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2026-06-12 11:46
12,462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늘 UFC 백악관 대회 솔직히 각 나옴? ㅋㅋ 최두호 떡상 가즈아 ㄷㄷ
형들 오늘 드디어 그 날이네요. 미국 건국 250주년 기념 백악관 UFC 특별대회! 솔직히 어제부터 잠이 안 오네요 ㅋㅋㅋ 국무부랑 UFC가 스포츠 외교 협약까지 맺고 트럼프 생일밤에 이런 미친 이벤트를 열다니, 진짜 미쳤다고밖에 할 말이 없습니다. 다들 이번 대회 존버하고 계셨죠? 저도 어제부터 해외 커뮤니티 들락거리면서 정보 취합 중인데, 예측이 쉽지 않네요.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일단 메인이벤트 두 체 타이틀전은 말할 것도 없고, 특히 우리 최두호 선수 맹활약 소식은 진짜 심장을 뛰게 합니다. '코리안 슈퍼보이'가 백악관 무대에서 다시 한번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기대가 엄청 커요. 이번 대회가 그냥 이벤트가 아니라, '격투기 월드컵'이라는 말까지 나오는 거 보면 그 위상을 알 수 있죠. 최두호 선수가 여기서 제대로 임팩트를 보여주면, 진짜 주가 폭등할 거라고 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번에 좀 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부를 보지 않을까 싶어요.
경기장을 백악관 남쪽 잔디광장에 세팅한다고 해서 날씨 걱정하는 분들도 많던데, 뉴스 보니까 이미 완벽한 계획을 세워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야외 경기다 보니 변수가 많을 수밖에 없는데, 미국 정부 차원에서 주관하는 행사라 그런지 준비가 철저한 것 같습니다. 관중들이야 좀 불편할지 몰라도, 선수들 경기력에는 큰 영향이 없도록 조치할 거 같아요. 이런 대규모 야외 이벤트에서 변수를 최소화하는 게 진짜 기술이죠.
솔히 이번 대회, 그냥 UFC 경기를 넘어선 무언가가 있습니다. 트럼프 생일이라는 특수한 날짜, 백악관이라는 상징적인 장소, 그리고 국무부까지 개입한 스포츠 외교라는 거창한 명분까지. 이건 스포츠를 넘어선 정치적, 문화적 이벤트라고 봐야죠. 그래서 선수들도 평소보다 더 동기부여가 될 거라고 봅니다. 평생 다시 없을 무대잖아요? 후회 없는 경기를 보여주려고 할 겁니다.
최두호 선수 외에도 여러 매치업이 예정되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언더카드에서도 몇몇 빅매치가 나올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때 잘나가던 베테랑 선수들이 이번 무대에서 회광반조의 투혼을 보여줄지도 관전 포인트라고 생각해요. 젊은 피들의 패기 넘치는 경기와 노련한 베테랑들의 노림수, 이 두 가지가 적절히 섞이면 진짜 명승부가 연출될 겁니다.
다만, 이런 대규모 이벤트는 항상 예상치 못한 변수가 생기기 마련이라, 너무 한쪽에만 베팅하기는 위험하다고 봐요. 특히 백악관 무대라는 압감 때문에 평소 실력 발휘를 못 하는 선수도 있을 수 있고요. 멘탈적인 부분이 경기 결과에 미치는 영향이 큰 스포츠니까요. 그래서 베테랑들이 좀 더 유리할 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경험에서 나오는 노련함은 무시 못 하죠.
그래서 저는 이번 대회, 특히 최두호 선수는 초반부터 강하게 밀어붙여서 기선을 제압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심판들도 이런 빅 이벤트에서는 초반 임팩트에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거든요. 초반에 확실하게 포인트를 따내면 좀 더 유리한 판정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깔끔한 KO승이 최고지만요 ㅋㅋ
형들은 이번 백악관 UFC 대회 어떻게 예상하세요? 우리 최두호 선수 진짜 백악관 떡상 가즈아 할 수 있을까요? 아니면 의외의 이변이 속출할까요? 솔직한 예측과 기대감 좀 공유해 주세요 ㅋㅋㅋ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13시간 5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14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슈와버 3홈런 실화냐 ㄷㄷ 필리스 가을야구 가능함?2026-06-21
-
[자유게시판] 잉글 국대 경기 또 졌네 ㅋㅋㅋㅋ 솔직히 누가 문제임?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경기 본다고 쿠팡플레이 또 결제했는데, 이거 진짜 맞냐?2026-06-21
-
[축구 이야기] 라리가 챔스 5팀이라니, 이러다 내 통장 챔스 못 나갈 판...2026-06-21
-
[자유게시판] 와 요즘 울팀 경기력 실화냐 ㅋㅋㅋ 다들 어떻게 보심?2026-06-21
-
[자유게시판] 오늘 국대 경기 꿀잼각이냐? 득점 페이스 미쳤던데 ㄷㄷ2026-06-21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경기 보려면 라리가 중계권 또 사야 되는 건가요? 첼시 경기 보려고 스포티비 결제했는데 또 다른 리그 경기를 봐야 한다니, 제 통장은 텅장이 되다 못해 파산 직전이겠네요 ㅠㅠ31분전
-
[축구 이야기] 와 미쳤네 진짜 ㅋㅋㅋㅋㅋ 또 강등권 스릴러 찍는 거냐? 이거 보려고 연간 구독료 냈는데 솔직히 스릴은 좀 있네. 그래도 이러다 내 최애팀 강등되면 진짜 구독 끊는다... 돈 아까워 죽겠네.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근데 맨시티 링크 뜬 거 찌라시 아니냐? ㅋㅋㅋ 기자들이 조회수 빨려고 막 쓰는 기사들 많잖아. 그래도 강인이가 빅클럽에서 뛰는 모습은 꼭 보고 싶다.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감독 부활이든 뭐든, 결국 돈 많은 구단이 해먹는다는 건 변함이 없네요. 저도 축구 보려고 스포티비, 쿠팡플레이 번갈아 가며 돈 쓰는 거 보면 그냥 돈에 미친 세상 같아요. 이번 달도 중계권 때문에 통장 텅장 됐는데, 축구의 낭만이 어딨겠어요. 제 통장도 부활시켜줬으면 좋겠네요.1시간 2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심판도 심판인데 류현진 경기 볼라면 또 어디를 구독해야 하는지...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매달 돈 나가는 소리가 내 통장을 뚫고 지나간다ㅠㅠ 이번 달도 치킨 한 마리 못 먹겠네...2시간 36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김지우 온다는 생각하면 솔직히 좀 설레지 않냐? ㅋㅋㅋㅋ 안그래도 요즘 KBO 경기력 박살인데 김지우라도 오면 볼맛 좀 나겠다 ㅋㅋㅋ 근데 고졸 금지는 진짜 해도해도 너무한듯;2시간 3분전
-
[축구 이야기] 아오 진짜 저거 보려고 구독료 내고 있네. 강등권 싸움이라니… 저거 보다가 심장마비 와도 병원비는 안 내주겠지? 또 돈 들어가게 생겼네.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맞다 나도 그거 뉴스에서 봤는데 진짜 골 때리더라 ㅋㅋㅋㅋ 백악관에서 UFC라니 상상이나 했겠냐 ㅋㅋㅋ 조 로건이 극찬한 거 보니까 진짜 잊지 못할 경험이었나 보네. 풀영상은 못 봤는데 하이라이트라도 찾아봐야겠다 ㅋㅋㅋ 개궁금하네.3시간 39분전
댓글목록3
물떡콩떡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