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2026-06-17 17:55
14,14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엠엘비 오늘 경기 분석! 오타니 홈런 쳤는데 다저스 배당 무엇 ㄷㄷ
오늘 경기 기대감 미리 한번 풀고 가려고 글 썼습니다 ㅋㅋ 어제 오타니 시즌 15호 홈런 쳤던데 다저스가 탬파베이에 1-0으로 이긴 거 실화냐? 진짜 야구는 모르는 거 같습니다. 오늘 MLB 경기도 엄청 많던데, 어떤 경기 좀 건드려볼까 각 재는 중입니다. 특히 요새 투수전이 너무 많아서 언더 오버 맞추기가 진짜 헬이네요 ㅠㅠ 다들 오늘 어떤 경기 보심?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솔직히 다저스 경기는 오타니 홈런 아니으면 경기 내용 좀 많이 답답했을 거 같음. 탬파베이가 타선이 좀 약하긴 해도 다저스 타선도 요새 기복이 심해서 선발 싸움 엄청 중요해진 거 같아요. 오늘 다저스 선발은 누구인지 모르겠는데, 만약에 선발이 좀 불안하면 또 똥꼬쇼 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그나저나 이정후는 올스타전 투표 광탈 위기라던데 ㄹㅇ 안타깝다. 그래도 추후 선발 기대할 만하니까 아직 희망은 있는 듯. 샌프는 지금 이정후 없으면 타선 망하는 각인데 제발 뽑아줬으면 ㅠ
그리고 엄준상 선수 애리조나랑 계약한 거 봤음? 덕수고 이도류라던데 150만 달러 ㄷㄷ. 요즘은 고딩들도 스케일이 다르네요. 과연 MLB에서 얼마나 활약할지 궁금하다. 이정후도 그렇고 한국 선수들 메이저리그 진출하는 거 보면 국뽕 차오르는 건 어쩔 수 없는 듯. 오늘 경기 기대감 넘쳐서 벌써부터 설레네요.
오늘은 딱히 끌리는 경기가 없긴 한데, 그래도 이대로 넘어가긴 아쉬워서 한 두 경기 정도는 찍먹해봐야겠습니다. 혹시 좋은 배이나 분석 있으면 공유 좀 해주세요 ㅋㅋㅋ 다들 오늘 경기 시원하게 적중하시길! 건승합시다!
-
[자유게시판] 노시환 5연홈런 미쳤네 ㄷㄷ 이 기세 쭉 가냐?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네일 등판 ㄹㅇ 대박 아님? ㄷㄷ5시간 55분전
-
[자유게시판] 메츠 이 팀은 대체 뭐냐 진짜 ㅋㅋㅋ 돈 쳐바르고 이 꼴 나는게 말이 됨?7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거절 ㄷㄷ… KBO 꿈 ㄹㅇ 실현 가능함? 예상 좀 해보자 ㅋㅋ7시간 17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 레이커스 4년 2800억 ㄷㄷ 이게 맞냐?2026-06-26
-
[자유게시판] 양의지 폼 미쳤다 ㄷㄷ 올스타 팬투표 뭔데?2026-06-26
-
[자유게시판] 고석현 복귀전ㄷㄷ 진짜 이번엔 3연승 가나여? ㄷㄱㄷㄱ2026-06-25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썰 ㄹㅇ임? KBO 잔류 선언했는데 ㄷㄷ2026-06-25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라두카누 또야? 진짜 혜성처럼 나타났다가 유리에 발목 잡힌 느낌이네. US 오픈 우승했을 때 진짜 미쳤었는데 그때 이후로 부상 소식만 들리는 듯 ㅠㅠ23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나이 생각하면 언젠가 올 일이었다고 봄. 그래도 지금이라도 자기 감정 솔직하게 말하는 게 더 멋있는 것 같음. 챔피언 자리 지키는 것보다 본인 건강이 먼저지 ㅠㅠ29분전
-
[자유게시판] 송성문 샌디에서 터지는 거 보니까 진짜 감격스럽다 ㅠㅠ 키움에서 그렇게 고생하더니 MLB 가서 날아다니네. 다저스전 쐐기타는 진짜 두고두고 자될듯 ㄹㅇ1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메츠는 돈만 쓴다고 다 되는줄 아는 구단이긴 함. 근데 멘도사가 마냥 잘한것도 아니잖아? 작전이나 투수 운용 보면 한숨 나오는 경기 한두개가 아니었음 ㅠㅠ 감독만 바꾼다고는 안되겠지만 뭔가 변화는 필요했지.3시간 6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그 뉴스 봤는데 진짜 깜놀했음 ㅋㅋㅋ 미국 국대에서 4년 더 한다면 유럽 빅클럽은 이제 물 건너간 거 아닌가? 솔직히 아쉽긴 한데 본인 선택이니까 존중해야지 뭐.3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가? ㅋㅋㅋㅋ 노시환 홈런 치는 거 보면 예전 김태균 보는 것 같음. 묵직한 거 한 방 날리는 스타일이 비슷해 보여. 올시즌 한화 야구 볼 맛 난다 진짜.6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와 나도 아침에 기사보고 눈 비비면서 다시 봤잖아 ㅋㅋㅋ 위저즈가 디반사를? 진짜 예상 밖이긴 함. 근데 또 워크에씩 좋다는 얘기도 있으니 기대해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 모르겠다 ㄷㄷ8시간 18분전
-
[자유게시판] 오버페이라고 하는 애들도 있던데 나는 절대 아니라고 본다. 릅신 나이 생각하면 이제 리브스가 팀의 미래라고 봐야지. 당장 다음 시즌부터 훨씬 더 잘할 거임.13시간 45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