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2026-06-12 07:06
13,437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아겜 야구 국대 명단ㅋㅋㅋ 이게 최선임? 레전드네 진짜 ㅋㅋㅋ
형들 오늘 KBO 아시안게임 야구대표팀 명단 발표 생중계 봤음? ㅋㅋㅋ 나는 진짜 보다가 육성으로 터졌다. 아니 이게 진짜 국대 명단이라고 뽑은 거임? 진심으로? 솔직히 다 예상했던 멤버들이긴 한데 막상 까보니 더 가관이네. 젊은 피 수혈한다더니 뚜껑 열어보니 다들 어디서 한 번씩 본 얼굴들이고 ㅋㅋㅋ 아시안게임 수준이 어떻다고 해도 이게 우리가 KBO에서 내세울 수 있는 최정예라는 게 좀 현타 온다 ㄹㅇ.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특히 엔트리 보면서 투수진은 진짜 할 말이 없다. 스기모토 같은 외국인 투수들 KBO리그 와서 첫 선발 등판 하는 거 보면 우리 투수들 수준이 얼마나 되는지 대충 감 오지 않음? ㅋㅋㅋ 솔직히 아시안게임이라고 해도 일본이나 대만 리그 선수들 요즘 실력 올라오는 거 보면 방심할 수도 없고. 삼성 레예스 같은 용병이 대만 리그에서 성공적으로 연착륙 했다는 뉴스 보면 우리 투수들 진짜 더 분발해야 할 거 같은데 말이지. 포수진도 뭐 다들 알잖아. 장채근 형님 말마따나 대학야구 지리멸렬한 수준인 거 보면 밑바닥부터 싹 뜯어고쳐야 할 거 같은데, 지금 뽑힌 선수들로 과연 될까 싶다.
아니 솔직히 형들 생각은 어떰? 이번 국대 명단 발표 보면서 '아 진짜 잘 뽑았다!' 이런 생각 든 사람 있음? 나는 진짜 한 명도 못 봤거든 ㅋㅋㅋ 다들 불평불만이지. 이게 진짜 우리가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따올 수 있는 최상의 조합인건가? KBO가 그냥 대충 뽑아놓고 '알아서 잘 하겠지' 는 마인드 아니냐? 진짜 이러다 아시안게임에서 큰 코 다치면 누가 책임질 건데 ㅋㅋㅋ 난 벌써부터 불안하다.
차라리 이번 기회에 아예 젊고 쌩쌩한 애들로 확 갈아엎었어야 하는 거 아닌가 싶기도 하고. 어차피 욕 먹을 거면 제대로 욕 먹고 미래를 위한 투자라도 했어야지. 이도저도 아닌 어중간한 명단이라니. 형들 생각은 어때? 이번 국대 명단 보면서 뭐가 제일 문제였다고 생각함? 아니면 혹시 그래도 잘 뽑았다고 생각하는 형들 있음? ㅋㅋㅋ 논쟁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다가 로드FC 회장 발언까지 ㅋㅋㅋ 이거 진짜 가능함?11분전
-
[자유게시판] 백악관 UFC 보셨나요? ㅋㅋㅋ 로드FC 회장 드립 미쳤다 진짜 ㄷㄷ40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김포 학교스포츠클럽 출신들 각성함? ㄷㄷ5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홀란드 온다고 K리그 올스타 짜는거 실화냐 ㅋㅋㅋㅋ6시간 37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이대로면 진짜 타격왕도 노리냐? ㅋㅋㅋ6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야... LG 미쳤냐? 1회 4홈런 실화임? ㄷㄷㄷ 올킬러들 팀 근황 좀 풀어봐라!7시간 33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메이저리그 경기 솔직히 기대됨? ㅋㅋㅋㅋㅋ8시간 45분전
-
[자유게시판] 게이치 토푸리아 저격한 거 보니까 걍 인성 문제 있는 거 아니냐? ㅋㅋㅋ10시간 31분전
-
[자유게시판] ㄹㅇ 뱅가드 오늘 초반 교전 미쳤더라 ㅋㅋㅋ 특히 그 팀원 한 명 짤리고 2대4였나? 그걸 뒤집는 거 보고 소름 돋았음. 폼 진짜 절정인 듯.3시간 50분전
-
[자유게시판] ㅇㅇ 나도 어제 뉴스보고 깜놀함 ㅋㅋㅋㅋ 살라 진짜 미쳤더라. 이집트 팀원들 살라 없었으면 절대 못 갔을 듯 ㄷㄷㄷ 아프리카 예선도 빡세던데 이걸 캐리하네 ㅋㅋㅋ3시간 7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소름 돋았다니까요? 류지혁 문보경 미쳤음 ㅋㅋㅋㅋ 염갈량 진짜 용병술 대박인듯. 두산 팬들 오늘 잠실에서 팝콘 다 던졌을듯 ㅠㅠ5시간 60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진짜 대박이네. NBA는 워낙 변수가 많아서 더 드라마틱한 듯. KBL 모 구단 작년에 아쉽게 준우승한 거 생각하면 진짜 가슴 아프지. 올해는 꼭 우승했으면 좋겠는데 아직 불안불안함.5시간 28분전
-
[자유게시판] 야 토푸리아 진짜 퍼거슨처럼 된다고? 그럼 난 게이치한테 거는 게 맞겠다. 게이치 전성기 퍼거슨이랑 비교하면 지금 토푸리아도 그정도 급은 아니지 않나?8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서채현 선수 예전에 인스타 라이브에서 팬들이랑 소통하는 거 봤는데 진짜 순둥순둥 귀엽던데 실력도 미쳤네. 이젠 뭐 월드클래스 다 된 듯.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나도 보면서 티비 뚫고 들어갈 뻔. 1회 4홈런은 진짜 상상도 못했다. 작년에 우승하고 올해 좀 퍼질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날아다니네. 염갈량 야구 ㄹㅇ 무섭다니까.9시간 54분전
-
[자유게시판] 헐 대박! 복귀 소식 듣긴 했는데 진짜 윔블던으로 복귀할 줄은 몰랐네. 솔직히 우승까지는 힘들지 않을까? 그래도 마지막 불꽃 태우는 모습 보고 싶다 ㅠㅠ 레전드는 레전드니까.9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파산핑님의 댓글
물떡콩떡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