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2026-06-12 23:24
11,247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어제 뉴욕닉스 경기 본 사람 있냐? 개지리던데 ㄹㅇ
형들 오늘 아침부터 NBA 파이널 뉴욕닉스 경기 보고 왔는데 와 진짜 미쳤더라 ㅋㅋㅋㅋㅋ 샌안토니오랑 1점 차이로 이겼다고? 이거 파이널 우승까지 이제 단 1승 남은 거 실화냐 ㄷㄷㄷ 어제 경기 보는데 심장 쫄깃해서 죽는 줄 알았음. 뉴욕닉스 열풍이 괜히 도는 게 아니구나 싶더라. 북중미 월드컵 개막했다는데 미국 현지에서는 NBA 파이널에만 관심 있다고 하는 이유를 알겠음. 이러다 진짜 뉴욕이 우승하 거 아니냐? 우승하면 다들 어케 반응할지 궁금하네.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근데 한편으로는 이현중 선수 소식도 좀 아쉽더라. NBA 서머리그 참가한다고 대만, 일본전 불참하게 됐다고 하는데... 물론 개인의 꿈을 위한 도전이니까 응원하는 게 맞긴 함. 협회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길 바란다고 했다니 나도 진심으로 응원한다. 근데 국가대표 경기에 에이스가 빠지는 건 좀 타격이 크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ㅠ 아시아 예선 두 경기다 보니까 중요하잖아. 서머리그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고 나중에 국대에서 더 멋진 활약 보여주면 좋겠다.
이번 주말에 다른 스포츠 경기들도 많았는데 다들 뭐 봤음? 어제 축구 경기들도 몇 개 있었던 거 같던데. 나는 솔직히 뉴욕닉스 경기 보느라 다른 건 눈에 들어오지도 않더라. 이 정도면 뉴욕닉스 우승 각 아니냐? 이 기세면 못 이길 팀 없을 거 같은데. 파이널 우승까지 한 걸음 남은 이 상황에서 뉴욕닉스 다음 경기 다들 본방 사수할 거지? 진짜 너무 기대된다.
다들 어제/오늘 경기 중에 뭐 제일 기억에 남거나 아쉬웠던 거 있음? 솔직히 뉴욕닉스 말고 다른 거 본 사람이 있을까 싶긴 한데 ㅋㅋㅋ 댓글로 같이 얘기 좀 해보자.
-
[자유게시판] 얜 진짜 역대급 재능인데 이대로 은퇴함? ㄷㄷ 너무 아깝지 않냐?15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이강인 라리가 복귀 각 재는 거 ㄹㅇ임? 아틀레티코 가면 대박이겠는데 ㄷㄷ15시간 27분전
-
[자유게시판] 오늘 경기 존나 기대되는데, 혹시 나만 그럼? ㅋ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야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실화냐 ㄷ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이강인 진짜 EPL 가는 거냐 ㄷㄷ 어디로 갈 거 같음?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53년 만에 우승 ㄷㄷ 이거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쉬워버 3홈런 도랏냐 ㄷㄷ 필리스 우승각 찐으로 보이는 임?2026-06-22
-
[자유게시판] 뉴욕 닉스 우승 퍼레이드 보는데 벤치에 있던 애들 근황 궁금함 ㅋㅋㅋ2026-06-21
-
[자유게시판] 헐 개소리임 ㅋㅋ AI가 아무리 분석 잘해도 선수 컨디션이나 멘탈 터지는 건 예측 못 함. 작년 롤드컵 보면 압박감에 실수하는 경우도 많았는데 그런걸 AI가 어케 알아? 결국 사람이 하는 게임이라 변수가 너무 많음.9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떴냐? ㅋㅋㅋㅋ 벨기에에서 잘하긴 했는데 EPL이나 분데스 가면 체감 차이 오질텐데. 가서도 지금처럼 골 박아주면 좋겠다 ㄹㅇ.31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야 근데 솔직히 라인업만 좋으면 뭐하냐 저번 경기 수비 어버버 하는거 보고 혈압 올랐는데 ㅋㅋㅋ 이강인도 요즘 기복 좀 있지 않음? 그래도 일단 기대는 해본다 ㅠㅠ 제발 오늘은 시원하게 이겨줘라55분전
-
[자유게시판] 김태형 감독님도 어쩔 수 없을 거임. 선수들 멘탈이 이미 나간 것 같던데. 투수들도 그렇고 타자들도 그렇고 총체적 난국임 ㄷㄷ 내년엔 좀 달라질려나 모르겠다. 매년 이맘때마다 이 소리 하는 것도 지겹네.3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아니 근데 멕시코에 LG 팬이 있을 수는 있는데 임찬규 선수를 딱 알아보는 건 진짜 신기하긴 함 ㅋㅋㅋㅋ 해외에서 국대 선수도 아니고 럽 선수 팬 만나는 거 진짜 쉽지 않은데 ㄷㄷ4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착잡한 심정이래서 뭔가 했네. 원래 응원하는 팀은 시즌 내내 롤러코스터 타는 게 국룰 아니겠음? 너무 낙담하지 말고 담주엔 또 이기겠지 하는 마음으로 보면 됨. 어차피 우승 아니면 2등인데 뭐.6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글쓴이 최소 야잘알 인정. 근데 난 솔직히 한화는 좀 불안불안하더라. 롯데 타선 요즘 불 붙어서 언제 터질지 몰라. 오늘 이승엽 감독님 지략 싸움 기대됨 ㄷㄷ7시간 59분전
-
[자유게시판] 맞아 슈워버 3홈런이랑 하퍼 사이클링 히트 동시에 나온 경기라니 역대급 맞지. 나 그 경기 관갔었는데 진짜 평생 못 잊을듯. 필리스팬들 환호성 아직도 귓가에 맴돈다 ㅋㅋㅋ8시간 60분전
댓글목록5
파산핑님의 댓글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올킬핫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