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2026-06-16 21:32
12,943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소스비 드랩 썰 ㄹㅇ임? ㄷㄷ 이거 분석 들어간다
형들 오늘 아침 뉴스 보니까 브랜든 소스비가 NFL 서플리멘탈 드래프트에 나간다는 얘기가 있던데 이거 진짜임? 와 난 첨에 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쿼터백인데 꽤 괜찮은 자원이라 팀들이 눈독 들일 거라는 분석이 많긴 했지만 이렇게 갑자기? 보통 이맘때쯤이면 팀마다 드래프트 끝나고 로스터 정리 들어가는 시기인데, 이런 깜짝 발표는 뭔가 이유가 있을 거 같단 말이지. 다들 어떻게 생각함?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솔직 서플 드래프트는 일반 드래프트보다 픽 받기가 엄청 힘든 거 알지? 특히 쿼터백은 더더욱 그렇고. 근데 얘가 자신감 있게 나온다는 건, 뭔가 뒤에서 썰이 돌았거나, 아니면 최소한 한두 팀 정도는 얘를 데려갈 의향이 있다는 시그널을 받지 않았을까?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도박수를 던질 리가 없잖아. 얘 대학 때 기록 보면 패스 정확도나 리더십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었고, 모빌리티도 괜찮아서 요즘 트렌드에 맞는 쿼터백이라는 평도 있었거든. 혹시 특정 팀에서 얘한테 눈독 들이고 있다는 비하인드 썰 아는 형들 있냐? 아니면 그냥 에이전트의 빅픽쳐인가?
내 개인적인 예측으로는, 아무리 그래도 1라운드 픽은 어려울 거 같고, 빠르면 2라운드 후반이나 3라운드 초반에 이름 불리지 않을까 싶음. 얘 영입하면 바로 주전은 힘들더라도, 한 시즌 정도 백업으로 키우면서 미래를 대비할 수 있는 팀이 분명 있을 거거든. 특히 지금 쿼터백 뎁스가 얇거나, 주전 쿼터백이 부상으로 신음하고 있는 팀들은 눈에 불을 켜고 있을 거야. 이럴 때 서프라이즈 픽으로 한방 터뜨리는 팀들이 꼭 있더라. 이번 주 내내 이 소스비 드래프트 얘기로 시끄러울 듯ㅋㅋ
아무튼 소스비가 서플 드래프트로 NFL에 입성한다면, 진짜 파란을 일으킬 수도 있는 거 아님? 물론 실패할 가능성도 있지만, 만약 성공하면 서플 드래프트 출신 선수들한테도 희망이 되는 좋은 선례가 될 거 같다. 형들은 소스비가 어느 팀으로 갈 것 같음? 그리고 몇 라운드에 뽑힐지 예측 좀 해보자. ㄹㅇ 궁금하다 ㅋㅋㅋ
-
[자유게시판] UFC 250 논란 ㄷㄷ 드발리쉬빌리가 이겼다고 봄?7시간 12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이냐? ㅋㅋㅋㅋ 역대급 ㄷㄷ8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PNC 2026 벌써부터 기대되는데, 옛날 배그 프로들 근황 아는 사람 있냐? ㅋㅋㅋ10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UFC 프리덤 250 논란 ㄷㄷ 토푸리아 실화임?10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이번주 국대 경기들 진짜 레전드 갱신 아니냐 ㅋㅋㅋ11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냐 ㄷㄷ 레이커스 또 돈 뿌리네1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진짜 이게 할 말임? ㄷㄷㄷ1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맨시티 이적시장 행보 ㄹㅇ 미쳤네 ㄷㄷ 이러면 우승 확정 아님?19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흠 난 좀 다르게 봄. 물론 감독 발언이 좀 아쉽긴 한데, 솔직히 선수들도 책임 없는 건 아니지 않음? 예전에도 홍명보 감독님 선수 시절엔 리더십 장난 아니었는데, 감독 되고 나서 유독 운이 안 따르는 것 같기도 함. 굳이 선수 탓으로만 몰아가 건 좀 심한 듯.2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재계약은 뭐 예상했던 거 아니었음? FA로 풀리면 다른 팀에서 오퍼 엄청 질렀을 텐데 레이커스가 잡으려면 저 정도는 줘야지. 릅갈통 있을 때 우승 노려야 하는 장이니까 어쩔 수 없지 뭐.3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저 코스면 웬만한 외야수는 그냥 포기하고 뒤돌아보는 각이었음. 오늘 이정후 미친 수비 하나로 게임 분위기 확 넘어왔다고 본다. 타격도 물 오르더니 수비까지 ㄷㄷㄷ3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라이스 복귀 개이득이지 ㅋㅋㅋ 중원 든든함 국대에서도 폼 미쳤던데 바로 뽑는 게 맞지 ㄹㅇ. 근데 제임스는 참 아쉽다 첼시에서 잘해도 국대만 오면 부상 아니면 자꾸 밀리네 ㅠㅠ4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슈퍼캐치는 진짜 인정! 근데 멀티히트도 좋았지만 아직은 컨택 위주인 느낌임. 장타력도 좀 보여줘야 진정한 이정후가 돌아왔다고 할 수 있을 듯. 그래도 이 정도면 존나 만족한다 ㄹㅇ5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오타니는 진짜 야구의 신이 맞음. 딴놈들은 따라한다고 깝치지도 못할 영역임. 만화에서 튀어나온 주인공 같음 ㄹㅇ7시간 43분전
-
[자유게시판] 레보스노야니가 만만한 상대는 아니지 ㄷㄷ 타격은 고석현이 좀 우위인데 레보스노야니 그라운드 디펜스가 너무 좋아서 쉽지 않을 듯. 근데 요즘 고석현 훈련 영상 보니까 미쳤던데 진짜 3연승 가나 싶기도 하고 ㅋㅋㅋㅋ8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엥 푸식 요즘 소속팀에서 출전 시간 잘 받는다고 들었는데? 최근 몇 경기 선발로도 나왔던 걸로 기억함. 국대 경기에서는 전술적으로 잘 안 맞는 건지 아니면 몸이 좀 안 좋은 건지 모르겠네 ㄷㄷ.9시간 50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