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바키나 퀸스에서 볼터한테 졌다고? ㄷㄷ 이거 실화임?
2026-06-13 06:31
13,206
5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류바키나 퀸스에서 볼터한테 졌다고? ㄷㄷ 이거 실화임?
와 진짜 류바키나 퀸스에서 볼터한테 진거 보고 솔직히 좀 놀랐다. 세계 랭킹 3위 선수가 88위한테 진다는 게 쉽지 않은데, 볼터 오늘 경기력 미쳤던데? 경기 보면서 '와 오늘 볼터 날 잡았네' 계속 이 생각밖에 안 들었음. 류바키나도 잘하긴 했는데 볼터가 더 투지 있게 한 것 같음. 류바키나 갑자기 왜 이리 부진함? ㅠ
-
[자유게시판] 아데토쿤보 마이애미 실화냐 ㄷㄷ 이 조합 어케 보심?9시간 23분전
-
[자유게시판] 메시 월드컵 6경기 연속골 미쳤네 ㄷㄷ 역대급 기록 아니냐?15시간 53분전
-
[자유게시판] 마두에케 요즘 폼 미쳤던데 ㄷㄷ 첼시팬들 개이득 아님?2026-06-22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썰 ㅈㄴ 웃기네 ㅋㅋ 조 로건 극찬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썬더 위긴스 트레이드 실화냐? 옥버지 팬들 이제 뭐 보냐 ㅋㅋㅋ2026-06-22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ㄷㄷ 염갈량 야구 ㄹㅇ 미쳤냐?2026-06-22
-
[자유게시판] 이정후 폼 미쳤다 ㄷㄷ 오늘 2루타 2개 실화임?2026-06-22
-
[자유게시판] 와 어제 LG 경기력 미쳤냐 ㅋㅋㅋ 진짜 야구는 모르겠다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크 이한범 어릴 때부터 봤는데 진짜 이렇게까지 성장할 줄은 몰랐다 ㅠㅠ 대동초 시절부터 남달랐는데 혹시라도 진짜 EPL 가면 눈물날 듯 ㅋㅋㅋ 제발 잘 됐으면 좋겠다!25분전
-
[자유게시판] 김민재 짝꿍 드립 개웃기네 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EPL 가면 보는 재미는 있겠다. 근데 김민재가 넘사벽이라 이한범이 그 정도까지는 아직 아니라고 생각함. 가서 주전 경쟁 빡세게 해야지 성공할 수 있을 듯.52분전
-
[자유게시판] 헐 김민재 짝꿍 썰은 나도 좀 놀랐다 ㅋㅋㅋ EPL은 너무 비약 아니냐 아직 국대에서도 실수하는 모습 좀 보이던데. 차라리 네덜란드나 벨기에 리그 가서 경험치 쌓는게 훨씬 나을듯.2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 나도 아침부터 그 썰 보고 심장 벌렁거음. 근데 야니스 마이애미 가면 밀워키 팬들 진짜 피눈물 흘릴 듯 ㅠㅠ 그래도 솔직히 동부 판도 다시 재밌어지는 건 인정. 릅갈통 이후로 이렇게 빅딜은 오랜만이라 기대는 된다 ㅋㅋㅋ4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크으 지린다 ㄹㅇ 이한범 선수 마인드셋 보소 ㅋㅋㅋㅋ 김민재도 저런 깡다구로 월클 됐잖아. 괜히 수비수가 아니지 ㅋㅋㅋ 국대에서 김민재랑 투톱으로 든든하게 막아주는 거 상상만 해도 설렌다 ㄷㄷ 빨리 보고 싶네.7시간 20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ㅋㅋ 아 진짜 공감 ㅋㅋㅋ 지난 주말 경기 보는데 나만 혈압 올라 죽는 줄 알았네 ㅋㅋㅋ 아니 수비는 그렇다 쳐도 공격은 또 왜 그래요 요즘? 슛 때리는 족족 다 빗나가고 골대 맞고 튕겨 나오는 거 보면서 진짜 속 터져 죽는 줄 알았음 ㅠㅠ 진짜 감독이 뭔가 특단의 조치를 취해야 할 때임 ㄷㄷ8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오타니는 진짜 신 맞지 ㅋㅋ 솔직히 베이브 루스랑 비교하는 것도 이젠 미안할 정도임. 루스도 대단했지만 오타니처럼 꾸준히 동시에 두 분야에서 역대급 퍼포먼스 내는 건 차원이 다른 이야기인듯 ㄷㄷ9시간 40분전
-
[자유게시판] 와 ㅋㅋㅋㅋ 진짜 라인업 미쳤음 ㅋㅋㅋㅋ 황희찬 요즘 폼 좋아서 무조건 선발 박아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감독이 내 마음 읽었나 ㅋㅋㅋㅋ 수비진도 좀 안정화 된 것 같아서 오늘은 진짜 이길듯 ㄷㄷ10시간 29분전
댓글목록5
여포친구남포님의 댓글
싱글골퍼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유펜투스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