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2026-06-17 22:36
12,973
2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닉스 우승 ㄹㅇ 실화냐? ㅋㅋㅋㅋ 브런슨 미쳤네 ㄷㄷ
형들 어제 오늘 경기 다들 잘 봤음? NBA 플레이오프 진짜 개꿀잼이네 ㅋㅋㅋㅋ 아니 닉스가 우승할 줄 누가 알았냐 진짜 ㅋㅋㅋㅋ 53년 만에 우승이라니 이건 드라마 아니냐? 뉴욕 사람들 난리 났을 듯 ㄹㅇ 부럽다 ㅠㅠ 우리나라도 이런 스포츠 축제 좀 한번 시원하게 즐겨보고 싶네. 다들 어떻게 봤음? 이번 플레이오프 전반적으로 어떤 팀이나 선수가 제일 기억에 남음?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특히 제일런 브런슨 미친 활약은 짜 말이 안 나옴. 5차전 45득점 실화냐? MVP 받을 만하다 진짜. 근데 뉴스 보니까 브런슨이 돈치치 처음 만났을 때 무력감 느꼈고 임포스터 증후군에 빠졌었다고 고백했더라 ㄷㄷ 와 진짜 대단하다. 그런 고난을 극복하고 결국 우승까지 이끌었다는 게 진짜 찐 영웅 스토리 아니냐. 원래 작은 선수들이 더 독하다고 하던데 브런슨 보면서 딱 그 생각이 들었음. 개인적으로 응원하던 팀은 아니었는데 이건 인정할 수밖에 없네.
그리고 뉴욕 학생들 “NBA 우승 퍼레이드 보게 시험 미뤄주세요” 하는 거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솔직히 충분히 이해는 감. 평생 한번 볼까 말까 한 팀 우승인데 시험이 뭔 대수냐 싶을 수도 있지 ㅋㅋㅋ 나 같아도 그랬을 듯. 학교에서 저걸 진짜 미뤄줄지는 모르겠다만 ㅋㅋㅋ 그냥 그만큼 뉴욕 팬들이 얼마나 간절했는지 보여주는 단적인 예시 아니겠음?
아무튼 이번 NBA 플레이오프는 역대급으로 기억될 거 같음. 다들 경기 보면서 느낀 점이나 인상 깊었던 면 있으면 같이 좀 풀어보자! 다음 시즌은 또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기대되네 ㅋㅋㅋ
-
[자유게시판] 첼시 이적시장 ㄹㅇ 역대급 아니냐 이번엔 또 누구 낚아올지 궁금 ㄷㄷ37분전
-
[자유게시판] 야 진짜 요즘 팀들 폼 미쳤냐?? ㅋㅋㅋ 다들 이젠 로또픽도 아니네 ㄷㄷ47분전
-
[자유게시판] 국대 근황 ㄷㄷ 미국전 개같이 멸망한거 실화냐 ㅋㅋㅋ8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양키스 오퍼 거절 ㄷㄷ KBO 오는 거 ㄹㅇ?9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ㄷㄷ 메츠 5600억 쓰고 최하위? 감독 경질은 솔직히 예견된 거 아니냐 ㅋㅋ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구팬들 요즘 KBO 드림컵 독립야구대회 관심 많음? ㄷㄷ 하현승도 이슈고2026-06-27
-
[자유게시판] 홍명보 감독님 이번 발언 ㄹㅇ 실화냐... ㄷㄷ2026-06-27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맨시티 간다고? ㄷㄷ 이거 ㄹㅇ 개꿀 영입 아니냐?2026-06-27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나 이거 기사 못 봤는데 진짜네? ㅋㅋㅋ 진짜 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일이 현실이 됐네. 어릴 때 친구랑 듀오로 게임하고 그랬는데, 프로에서 형제 듀오라니 이건 진짜 설렌다! 펭귄스 유니폼 바로 사러 갑니다 ㄷㄷ1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이다 진짜 ㅋㅋㅋㅋ 80살에 UFC라니 트럼프 형님 진짜 체력도 대단하시네. 근데 솔직히 청와대에서 로드FC 경기는 좀... 상상만 해도 웃기다 ㅋㅋㅋㅋ 김대환 대표님이 추진한다면 또 모르는 일인가? ㅋㅋㅋㅋ2시간 4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그 기사 봤는데 ㅋㅋㅋ 솔직히 할 말은 많지만 하지 않겠다. 근데 이집트랑 이란 경기 1-1로 끝나면서 진짜 벼랑 끝 된 거 맞긴 함. 다음 경기 무조건 이겨야 하는데 어휴...4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앤더슨 수비가담 아쉬운 거 ㅇㅈ함. 드리블이랑 슈팅은 예술인데, 과르디올라 감독이 저 돈 주고 데오면 분명히 수비적인 부분도 갈고닦으려고 할 듯. 맨시티 가면 진짜 완성형 선수 되는 건가 ㄷㄷ 기대된다.5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엥 맥케나 실링 그렇게까지 높게 보는 사람이 많다고? 나는 좀 의아한데. 물론 재능은 인정하지만 솔직히 리그 탑급 센터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싶음. 기대치가 너무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인데 다들 너무 설레발 치는 거 아닌가 모르겠네 ㄷ8시간 2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토푸리아 복귀한다고? ㄷㄷㄷ 얼굴 망가졌다는 썰 때문에 걱정했는데 벌써 복귀라니 미친놈이네 진짜 ㅋㅋㅋ 볼카전 임팩트가 너무 커서 다음 경기도 기대되긴 하는데 일단 워밍업 경기 한 번 뛰는 게 맞지 않나 싶다. 너무 급하게 탑랭커랑 붙으면 좀 불안함.9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형들 너무 긍정회로 돌리는 거 아니냐? 현실적으로 양키스 제안 거절은 좀 오바임... KBO에서 아무리 잘해도 메이저리그 직행이랑은 갭이 너무 크지 않냐? 혹시 에이전트가 무슨 그림을 그리는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후회 안 할 자신 있나 ㄷㄷ 본인 실력에 대한 확신이 진짜 엄청난 건가 싶기도 하고.1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디반사 선수 자체는 괜찮은데 1픽은 좀 과한 감이 없지 않아 있지 않나? 물론 위저즈 입장에선 어차피 리빌딩 팀이라 그냥 모험수 둔 걸 수도 있고. 그래도 다른 빅네임들 제치고 1순위라니 신기하긴 함.11시간 33분전
댓글목록2
유펜투스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