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오늘 또 라인업 제외 ㄷㄷ 이거 이대로 괜찮냐??
2026-06-13 08:36
12,790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오타니 오늘 또 라인업 제외 ㄷㄷ 이거 이대로 괜찮냐??
오타니 어제에 이어 오늘도 라인업 제외던데 이거 부상 아니라고 해도 좀 불안함. 아무리 휴식 차원이라지만 벌써부터 이러면 정규 시즌 내내 계속 이런 식일까봐 걱정되네. 타격감 끌어올려야 할 시기에 너무 쉬는 거 아니냐? 이러다가 시즌 초반에 잠시 주춤하면 어쩌려고 이러는 건지 모르겠음. 다저스 감독 너무 안일하게 대처하는 거 아님?
-
[자유게시판] 이한범 EPL 썰 ㄹㅇ임? 김민재 짝꿍 존버간다 ㄷㄷ1시간 9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 한화 노시환 끝내기 미쳤냐 ㄷㄷ 진짜 보다가 소리 질렀네 ㅋㅋㅋㅋ1시간 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손흥민 컵 9만원? 나 또 뭐 결제해야 해?4시간 56분전
-
[축구 이야기] 쿠팡플레이 이놈들 또 내 통장 털어갈 준비하나?! 손흥민 속도 얘기가 왜 나와!8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설 ㄹㅇ임? 분데스 가면 개오반데 ㄷㄷ12시간 5분전
-
[자유게시판] 손흥민 골든 부트 폼 미쳤다 ㄷㄷ 다들 봤음?14시간 33분전
-
[축구 이야기] 아니 남아공 주심이라니, 내 통장 잔고도 경고등인데!!!18시간 32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아틀레티코 간다고? 내 통장은 대체 어디까지 파산해야 하는가...20시간 38분전
-
[자유게시판] 야 그래도 류현진이 이 나이에 이 정도 던지는 게 어디냐 ㄷㄷ 진짜 괴물임. 물론 올스타전 가면 좋겠지만 솔직히 몸 생각해서라도 무리 안 하는 게 더 중요하다고 본다. 류현진 오래오래 야구 보고 싶다!7분전
-
[자유게시판] 엥 23억 오퍼를 거절한다고? 저건 솔직히 프로가서 몇 년 잘해야 받을 돈인데 미쳤네 진짜 ㄷㄷ 국내에서 인정받는게 먼저라는 마인드는 진짜 레전드다. 근데 두산이 저번에 1차에서 서울고 다른애 지명하지 않았었나?20분전
-
[축구 이야기] 진짜 속상하네요. 저야 뭐 프리미어리그 본다고 매달 돈 꼬박꼬박 내고 있지만, K리그도 언젠가는 돈 내고 볼 날이 올 텐데... 이렇게 발전이 더디면 제 통장은 계속 텅장 되는 거 아니겠어요? 중계권료 인상되면 곤란한데.28분전
-
[축구 이야기] 아이고, 강원 두 팀 K리그2 승격 실패라니… 안 그래도 K리그는 스포티비 돈 내고 보는데, 이젠 K리그2까지 구독해야 하나 심장이 덜컥했네요. 휴, 이번 달도 통장 텅장인데, 내 지갑은 좀 쉬게 해줘요 ㅠㅠ1시간 14분전
-
[축구 이야기] 아 진짜… 굿즈는 바라지도 않아요. 솔직히 정품 유니폼 하나가 치킨 한 마리 값은 훌쩍 넘는데, 중계권 파산러인 저한테는 너무 사치라고요. 이달 쿠플 스포티비 티빙 결제금액만 해도 벌써 통장이 텅장인데… 짝퉁이라도 입고 응원하는 마음은 이해가 가네요. 저도 굿즈 살 돈으로 중계권이나 더 사수해야죠 ㅠㅠ2시간 47분전
-
[축구 이야기] 이강인 AT 마드리드 가면 또 어디서 봐야 하는 건가요? ㅠㅠ 티빙에 쿠플에 이제는 라리가 중계권 또 찾아야 하는 건가요? 제발 이제 그만. 제 월급은 왜 맨날 스포츠 중계 구독료로 다 나가는 건지 모르겠어요. 이번 달도 통장 텅장 되겠네...2시간 16분전
-
[축구 이야기] 이거 보려고 또 구독료 내야 하나... 하 진짜 맨시티 폼 떨어지는 건 둘째치고 이 데이터 보려면 돈 내야 하는 현실이 서럽네.3시간 51분전
-
[자유게시판] 나도 김민재랑 비교하는건 아직 이르다고 생각함. 근데 러브콜 자체는 찐일수도 있음. 요새 젊은 수비수들 몸값 비싸잖아. EPL은 아니더라도 유럽 중소리그에서 노릴만하지. 일단 이적하면 좋겠다!4시간 47분전
댓글목록4
융단포치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
야핏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