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2026-06-18 10:18
15,5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케인 형 미쳤냐 진짜 ㄷㄷ 잉글랜드 크로아티아전 봤음?
아 진짜 어제 새벽에 유로 예선 잉글랜드 대 크로아티아 경기 본 사람 있음? 와 진짜 케인 형 미쳤던데 ㅋㅋㅋㅋ 솔직히 요즘 토트넘에서 좀 아쉽다 소리도 있었고, 폼 떨어졌네 어쩌네 말 많았잖아요. 근데 잉글랜드 국대 유니폼만 입으면 사람이 달라지는 것 같음. 진심 어제 경기 보면서 소름 돋았다니까요. 전반전부터 뭔가 터질 것 같은 분위기였는데, 결국 한 건 해주네요 역시 월클은 월클인가 ㄷㄷ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특히 그 결정적인 골 장면은 진짜 예술이었음. 상대 수비수들 몇 명을 벗겨내고 침착하게 마무리하는 거 보고 와… 이게 바로 케인이지 싶더라니까요. 솔직히 최근에 계속 호날두 이야기 많이 나오잖아요, 포르투갈에서 폼 안 좋다고 계속 뛰는 거 맞냐고 감독이랑 팬들 말 많던데, 케인 형은 잉글랜드에서 그런 논란 싹 지워버리는 활약 보여주는 거 보면 괜히 더 멋있어 보임. 막말로 호날두도 한때는 혼자서 팀을 캐리하던 선수였는데, 요즘은 좀 힘에 부쳐 보이는 게 사실이잖아요. 케인 형은 그런 걱정 안 하게 만드는 플레이 보여줘서 너무 좋네요.
크로아티아가 약팀도 아니고, 월드컵 준우승 팀인데 그런 팀 상대로 압도적인 퍼포먼스 보여주는 게 쉬운 일 아니잖아요. 후반전에도 꾸준히 위협적인 장면 만들어내고, 동료들이랑 연계 플레이도 좋고. 진짜 오랜만에 국대 경기 보면서 희열을 느꼈습니다. 덕분에 잉글랜드 팬들은 또 다시 행복회로 돌리겠네요 ㅋㅋㅋ 이번 유로 진짜 기해봐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었습니다. 케인 형이 이 정도로 해주면 뭐 딴 선수들도 알아서 해주겠죠?
솔직히 경기 끝나고 나니 잠이 확 달아나서 멍하니 천장만 봤네요 ㅋㅋㅋ 새벽 경기라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이런 명경기는 피곤함을 감수할 가치가 충분한 것 같습니다. 혹시 어제 경기 못 본 분들은 하이라이트라도 꼭 찾아보세요. 케인 형의 클래스가 뭔지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겁니다. 다음 경기 때도 이 정도 폼만 유지해준다면 잉글랜드 진짜 우승 노려볼 만 할 것 같은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ㄹㅇ 기대된다 이번 유로!
-
[자유게시판] 아 맨시티 엘리엇 앤더슨 2600억 ㄷㄷ 이게 맞는 거임?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조1위 확정! ㄷㄷ 근데 경기력 왜 이럼? ㅋㅋ4시간 15분전
-
[자유게시판] 잉글랜드 가나전 보고 느낀 건데... ㄹㅇ 꿀잼 경기였음 ㄷㄷ6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엘리엇 앤더슨 2648억 실화냐 ㄷㄷ 맨시티 우승 확정이네?7시간 49분전
-
[자유게시판] 야 박문성이 홍명보 직격탄 날린거 ㄹㅇ임? ㅋㅋㅋ 심하긴 했잖아 솔직히11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포체티노 감독 미국 국대행 오피셜 떴냐 ㄷㄷ13시간 25분전
-
[자유게시판] 와 토푸리아 진짜 12월에 복귀함? ㄷㄷㄷ17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하현승 이 친구 ㄹㅇ 멋있네 ㄷㄷ KBO 직행이라니 ㅋㅋㅋ18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난 좀 다르게 봄. (선수이름)이 초반에 좀 압도하다가 (선수이름)이 후반에 정신 차리고 치고 올라올 것 같음. 솔직히 난타전보다는 한쪽이 좀 더 우위에 설 거라고 본다. 서브미션은 모르겠고 TKO 기대함 ㅋ4시간 41분전
-
[자유게시판] 리브스가 플옵에서 보여준게 있어서 그런가? 플레이오프 때 진짜 미친듯이 잘했잖아. 근데 정규시즌때는 들쭉날쭉했어서 그 금액이면 진짜 도박수임. 레이커스 돈 많아서 저러는건가 싶기도 하고.5시간 32분전
-
[자유게시판] 난 송성문 보면 딱 2018년 박병호 생각남. 그때 박병호도 미쳤었는데. 근데 샌디에이고는 투수진도 탄탄해서 더 서운 거 같음. 우리팀은 타선은 좋은데 불펜이 맨날 터져서 미치겠다.8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다들 비슷한 로망 있었구나 ㅋㅋㅋ 나 어릴 때 동생이랑 맨날 방에서 플스 야구 게임하면서 '우리 나중에 이렇게 같은 팀에서 홈런 치고 세이브하자!' 이랬는데 ㅋㅋㅋㅋ 현실은 동생은 게임만 하고 난 치맥만 시키고 있음 ㅠㅠ9시간 57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정도냐? 나 출근하느라 하이라이트도 못봤는데 크리켓 갤 보니까 난리났던데 ㅋㅋㅋ 잉글랜드 홈에서 이렇게까지 지는 건 진짜 충격이긴 하네. 뉴질랜드 요즘 기세 좋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잉글랜드가 이정도일줄이야 ㄷㄷ10시간 39분전
-
[자유게시판] 솔직히 라두카누 아직 어린데 너무 혹사당하는 거 아니냐? 멘탈도 같이 갈린 것 같음. 윔블던 개막 직전인데 이러면 너무 아쉽다 진짜.10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ㅋㅋㅋ 멘도사가 뭘 할 수 있었겠냐 저 연봉 붓고도 선수들 다 각자 놀고 수비는 빵꾸나고 타선은 병살 공장인데. 저건 그냥 단장이랑 프런트가 문제임. 다음 감독 와도 답 없으면 이제 스티브 코헨 짤라야 되는 거 아니냐? ㅋㅋㅋ17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저번에 오로키 공 받다가 포수 글러브 찢어진 썰 생각나네. 그때도 구속 미쳤다고 난리였는데 105.5는 진짜 선넘었지 ㅋㅋㅋㅋ 타자들 방망이 부러지는 소리 들릴 듯.17시간 8분전
댓글목록3
네이년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
도라방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