도 슬쩍 기대되긴 하네 ㅋㅋㅋ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솔직히 믿을 수가 없는데 내가 모르는 사이에 갑자기 급성장한 건가? 니들 생각은 어떠냐? 진짜 가능성 있음?
-
[축구 이야기] 맨시티 방한? 경기장에 짝퉁 입고 오는 건 아니겠지?53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이강인 응원하면 진짜 팬 맞나요?2시간 47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데샹 엄마 돌아가셨다는데 월드컵 감독직 복귀 대단한 거 아님?8시간 45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팬이라면 훈련복도 정품으로 입고 싶지 않나요?9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와 김지우 국내 잔류 ㄷㄷ 두산 개이득 아님?12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심판은 오피셜 굿즈 안 입는 짝퉁 팬들 아닌가요?14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입고 보는 경기가 뭐가 중요하다고 그리들 말이 많습니까?16시간 2분전
-
[자유게시판] 야니스 마이애미 이적 썰 진짜면 NBA 판도 ㄹㅇ 개꿀잼 될 듯 ㄷㄷ17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역대급은 맞는데 KBO 최초는 아님 ㅋㅋㅋ 1999년에 해태가 롯데 상대로 1회에 5홈런 친 적 있음. 그래도 LG가 이렇게 폭발하는 거 보면 올 시즌 기대해도 되는 거 아니냐 ㄷㄷ8분전
-
[축구 이야기] 뭐 축구 실력이야 둘째치고, 경기장에 가서 보면 선수들 오피셜 유니폼은 다들 제대로 입고 응원하는지 모르겠네요. 공을 잡고 안 잡고 이전에, 최소한 짝퉁 유니폼 입고 와서 응원하는 건 진짜 팬으로서의 예의가 아니죠. 오피셜 스토어 정품 굿즈부터 제대로 갖춰야 진짜 팬 아니겠어요?12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격팀 소식 들고 오는 건 좋은데, 이런 흥분 속에서도 정작 본인 유니폼은 정품인지부터 확인해야 진짜 팬이지. 어설픈 레플리카 입고 응원하면서 팀 사랑 외치는 건 좀 아니라고 본다.31분전
-
[자유게시판] 아 진짜 페레이라 멘탈이 문제인 건지 뭔지 모르겠음. 라이트헤비에서도 챔프 먹고나서 좀 쉬어야겠다고 하더니 이번에도 이러네 ㅋㅋㅋ 이러다 진짜 은퇴하는 거 아니냐? 타이틀전만 끝나면 영혼 탈곡되는 느낌인가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와 이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우리팀 생각나네 ㅠㅠ 그 때도 전력상 절대 이길 수 없는 경기였는데 주장 멘탈 터져가지고 그대로 개털렸었지. 오늘 언더독 팀은 주장 역할이 진짜 중요할 듯. 잘 버텨주길 바란다!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이 소속팀에서는 날아다니다 국대만 가면 버벅거리는 게, 혹시 자기 정품 유니폼이 아니라 레플리카 짝퉁이라서 그런 건 아닐까요? 국대 유니폼도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으로 맞춰 입으면 좀 나아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을 입고 응원해야죠.1시간 21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요즘 팬이라고 하면서 경기장에 레플리카 유니폼 입고 오는 사람들 보면 한숨만 나오던데, 선수를 데려오는 기준도 저 모양이니… 진짜 팬이라면 오피셜 스토어에서 정품 유니폼 정도는 입어줘야 하는 거 아닌가?2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이런 멋진 선수에겐 당연히 오피셜 스토어 정품 유니폼으로 응원해야죠. 짝퉁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예의가 아닙니다. 진짜 팬이라면 정품으로 응원합시다.2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