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후 오늘 안타 못쳤다고 벌써 타율 걱정하는 애들 ㄹㅇ임? ㅋㅋㅋ
2026-06-15 05:49
13,989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이정후 오늘 안타 못쳤다고 벌써 타율 걱정하는 애들 ㄹㅇ임? ㅋㅋㅋ
이정후 오늘 안타 행진 끊긴 거 아쉽긴 한데, 벌써부터 타율 1위 로페스랑 격차 벌어진다고 걱정하는 애들 있더라. 한 놈은 송성문도 무안타라고 난리던데, 솔직히 아직 시즌 초반인데 저정도면 선방 아님? 샌디에이고도 볼티모어한테 털렸는데 뭐 대수라고 ㅋㅋ.
다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ㅋㅋㅋ
다들 너무 호들갑 떠는 거 아니냐? ㅋㅋㅋ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주니어 이 폼 미쳤다 ㄹㅇ.. 스코틀랜드 불쌍함 ㅠ5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MSI 2026 대전 개최 확정 ㄷㄷ e스포츠는 진짜 미래인가?11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벤치 손흥민 ㄷㄷ 홍명보 감독 왜 저러는거임?12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행 ㄷㄷ 이거 실화임? 선수들 근황 토론 함 가보자18시간 19분전
-
[자유게시판] 무뇨스형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콜롬비아 경기 본 사람 있음?2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솔직히 드래프트 1픽 위저즈가 뽑은 듀반차 얘는 로또 아님? ㅋㅋ22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님들 이번 NBA 드랲 왤케 예측 불가임? ㅋㅋㅋ2026-06-24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솔직히 누가 이길 거 같냐? ㅋㅋㅋ 다들 기대함?2026-06-24
-
[자유게시판] 어제 류현진 경기보단 저는 한화 경기가 더 기억에 남네요 ㅋㅋㅋ 솔직히 지는 줄 알았는데 막판에 역전하는 거 보고 소름 돋음. 역시 야구는 9회말 2아웃부터 아니겠습니까? 하현승 양키스 은 그냥 찌라시 아님? KBO 잔류한다고 본 것 같은데, 300만 달러는 솔직히 너무 오피셜 같지 않아서 믿기 힘듬.45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혜자 계약까진 모르겠음 ㅋㅋㅋ 플옵에서 잘한 건 맞는데 정규시즌 폼 보면 아직 기복이 너무 심해서. 지금은 포텐 터질 기미 보이는 유망주 정도지 월클급은 오바임. 김선형 초창기 드립은 좀 웃기네 ㅋㅋㅋㅋㅋ46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만 고석현이 초반에 너무 몸 사리는 거 아닌가 싶었냐? ㅋㅋㅋㅋ 원래 저렇게 펀치에 소극적이었나 좀 아쉬웠음. 그래도 마지막에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역시 고석현은 고석현이다 싶더라. 3연승 진짜 가나 이번엔!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이정후 요즘 미쳤음 ㅋㅋㅋㅋ 솔직히 스프링캠프 땐 좀 불안했는데 언제부턴가 안타 존나 치더라. 타율 2위는 진짜 말도 안 되는 성적임 ㄷㄷ 신인왕 충분히 노려볼만 하다고 본다.2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진짜 랄멜로 트레이드 얘기도 나옴? 샬럿이 벌써 포기하는 건 진짜 이해 안되네. 아직 어리고 터질 가능성 충분한데 좀 더 기다려봐야 하는거 아니냐? 만약 간다면 뉴욕이나 LA쪽으로 갔으면 좋겠다.3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비니시우스 국대 경기력 미친 건 인정하는데 아직 챔스 압살은 좀 너무 간 거 아니냐 ㅋㅋㅋ 리그는 몰라도 챔스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그래도 득점왕 도전은 가능성 있다고 본다.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크 진짜 답답한 마음 여기서라도 푸니 속 시원하네요 ㅋㅋㅋ 어제 제가 응원하면서 소리 지른 거 생각하면 아직도 목이 아파요. 그래도 다음 경기엔 제발 좀 정신 차리고 이겨주길 바라봅니다 ㅠㅠ4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님 이정후 중독됐네. 난 요즘 얘 나오는 경기마다 국밥집에서 보고 있는데 오늘도 국밥 각이다. 어제 그 2루타 보고 진짜 소름 돋았잖아 ㅋㅋㅋㅋ 오늘 기대된다 진짜.5시간 55분전
댓글목록2
도라방스님의 댓글
네이년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