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2026-06-14 08:42
13,465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닉스 스퍼스 전설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 와 이걸 닫는다고?
형들 안녕. 오늘 경기들 솔직히 개꿀잼 예약 아님? 특히 닉스랑 스퍼스 경기. 이거 진짜 심장 쫄깃하게 만들 준비 완료 된 거 같음. 어제부터 솔직히 계속 이 생각만 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퇴근하고 바로 달려와서 치킨 시킬 생각에 벌써부터 군침 돔.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솔직히 닉스가 이 시리즈 닫을 수 있을까 하는 의문이 많았잖아. 스퍼스가 후반에 진짜 미친듯이 쫓아오는 거 보면 얘네 깡다구 장난 아님. 특히 그 웬반야마인가 웬뱀바냐마인가, 이름도 어렵지만 솔직히 얘는 진짜 물건이긴 하더라. 어제 경기만 봐도 걔가 좀만 더 터졌으면 진짜 어떻게 됐을지 아무도 몰랐을 거임. 닉스 팬들은 다들 가슴 졸였을 거야. 나도 어제 맥주 마시면서 보는데 진짜 욕 나올 뻔.
근데 닉스도 만만치 않음. 브런슨이 ㄹㅇ 이 팀의 심장 그 자체 아니냐. 스퍼스 수비가 작정하고 브런슨 막으려고 달려들면 닉스 공격이 좀 삐걱거리긴 하는데, 결국 브런슨이 해결하는 그림이 많았음. 어제도 막판에 클러치샷 박는 거 보고 소름 돋았다. 진짜 에이스는 다르다는 걸 보여주더라. 물론 벤치 자원들이 좀 더 터져줘야 안정적일 텐데, 그래도 브런슨 혼자서 이 정도까지 끌고 온다는 게 대단한 거 같음.
그리고 스퍼스는 진짜 미래가 너무 밝은 거 같음. 웬반야마 얘는 신인인데도 이런 중요한 경기에서 전혀 안 쫄고 자기 플레이 하는 거 보면 진짜 괴물 같음. 덩치도 덩치인데 스킬셋이 미쳤음. 솔직히 저번에 닉스가 퍼스한테 역전패 당했을 때 진짜 멘탈 나갈 뻔했는데, 그때도 웬반야마가 후반에 각성하는 거 보고 아.. 얘는 진짜 역대급이겠다 싶었음. 닉스 팬이지만 스퍼스도 응원하게 되는 이 심정.. ㅋㅋㅋㅋㅋ 이해해 줄 거지?
솔직히 닉스가 오늘 이기면 진짜 강팀의 면모를 제대로 보여주는 거라고 생각함. 스퍼스가 아무리 끈질기게 따라붙어도 결국엔 경험 많은 닉스가 시리즈를 닫는다는 걸 보여주면, 다음 라운드에서 만나는 팀들도 닉스를 더 경계할 수밖에 없을 거임. 물론 오늘 경기에서 닉스가 조금이라도 방심하면 스퍼스한테 또 한 번의 기회를 줄 수도 있다는 불안감은 있지만.. 제발 오늘 이겨서 깔끔하게 끝내자.
아, 그리고 최근에 하든 불법 무기 소지 혐의로 기소됐다는 뉴스 봤냐? 와 진짜 하든은 사고도 끊이지가 않네 ㅋㅋㅋ 안 그래도 요즘 경기력도 좀 오락가락 하는 거 같던데, 이런 뉴스까지 터지니까 뭔가 더 불안정해 보임. 팀 분위기에도 영향 있지 않을까? 솔직히 하든은 농구만 잘하면 되는데 왜 자꾸 다른 걸로 이슈가 되는지 모르겠음. 뭐랄까, 재능낭비 하는 느낌이랄까.
암튼 형들, 오늘 경기 진짜 기대되지 않음? 닉스가 오늘 스퍼스 잡고 다음 라운드 진출할까, 아니면 스퍼스가 또 한 번 반전 드라마를 쓸까? 나는 닉스가 오늘 기필코 이길 거라고 본다. 형들은 어떻게 생각함? 오늘 치킨 시켜서 같이 응원하자 ㅋㅋㅋㅋㅋ 제발 닉스 승리 기원!
-
[자유게시판]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들 ㄹㅇ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ㄷㄷ11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 못 끊는 이유? 솔직히 오타니 때문 아님? ㅋㅋㅋ16시간 35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역대급 투타 겸업은 언제까지 가능할까 ㄷㄷ22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요새 미쳤냐 ㄷㄷ 이대로면 타격왕도 가능할듯?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거 실화냐?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손흥민 조기 교체? 월드컵에서 감독 전술이 ㄹㅇ 중요함?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이한범 이적설 떴던데 ㄹㅇ 어캐될거 같음? ㄷㄷ2026-06-21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돈 요구 ㄷㄷ... 이 정도면 거의 배짱 장사 아니냐?2026-06-21
-
[자유게시판] 야 그보다 어제도 홈런파티였는데 오늘도 이러는 거 보면 타격감 미친 듯 ㅋㅋㅋ 솔직히 어제까진 좀 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전 다른 팀 같음. 혹시 몰라 이번 주 MVP는 LG 타자 중에서 나올지도 ㅋㅋㅋㅋ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염갈량 오늘 코 쓱 한 번 하고 흐뭇하게 바라봤을 듯. 근데 솔직히 류현진이 좀 던져주면 타선은 원래 좋았잖아. 너무 설레발 치는 건 국룰이지?1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디반차는 알겠는데 그 4픽인가 5픽인가 뽑힌 애 있잖아. 걔가 좀 의외였음 ㅋㅋㅋㅋ 판에 확 치고 올라와서 깜놀했네. 이번 시즌 루키들 활약상이 어떨지 벌써부터 기대된다 ㄹㅇ.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초반에 발목 한 번 잡혀서 정신 차리는 게 낫다고 본다 ㅋㅋㅋ 어차피 시즌은 기니까 초반에 좀 흔들려도 후반에 스퍼트 올리면 되는 거 아니겠음? 작년에 그랬잖아. 다만 이번엔 너무 심하게 지지만 않았으면 좋겠음.4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약팀 상대로도 의외로 고전하는 경기 많았음. 옛날에도 아이슬란드한테 지고 이런 적 있잖아. 솔직히 멤버빨로 축구하는 느낌이 강해서 그런가 전술적으로 단단한 팀 만나면 답답해 보이는 경우가 많더라. 우승은 진짜 꿈인듯 ㅠㅠ5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보니까 옛날에 해태 타이거즈 미쳤을 때 생각나네 ㅋㅋㅋ 선동열 이종범 이순철 있을 때도 저렇게 미친듯이 몰아친 적 있었는데. 엘지 이번에 진짜 제대로 일 내는 거 아니냐? 기대된다 ㄷㄷ6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뭐 호날두가 대단한 건 인정하는데, 우즈벡전은 좀... ㅋㅋㅋㅋㅋ 상대가 우즈벡이잖아 형들. 솔직히 강팀이랑 붙었으면 저렇게 날아다니진 못했을 걸? 그리고 골 기록도 중요하지만 경기 전체 영향력 보면 예전 같지 않음 ㅠㅠ9시간 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임찬규 멕시코 팬은 진짜 ㅋㅋㅋㅋ 상상도 못했다. 혹시 월드컵 때 야구 중계도 거기서 해줬나? 아니면 그냥 직관 갔다가 어쩌다 본 건가? 아무튼 신기하네 ㄷㄷ11시간 48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투탕카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