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2026-06-14 13:32
13,07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야구팬들, 이번 주 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
아니 다들 이번 주에 본인 응원팀 성적보고 현타 씨게 오지 않음? ㅋㅋㅋㅋ 진짜 미치겠다. 맨날 이기는 팀은 이기고 지는 팀은 또 지고... 이게 무슨 지긋지긋한 루틴이냐고. 특히 우리 팀은 이번 주에 진짜 심각했다. 타선은 찬스마다 침묵하고, 불펜은 또 불지르고. 진짜 야구 보면서 스트레스만 오지게 쌓이는 느낌임 ㅠ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솔직히 어제 그 경기 보면서 진짜 할 말이 없었다. 선발투수는 나름 잘 던져는데, 왜 타선은 맨날 중요한 순간에 병살타 치고 삼진 당하는 건지 모르겠음. 투수들도 불쌍하다. 지들만 열심히 던지면 뭐하냐고.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특히 최근에는 그냥 경기력 자체가 왔다갔다하는 게 너무 심해서 팬심이 좀 식는 느낌도 솔직히 없지 않아 있다.
그리고 솔직히 김하성 선수나 송성문 선수처럼 타격 컨디션 안 좋은 선수들 보면서도 좀 답답함을 느꼈다. 어제 뉴스 보니까 김하성 선수랑 송성문 선수 둘 다 나란히 2타수 무안타 기록했더라? 물론 한두 경기 부진할 수 있지만, 팀 전체적인 분위기랑 맞물리니까 더 아쉬운 거 같음. 얘네가 터져줘야 뭔가 팀이 살아날 것 같은데, 영 힘을 못 쓰는 것 같아서 안타깝다.
그렇다고 투수들만 잘 던지는 것도 아님. 물론 MLB에 미저라우스키 선수처럼 168.2km짜리 광속구 던지는 괴물 같은 투수도 있고, 심지어 완봉승까지 하면서 매덕스 달성하는 미친 활약 보여주는 선수도 있지만, 우리 팀 투수들은 왜 그렇게 기복이 심지 모르겠음. 잘 던질 때는 진짜 에이스 모드인데, 한 번 무너지면 와르르 무너지는 게 너무 불안하다. 팔꿈치 수술 38일 만에 복귀해서 4⅔이닝 3실점한 MLB 스쿠벌 선수 소식 보면서, 우리 팀 투수들도 혹시 부상 여파 때문에 힘든 건가 싶기도 하고.
특히 문제는 이런 부진이 일시적인 게 아니라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거임. 매주 똑같은 패턴으로 지니까 솔직히 이제는 놀랍지도 않다. 그냥 "아 오늘도 지겠네" 하고 체념하게 되는 경기가 늘어나는 것 같음. 팬심으로 욕은 하지만, 속으로는 이미 포기 상태인 나 자신이 너무 싫다. 그래도 이 팀을 응원해야 하는 운명이겠지.
솔직히 매번 이런 성적 이야기할 때마다 "그래도 희망을 가져야지" 하는 말도 이젠 지겹다. 뭘 보고 희망을 가지라는 건지 모르겠음. 솔직히 말해서 감독의 전술이나 선수 기용에도 좀 문제가 있는 거 아니냐는 생각이 들 때도 많다. 물론 감독도 사람이니까 완벽할 순 없지만, 계속 똑같은 패턴으로 지는 건 분명 문가 있는 거 아님?
팬들은 경기 보면서 스트레스 풀려고 야구 보는 건데, 이젠 오히려 야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다. 그냥 솔직히 말해서 팀 리빌딩 제대로 해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아니면 선수들 정신력부터 다시 잡아야 하는 건가?
다들 이번 주 자기 팀 성적 보고 어떤 생각 들었음? 진짜 이대로 괜찮은 건지 진지하게 토론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요즘 우리 팀 경기 보면 좀 답답하지 않음? ㅋㅋ 다들 어케 생각함? ㅠ4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와 LG 1회 4홈런 실화냐? ㄷㄷ 크보 역대급 아님?7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니까 또 우리 팀 생각나네 ㅋㅋㅋ 이번 시즌 예상 좀 해보자 ㄷㄷ11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2026-06-23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님 진짜 너무 낙관적인 거 아님? 물론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간 건 대박이긴 한데, 밀워키도 그냥 내준 건 아닐 텐데 ㅋㅋㅋ 아마 반대급부로 핵심 선수들 많이 나갔을 걸요? 아직 트레이드 디테일 안 나왔으니까 좀 더 지켜봐야 함.3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다들 어제 롤드컵 이야기만 하네 ㅋㅋㅋ 나도 봤는데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다. 근데 다들 롤드컵만 보지 말고 축구도 좀 봐라 얘들아. 요즘 유럽 축구도 볼만한 경기 많음 ㅋㅋㅋ5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가나가 만만한 팀은 아니지 않냐? 아프리카 팀들 피지컬이랑 투지는 진짜 상상 초월임. 잉글랜드가 못했다기보단 가나가 잘했다고 보는 게 맞지 않나 싶음. 너무 비하하는 건 좀 그렇다 ㄷㄷ2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타격왕 먹어도 상관없다는 건 거짓말이지 임마! 무조건 이정후지. 로페스도 잘하긴 하는데, 그래도 우리는 국뽕 한 사발 해야 되는 거 아니냐? 오늘 이정후 홈런 하나 치고 타율 확 올려버리는 거 보고 싶다 ㅋㅋㅋ6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즈반차 기대되는 건 맞는데 1픽 치고는 살짝 아쉽다는 의견도 있더라? 운동 능력은 좋은데 수비나 BQ가 좀 불안하다는 평도 있던데. 오늘 경기 보고 판단해야지 뭐 ㅋㅋ 위저즈 그동안 삽질한 거 생각하면 이번엔 진짜 터져야 하는데 말이지...6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두렵다는 말이 진짜 두렵다기보다는 얼마나 부담감이 심한지를 역설적으로 표현한 거 아님? 솔직히 라이트헤비급도 먹었는데 헤비급까지 욕심내는 거 자체가 미친놈이지 ㄷㄷ7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엥 저만 그 장면 이상하다고 생각한 거 아니었네요. 저는 걍 가나 선수가 너무 아쉬운 상황이라 심판이 동정심으로 준 건가 싶었음요 ㅋㅋㅋ 잉글랜드 입장에서는 개빡쳤을 듯.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거 즐라탄 특유의 비꼬기 아님? ㅋㅋㅋ "내가 만약 메시처럼 월드컵에서 뛰었다면 나도 5골은 넣었을 것" 이라는 느낌으로 말하는 것 같은데? ㅋㅋㅋㅋ 저 형은 워낙 유니크해서 늘 해석하기 힘들어.13시간 46분전
댓글목록5
유펜투스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