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2026-06-15 11:14
13,830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헐 넷플릭스 참교육 땜에 ㅈㄴ 빡치는 경기 생각남 ㅋㅋㅋㅋ
님들 넷플릭스 참교육 보셨음? 그거 보다가 문득 어제 KBO 경기 생각나서 개빡치네요 ㅋㅋㅋㅋㅋ. 우리 팀 KT 위즈가 한화 이글스한테 진짜 말도 안 되게 지지 않았습니까? 류현진 선수 상대로 그 정도로 무기력하게 진 건 진짜 참교육당한 수준임. 감독님 제발 다음 경기 때는 제대로 된 "참교육" 보여줍시다. 진짜 보다가 혈압 터지는 줄 알았네.
-
[축구 이야기] 이강인, 또 그놈의 부상인가...6시간 6분전
-
[축구 이야기] 김민재 맨유 썰 도네? 새벽에 뭔 일들이여16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첼시 이놈들 또 이러네...23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파리 애들 왜 저러냐 진짜2026-06-25
-
[축구 이야기] 이강인 파워랭킹 하락? 솔직히 크게 신경 안 쓴다2026-06-25
-
[축구 이야기] 맨시티랑 경기라니, 새벽에 잠 다 깼네.2026-06-24
-
[축구 이야기] 잉글랜드.. 결국 이러고 월드컵 우승을 바라는 건가2026-06-24
-
[축구 분석] [2026 월드컵] Czechia vs Mexico 분석 + Soucek, 알바레스의 중원 싸움2026-06-24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거 보고 있네. 새벽 3시인데 잠도 안 오고. 그래도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다. 혼자 이러고 있으려니 씁쓸하구만.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혼자 축구보다가 맥주 마시니까 좋네.1시간 15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는 중인데... 파리 난리 났네. 난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조용히 경기나 봐야겠다.2시간 10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인데 손선수 선발 아니었구나... 난 레알 경기 보는 중이라 이제 알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는데.3시간 36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또 얘네야? 하긴 뭐 워낙 잘하니 올라오는 건 이해하는데 이젠 좀 다양성도 필요하지 않나 싶고… 그치? 너무 익숙해서 긴장감이 떨어지는 건 어쩔 수 없지…3시간 46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아시안컵 요약글 보니까 씁쓸하네.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맥주 한 캔 땄는데... 에휴, 축구는 이제 하이라이트도 못 보겠다.5시간 30분전
-
[축구 이야기] 레알 경기 보면서 이한범 얘기 보고 있자니 기분 묘하네. 새벽 3시에 맥주 한 캔 땄는데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잘했단 생각 든다.7시간 17분전
-
[축구 이야기] 새벽 3시 레알 경기 보면서 김민재 얘기하는 거 보니까 웃기네. 김민재 잘하긴 하지. 오늘 류현진 선발이라 혼자 맥주 한 캔 땄다. 시원하게 잘 들어가네.8시간 45분전
댓글목록5
요로시꾸님의 댓글
끼탈레나님의 댓글
코가인님의 댓글
메튜님의 댓글
박구니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