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C 백악관 대회 진짜임? ㄷㄷ 이거 실화냐ㅋㅋㅋ
2026-06-13 04:41
13,260
3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UFC 백악관 대회 진짜임? ㄷㄷ 이거 실화냐ㅋㅋㅋ
오늘 뉴스 보는데 트럼프 생일 기념으로 UFC 백악관 대회 추진한다는 기사 봤음. 이게 진짜 가능한 얘긴가? 스포츠랑 정치를 이렇게까지 엮는 건 좀 선 넘는 거 아니냐? 선수들도 부담 오지게 받을 거 같은데. 이정도면 거의 국빈급 이벤트 될 듯. 진짜 개최되면 흥행은 대박이겠지만 잡음도 오질 거 같다. 다들 어떻게 생각함?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3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7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8시간 19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2시간 18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14시간 24분전
-
[축구 이야기] 쿠플 결제했는데 손흥민 음바페보다 빠르면 또 결제 각인가요?18시간 11분전
-
[자유게시판] 서채현 리드 동메달 ㄷㄷ 폼 미쳤네 또 국대 뽑히나?2026-06-22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손흥민 프리시즌 경기 중계해주면 또 결제 각이잖아!?2026-06-22
-
[축구 이야기] 맨시티는 맨날 돈 처발라서 우승하니 예측이고 뭐고 짜증난다 진짜. 우리는 영입도 못 하고 징징거려도 안 들어주니 뭐.2분전
-
[자유게시판] 음... 아직은 설레발이 좀 이른 거 같기도? 기사 떴다고 다 가는 건 아니잖아. 그래도 국대에서 보여주는 피지컬은 워낙 좋아서 기대는 되긴 함. 일단 남아공전이나 잘 했으면 좋겠네.17분전
-
[축구 이야기] 승강전 불발이라니… ㅠㅠ 안 그래도 중계 볼 것도 없어서 이번 달 쿠팡플레이 구독 취소할까 고민했는데… 이게 무슨 날벼락이람! K3리그 중계는 또 어디서 보나요? 또 구독료 내야 하는 건 아니겠죠? 제 통장은 이미 텅텅 비어버렸다고요…1시간 4분전
-
[축구 이야기] 하아, 쿠팡플레이 또 결제되서 경기 보긴 해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또 심판 때문에 열받으면 내 피같은 중계권료가 너무 아깝잖아! 이럴 줄 알았으면 그냥 일찍 자고 그 돈으로 치킨이나 시켜먹을 걸 그랬어 ㅠㅠ 이번 달도 통장 텅장 확정이네.2시간 41분전
-
[축구 이야기] 하… 승부 조작이라니! 나처럼 중계권에 파산하는 사람들은 무슨 죄냐고요! 이탈리아 축구 보겠다고 티빙 결제했는데, 이거 너무한 거 아닙니까? ㅠㅠ 내 피 같은 구독료가 이렇게 더러운 곳에 쓰이다니… 당장 환불 받고 싶다! 치킨 5마리 값 날리는 기분이에요! 으아아앙!3시간 5분전
-
[축구 이야기] 강인이형 이적하면 또 어디 중계권 따냈는지 찾아야 하잖아...ㅠㅠ PSG 경기도 겨우 쿠플로 보고 있었는데, ATM으로 가면 또 새로운 구독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니겠지? 이번 달 치킨값 벌써 다 나갔는데... 내 통장 텅장 되는 소리 여기까지 들린다... 흑흑4시간 43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선수 EPL 가면 무조건 봐야 하는데... 또 새로운 중계권 끊어야 하는 건가요? 스포티비에 쿠팡에 티빙까지 이미 통장 텅장인데 벌써부터 이번 달 구독료 걱정에 머리가 지끈거리네요.4시간 50분전
-
[축구 이야기] 맨시티가 한국에 오다니… 또 저 경기를 중계하는 플랫폼을 결제해야 하는 건 아닌지 벌써부터 심장이 벌렁거리네요. 안 그래도 스포티비에 쿠팡플레이에 이번 달은 치킨 5마리 값 나갔는데… 쏘니 경기만 봐도 벅찬 파산러는 그저 웁니다.4시간 55분전
댓글목록3
투탕카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융단포치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