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2026-06-14 18:54
11,88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비니시우스 주니어, 얘 월클 확정임? 브라질 에이스는 솔직히...ㅋㅋ
형들 오늘 스포츠 뉴스 보다가 비니시우스 주니어 기사 보고 든 생각인데, 얘 진짜 월클 반열에 올라선 거 맞음? 레알에서 보여주는 퍼포먼스나 중요할 때 한 방씩 터뜨려주는 거 보면 의심의 여지가 없긴 한데, 브라질 국대에서의 모습까지 보면 좀 애매하단 말이지. 막상 국대 가면 임팩트가 확 줄어드는 느낌은 나만 받는 건가? 호드리구나 엔드릭 같은 애들 튀어나오는 거 보면 경쟁도 더 열해질 텐데, 과연 브라질의 '진짜' 에이스가 될 수 있을지 궁금함.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솔직히 비니시우스가 가지고 있는 스피드랑 드리블은 진짜 미친 수준인 건 인정함. 수비 한두 명은 그냥 벗겨버리고 돌파하는 거 보면 감탄만 나오더라. 근데 결정력이나 패스 선택 부분에서는 아직 보완할 점이 많다고 봄. 특히 국대에서는 그 단점들이 더 부각되는 느낌이고. 브라질이 요새 좀 흔들리는 감이 있는데, 그게 비니시우스의 부담감 때문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걔한테 너무 많은 걸 기대하는 건가 싶다가도, 월클이라면 그 정도는 해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그래서 예측해보자면, 비니시우스는 앞으로 2~3년 안에 개인 기량으로는 '명실상부 월클' 타이틀을 달겠지만, 브라질 국대의 에이스 역할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음. 펠레, 호나우두 같은 진짜 레전드들 보면 국대에서도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잖아. 비니시우스도 그런 '국대 에이스 포스'를 보여주려면 뭔가 한 단계 더 성장이 필요하 않을까. 물론 아직 나이도 어리고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지만 말이야.
형들은 비니시우스 주니어 어떻게 생각함? 얘가 진짜 브라질을 다시 월드컵 우승으로 이끌 재목이라고 봄? 아니면 아직은 좀 더 지켜봐야 할 유망주라고 생각함? 댓글로 의견 좀 달아줘 ㅋㅋ 다들 어떻게 생각하는지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미쳤냐고 ㅋㅋㅋㅋ5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위저즈 디반차 1픽 지명 이거 ㄹㅇ임? 개오바 아니냐 ㅋㅋㅋ11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요즘 야구 왜케 막장임?12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와 미쳤다 진짜 ㅋㅋㅋㅋㅋ 김하성 이대로 가면 신인왕 그냥 먹는거 아님? ㄷㄷ2026-06-24
-
[자유게시판] 와 오늘 경기 개꿀잼 각인데? ㅋㅋㅋ 번개 얘기도 있고 말이야2026-06-23
-
[자유게시판] 어제 KBO 미쳤냐 ㅋㅋㅋㅋㅋ 진짜 이게 야구냐 ㄷㄷㄷ2026-06-23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이번 U.S. 오픈 클락 우승 개꿀 아님? ㅋ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마카체프 토푸리아? 걍 꿀잼 매치 될 거 같은데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솔직히 월클은 좀 오바 아니냐? 잘하는 건 맞는데 아직 그 정도는 아니라고 봄. 국대 에이스는 몰라도 월클은 넘사벽 선배들이 너무 많음. 좀 더 꾸준히 보여줘야지.3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나도 어제 목 쉬었음. 진짜 미친 경기였다. 특히 마지막 한타 때 오너 바이 점멸궁으로 캐리하는 거 보고 지렸다. 와 이거 진짜 되네 싶었음 ㄷㄷ7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뭐 걸었냐고 물어보면 다들 조용해지는 거 국룰이지 ㅋㅋㅋ 나도 불안하긴 한데 그래도 이기는 팀 응원해야지. 근데 FC 모바일 리그 부산에서 하는 건 좀 부럽다 직관가고싶네 ㅠㅠ9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LG팬인데도 불안불안했는데 오늘 보니까 싹 사라짐 ㅋㅋㅋㅋ 염갈량 감독님 만족하셨다는 기사 떴는데 ㄹㅇ 안 할 수가 없지. 우리팀 요즘은 그냥 다 잘해서 너무 행복하다.10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난 오히려 저게 페레이라의 전략이라고 봄. 상대방한테 '어 나도 사람이다' 이런 식으로 경계심 풀게 만드는. 아니면 진짜 본인도 자기 한계에 도달했다고 느끼는 걸 수도 있고 ㄷㄷ.12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근데 난 좀 멋있던데? 솔직하게 자기 심정 말하는 게 더 인간적이고 좋았음. 항상 강한 모습만 보여주는 것보다 저런 솔직함이 더 팬들을 끌어당기는 거 아니겠음?13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 진짜 폰으로 중계 보다가 소리 질렀다 ㅋㅋㅋㅋㅋ 류현진 공략하는 거 미쳤음. 1회에 4홈런이라니 무슨 게임하는 줄 알았네 ㄷㄷ14시간 48분전
-
[자유게시판] 배신감 드는 건 맞는데 솔직히 아데토쿤보 입장에선 우승 반지도 중요한 목표 아니겠음? 마이애미 가면 우승 확률 확 올라가는 건 팩트잖아. 비즈니스라고 봐야지 뭐.16시간 34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파산핑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