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2026-06-15 22:43
12,351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백악관 UFC 보면서 문득 드는 생각인데, 우리 선수들 근황은 다들 어케됨? ㅋㅋ
형님들 안녕하세요. 오늘 백악관에서 UFC 열렸다는 소식 보셨어요? 와 진짜 미쳤다 싶으면서도, 문득 우리 스포츠 선수들은 다들 어떻게 지내나 궁금해지더라고요. 특히 이제 막 은퇴했거나, 부상으로 좀 쉬고 있는 선수들 근황 아시는 분들 있으면 같이 이야기 좀 해보고 싶어서 글 올려봅니다.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이번에 UFC 백악관 대회 보면서 게이치가 토푸리아 꺾고 라이트급 챔피언 됐다는 소 듣고 진짜 충격이었거든요. 토푸리아 얼굴이 심하게 망가졌다던데, 하긴 UFC 대표도 충격받았다고 할 정도면 얼마나 대이변이었겠어요. 근데 이런 거 보면 한순간에 천국과 지옥을 오가는 게 스포츠 선수들의 운명이구나 싶기도 하고, 그만큼 선수들이 경기 외적으로도 얼마나 자기 관리 잘 해야 하는지 새삼 느껴지더라고요.
이런 소식 들을 때마다 예전 선수들 생각도 많이 나요. 예를 들어 축구 쪽에서는 박주영 선수나 기성용 선수 같은 베테랑들 요즘 어떻게 지내는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박주영 선수는 한때 한국 축구의 미래였고, 기성용 선수는 주장 완장 차고 국대 이끌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말이죠. 최근엔 K리그에서도 자주 보이지 않아서 괜히 궁금하네요. 혹시 유소년 코치나 다른 직책으로 활동하고 있다는 소식이라도 있나요?
야구 쪽으로 넘어가면, 은퇴한 레전드들 근황도 궁금해요. 이대호 선수나 김태균 선수 같은 분들은 방송에서도 종종 뵙긴 하는데, 여전히 야구 쪽 몸담고 계시는지, 아니면 새로운 도전을 하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특히 이대호 선수는 은퇴 후에도 여전히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선수라, 어떤 식으로든 야구계에 기여하고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요. 최근 해설이나 예능 활동도 활발하시던데, 본업은 여전히 야구 쪽일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부상으로 재활 중인 선수들 소식도 궁금한데요. 얼마 전에 김민재 선수가 뮌헨에서 살짝 주춤하는 모습 보면서 혹시 부상 여파는 아닐까 걱정되더라고요. 물론 지금은 다시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지만, 운동선수에게 부상만큼 무서운 게 없잖아요. 다른 종목에서도 부상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선수들 소식 아는 분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응원의 메시지라도 같이 보내주면 좋을 것 같아요.
또, 해외 리그에서 뛰고 있는 우리 선수들 중 최근에 좀 조용하다 싶은 선수들 근황도 궁금하네요. 얼마 전에는 손흥민 선수가 부상으로 좀 쉬었을 때 팬들이 얼마나 걱정했는지 다들 아실 거예. 이강인 선수도 파리 생제르맹에서 좋은 활약 보여주고 있지만, 혹시 다른 선수들 중에서 이적설이나 새로운 소식 있는 선수들 있으면 정보 좀 풀어주세요. 개인적으로 해외파 선수들 소식은 기사로 찾아봐도 생각보다 자세한 근황을 알기 어려울 때가 많더라고요.
솔직히 정문홍 로드FC 회장님이 "청와대서도 MMA 대회 열렸으면" 하는 바람 이야기 하시는 거 보면서, 우리나라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더 많아지고 선수들을 더 가까이서 응원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선수들이 은퇴 후에도, 혹은 부상으로 쉬는 중에도 팬들이 계속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줄 수 있다면 선수들에게도 큰 힘이 될 것 같고요.
그래서 말인데, 혹시 형님들이 알고 있는 선수들의 최근 근황이나 비하인드 스토리 같은 거 있으면 댓글로 마구마구 풀어주세요! 저만 궁금한 거 아니죠? 다 같이 선수들 근황 토크 한번 달려봅시다 ㅋㅋ
-
[자유게시판] 48강 월드컵 진짜 ㅋㅋㅋ 밥그릇 늘리기 아니냐? 너무한다 진짜3시간 2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유니폼, 이제 마킹도 신중해야 하는 거 아님?4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챔스 진출 자축하는 건 아니겠지?4시간 48분전
-
[축구 이야기] 짝퉁 유니폼 입고 경기장 오는 건 대체 무슨 생각으로 하는 짓인지?4시간 13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오늘 또 2안타 쳤네 ㄷㄷ 미쳤나 진짜 ㅋㅋ7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고석현 이번 복귀전 ㄹㅇ 3연승 가나? ㄷㄷ11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NBA 리브스 재계약 ㄷㄷ 레이커스 미쳤냐?11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게이치 올리베이라 재대결 썰 푸는거 솔직히 뇌절 아니냐? ㅋㅋ16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하긴, 정품 유니폼도 제대로 안 사 입는 팬들이 태반인데, 감독이 아무 선수나 데려오는 걸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 것도 무리는 아니지. 진짜 팬이라면 구단 운영 방식에 대해서도 정품 마인드를 가져야 한다고 본다.6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진짜 정품 유니폼 입고 제대로 경기 봤으면 그 정도는 당연한 거 아니냐? 득점왕도 메시가 했어야 했는데 아쉽지. 2026 유니폼 벌써 두 벌 사놨다.5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야 그래도 양의지는 양의지임. 타격도 포수 중에 넘사벽이고 수비도 사실 어깨랑 블로킹은 진짜 좋잖아? 물론 최재훈도 수비 진짜 개잘하고 김태군도 마찬가지지만, 결국 팬 투표는 팬 투표 아니겠냐 ㅋㅋㅋ 인기빨도 무시 못함.1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ㅋ 형들 글 보니까 갑자기 몇 년 전 그 망 경기 생각나네. 그때도 이렇게 답답하다고 글 엄청 올라왔었는데 ㅋㅋㅋ 그때랑 지금이랑 뭐가 달라진 건지... 구단주님들 정신 좀 차리셨으면 좋겠네 진짜.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나는 당연히 우리 팀 경기 봐야지! 라인업 보자마자 오늘 이기겠다 싶더라. 예상대로 시원하게 이겨서 기분 좋음 ㅋㅋㅋ 오늘 치맥 달려야지.3시간 3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역시 예상대로네. 근데 ATM 유니폼은 정품으로 준비할 거지? 레플리카 입고 경기장 오는 건 진짜 팬에 대한 모독이라고 생각하는데.4시간 35분전
-
[축구 이야기] 선수들 유니폼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경기장에서 선수들 모습만 보지 말고 다들 오피셜 굿즈는 정품으로 소장하고 계시죠? 짝퉁은 선수들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4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골글은 좀 오바 아니냐 ㅋㅋㅋ 아직 시즌 초반이고 수비는 원래 잘하는 편이었음. 신인왕은 몰라도 골글은 투타겸업 하는 오타니가 버티고 있어서 쉽지 않을 듯.4시간 1분전
댓글목록4
싱글골퍼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