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2026-06-14 18:52
12,228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ㄷㄷ 이거 진짜 실화임? 페레이라 미쳤다 ㅋㅋㅋ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다가 깜짝 놀랐네 ㅋㅋㅋ 백악관에서 UFC가 열린다고 함? 이거 ㄹㅇ임? 트럼프 형님 생일 기념으로 한다는데, 와 진짜 상상도 못한 전개 아니냐. 백악관 UFC라니, 평생 다시 없을 격투쇼가 될 거라는 국무부 피셜까지 뜨는 거 보면 구라는 아닌 거 같은데, 벌써부터 개꿀잼 스멜 오지게 풍기네. 진짜 페레이라가 백악관 옥타곤에 서는 거 보면 소름 돋을 거 같다 ㄷㄷ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솔직히 페레이라가 세 체급 정복 도전하는 거 자체도 미친 도전인데, 하필 장소가 백악관이라니 이건 뭐 역사의 한 페이지를 쓰는 수준 아니냐. 시릴 간 잡고 UFC 최초 3체급 챔프 신화 쓰는 거 아니냐는 머니투데이 기사 보니까 더 설레네. 근데 솔직히 시릴 간도 만만치 않은 상대잖아? 페레이라의 돌주먹이야 워낙 유명하지만, 간의 스텝이랑 테이크다운 방어 능력이 또 지리니까. 예측 불가능한 경기가 될 거 같아서 진짜 흥분된다. 만약 페레이라가 백악관에서 챔프 벨트 두르면, 이거는 진짜 영원히 회자될 레전드 매치가 될 듯. 아니 근데 백악관이면 관중석은 누가 앉는 거임? VIP들만 가는 건가 ㅋㅋㅋㅋ
이번 주 내내 이 경기 이야기만 할 거 같다. UFC 팬들 다 난리 났을 듯. 근데 트럼프 형님이 UFC 좋아하는 건 알았지만, 자기 생일에 백악관에서 개최할 정도인 줄은 몰랐네. 진짜 역대급 이벤트가 될 거 같아서 너무 기대된다. 심지어 페레이라가 세 체급 챔프가 되면 UFC 역사상 전무후무한 기록 아니겠. 진짜 경기 결과 예측하기도 힘들어. 페레이라의 닥공이냐, 간의 전략적인 운영이냐. 누가 이겨도 이상할 거 없는 경기라 더 재밌을 거 같다.
아무튼 이거 진짜 보려면 어떻게 해야 되는 건지 궁금하네. 유료 중계는 당연할 거고, 백악관이라 뭔가 특별한 중계 방식이 있을 거 같기도 하고. 암튼 형들 중에 이 경기 어떻게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있으면 정보 좀 공유해줘라. 진짜 놓치고 싶지 않다 ㅠ 백악관 UFC라니 ㅋㅋㅋㅋ 평생 듣도 보도 못한 이벤트에 벌써부터 심장이 두근거린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너마저... 내 통장 텅장 만드는 주범이 되어버렸네 ㅠㅠ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브런슨 아버지가 우리 아들은 월클 아니랬는데... 왜케 잘함 ㄷㄷ3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롤드컵 결승전 폼 미쳤던데 ㄷㄷ 다들 봤음?7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논쟁] 솔직히 EPL 올스타 잉글랜드 국대 이 정도면 거품 아님? ㄷㄷ8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스포티비 이거 또 결제해야 하는 각이야? 김민재 손흥민 이강인에 이제 이정후까지 ㅠㅠ13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M 간다고? 치킨값 벌어야 하는데 이적료 또 터지는 거 아니겠지…20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2026-06-24
-
[축구 이야기] 이강인이 ATM 가면 이제 라리가 중계권도 또 따로 결제해야 하는 건가요? ㅠㅠ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번 달 월급은 벌써 중계권으로 다 나갔네요. 이강인 선수는 좋지만 제 통장은 언제쯤 채워질까요.1시간 29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좋게 본다 ㅋㅋㅋㅋㅋ 어차피 위저즈는 당장 우승 노릴 팀도 아니고, 리빌딩 제대로 할 거면 이런 깜짝 픽도 괜찮다고 봄. 맨날 무난한 픽만 하다가 망한 게 한두 번이냐 ㅋㅋㅋ 듀반차 얘가 터지면 오히려 위저즈가 떡상하는 거고, 안 터지면 뭐... 그냥 원래 위저즈로 돌아가는 거지 뭐 ㅋㅋㅋㅋㅋ3시간 5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저도 어제 경기 보느라 잠 못 잤어요. 손흥민 선수, 황희찬 선수 활약은 진짜 감동인데… 문제는 이 감동을 계속 보려면 쿠팡플레이든 스포티비든 계속 돈을 내야 한다는 거죠. 이번 달도 제 통장은 텅장이네요 ㅠㅠ3시간 26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붙는다고? 와, 이것도 어디서 중계해줄까... 또 돈 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다 있는데 새로운 거 나오면 진짜 내 통장 텅장 되겠네. K리그 보려고 매달 나가는 돈이 치킨 두 마리 값은 넘는다니까.4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솔직히 어제 경기 보고 나도 딱 그 생각 함. 3연승이긴 한데 상대들이 좀 아쉽긴 해 ㅋㅋㅋ 레보스노야니도 강자라고 하긴 애매한 게 맞지 않나? 다음 경기 진짜 궁금하긴 하다.4시간 42분전
-
[축구 이야기] 챔스 얘기에 잠깐 혹했는데, PSG 경기 볼려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나 고민부터 되네. 지금도 스포티비에 티빙에 쿠팡플레이까지 다 합치면 치킨 5마리 값인데, 여기에 또 추가하긴 파산핑은 못 버텨. 우승 여부보다 내 통장이 먼저 우승 좀 했으면 좋겠다.4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닥 투헬이지 ㅋㅋㅋ 솔직히 사우스게이트는 너무 답답함. 첼시때 투헬 전술 생각하면 잉글랜드 미드필더진이랑 공격진 활용 오지게 잘할거 같은데. 벨링엄이랑 포든이 더 날아다닐듯.4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야 형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아직 오피셜도 아니고 찌라시일 가능성도 존나 높음 ㅋㅋㅋ 맨날 이맘때 되면 이런 썰 풀리잖아. 물론 진짜면 대박이긴 한데 난 일단 중립기어 박고 기다릴란다 ㅋㅋㅋ 작년에도 누가 어디 간다 뭐다 설발 존나 치다가 결국 아니었잖아.5시간 32분전
댓글목록2
야핏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