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2026-06-17 11:48
14,956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파티 이새끼 ㄹㅇ 개오반데 이번시즌 우승은 물 건너 감? ㄷㄷ
아니 다들 오늘 파티 기사 보고 왔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아니냐? ㅋㅋㅋ 와 진짜 토마스 파티 이새끼 왜 이러냐. 어제까지 막 우승 희망 불태우고 있었는데, 이거 보고 나니까 김이 확 새네. 이번 시즌 우승은 그냥 물 건너 갔다고 봐야 되는 거 아니냐고 다들 어떻게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진짜 미쳤다 싶었던 게, 기사 보니까 캐나다 당국에 이전 체포 사실을 속였다고 하네? ㄷㄷ 이게 만약 사실이면 진짜 큰 문제 아닌가? 안 그래도 시즌 막판이라 중요한 시점인데, 이런 식으로 팀 분위기 흐트러뜨리는 건 진짜 아니지. 파티 이새끼 폼도 최근에 좀 왔다갔다 해서 불안했는데, 멘탈까지 이 모양이면 진짜 답 없다 싶다.
솔직히 파티가 아스날 중원에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 이번 시즌 초반에 얘 없었을 때 중원 개털렸던 거 다들 기억하냐? 그때 맨유한테 개발리고 개같이 멸망했던 경기 생각하면 아직도 PTSD 온다 진짜 ㅋㅋㅋ 그나마 얘가 중심 잡아주면서 중원이 단단해지고 경기력이 살아났던 건데, 이제 와서 이런 터질 게 터져버리니까 진짜 화딱지 난다.
물론 파티 말고도 외데고르나 라이스 같은 애들이 잘해주고 있지만, 파티가 가진 수비형 미드필더로서의 존재감은 대체 불가능하다고 봄. 태클 성공률이나 볼 경합 승률 같은 스탯만 봐도 얘가 얼마나 팀에 기여했는지 알 수 있는데, 이제 이런 잡음까지 생기면 경기력에 영향 안 갈 수가 없잖아. 심지어 아르테타도 얘한테 얼마나 기를 많이 걸었는데, 감독도 뒷목 잡을 듯 ㅋㅋㅋ
아니 솔직히 말해서 파티 얘는 아스날 오기 전부터도 이런저런 구설수가 좀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왜 이리 사고를 치는지 모르겠음. 실력은 인정하지만, 프로 의식이라는 게 없나 싶을 정도다. 팀이 이렇게 잘나가고 우승 경쟁하는 중요한 시기에, 자기 사생활 문제로 팀에 민폐 끼치는 건 진짜 용납 못 한다고 생각한다.
이거 보면서 문득 잉글랜드 국대 이야기도 떠오르던데, 막 팀이 중요한 경기 앞두고 있는데, 선수가 개인적인 문제로 물의를 일으키면 팀 전체에 악영향 끼치잖아. 잉글랜드가 미국 더위에도 스타일 안 바꾼다고 고집 부리는 건 그래도 팀을 위한 결정인데, 파티 얘는 그냥 자기 멋대로 하는 거 아니냐고 ㅋㅋㅋ 팀워크가 중요한 스포츠에서 이런 행동은 진짜 치명적이지.
그래서 말인데, 다들 이번 시즌 아스날 우승 가능성 어떻게 보냐? 이거 진짜 대형 악재 맞지? 파티 이새끼 없으면 중원 다 털릴 것 같은데, 라이스 자서 다 커버칠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다른 팀 우승이라고 봐야 할까? 솔직히 아스날 팬으로서 너무 답답하고 화난다 진짜 ㅠㅜ 다들 파티 이새끼 때문에 우승 날아갔다고 생각함? 아니면 그래도 희망 있다고 생각함?
-
[축구 이야기] 황희찬, 너마저 쿠팡에 갇혔니? 내 통장도 갇혔다 ㅠㅠ1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주먹 쿵쾅 이해 못하는 사람? 당신은 쿠플 결제 안 한 자!2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이탈리아 축구도 파산핑 각인가요? 심판위원장이 승부조작이라니!6시간 39분전
-
[축구 이야기] 이한범 이적설? 내 통장은 이미 파산했는데 또 구독료 늘어나겠네 ㅠㅠ8시간 34분전
-
[자유게시판] 레이커스 리브스 재계약 오피셜 떴는데 이거 맞냐? ㄷㄷ8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광주FC까지 이러기야? 내 통장 거덜내려고 작정했네!11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토푸리아 복귀각 잡혔던데 UFC 페더급 드디어 꿀잼각 임? ㅋㅋ1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옌스, 윙백으로 쓴다고? 내 쿠팡플레이 요금제 좀 살려줘라12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나도 보고 어이없어서 말잇못 ㅋㅋㅋㅋㅋ 전반에 그렇게 털릴 줄 누가 알았겠냐고... 개인 기량 다들 쩌는데 왜 이렇게 팀워크가 삐걱거리는지 모르겠음. 감독 전술 문제 아닌가 싶기도 하고. 다음 경기 진짜 걱정된다 ㅠㅠ24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어디로 가든 중계권만 안 쪼개지면 좋겠네요... 지금도 스포티비, 쿠플, 티빙까지 중계권만 벌써 3개인데 라리가까지 다시 봐야 하면 제 월급은 순식간에 사라질 듯... 이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었어요 ㅠㅠ56분전
-
[축구 이야기] 비니시우스 후계자는 무슨... 우리 월드컵 중계권료도 비싸서 허덕이는데, 남의 걱정할 때냐. 월드컵 보러 가는 비행기 값은 또 어쩔 거고... 하아... 넷플릭스 한 달 끊는 것도 벌벌 떨린다.2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님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니심? ㅋㅋㅋ 매케나 잘하는 건 인정인데 토론토가 드래프트 픽 잘 뽑아놓고 망한 케이스가 한두 번임? 일단 두고봐야 됨. 그래도 기대되는 건 어쩔 수 없지 ㅠㅠ2시간 55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새 선수 영입 소식이네. 이러면 또 중계권 독점돼서 어디서 봐야 할지 찾아 헤매겠지?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티빙... 이놈의 구독료만 아니었어도 치킨 5마리는 먹을 수 있었는데. 강원 경기도 챙겨보려면 또 뭘 결제해야 할지 벌써부터 머리가 지끈거린다.3시간 7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정품 유니폼이라니... 파산핑 통장으로는 꿈도 못 꿀 일이네요 ㅠㅠ 지금 스포티비, 티빙, 쿠플에 다 월급 갖다 바치느라 유니폼 살 돈도 없어요. 유니폼 값까지 나가면 이번 달은 진짜 라면만 먹어야 할 듯... 정품 유니폼 입고 응원하는 분들 정말 부럽습니다 흑흑.3시간 9분전
-
[축구 이야기] 하.. 또 손흥민이 해버렸네. 이번 경기 결제하면서 통장이 텅장됐는데, 다음 경기도 또 결제하게 생겼잖아. 이놈의 중계권 때문에 내 월급은 스쳐 지나가는 바람일 뿐.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까지 내 인생은 스포츠 중계료에 저당 잡혔어.4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와 2800억은 진짜 미쳤네 ㅋㅋㅋ 레이커스 우승하고 싶어서 제대로 질렀구만. 근데 리브스가 플레이오프에서 보여준 거 보면 또 아예 이해 안 가는 건 아님. 프런트가 비싸도 쓸만하다고 판단했나 보지 뭐.4시간 56분전
댓글목록2
바이레도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