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2026-06-13 10:46
12,925
4
스포츠 중계 올킬티비-채프먼 양키스한테 사과 받아야 함? ㅋㅋㅋ 솔직히 궁금함
야 솔직히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오늘 뉴스 보니까 보운 감독이 채프먼한테 사과할 일 없다고 했다는데 이게 진짜 맞는 말이냐? 물론 채프먼이 팀 떠날 때 태도 논란 있었던 건 맞는데, 그래도 양키스에서 공헌한 게 얼만데. 마지막이 그렇게 안 좋았다고 해도 프로 선수가 팀을 위해 뛴 시간은 인정해 줘야 하는 거 아닌가 싶다. 너무 매정하다는 생각 나만 드는 건가?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물론 채프먼이 워낙 사고를 많 쳐서 팬들한테도 미운털 박힌 건 나도 인정한다. 팀 기강 해이 논란부터 시작해서 중요한 순간에 삽질한 적도 많았고. 그래서 보운 감독이 저렇게 말하는 것도 어느 정도 이해는 돼. 근데 한편으로는 이게 진짜 선수를 대하는 태도가 맞나 싶기도 하고. 결국 다 떠나서 성적 못 내면 버려지는 건가 싶어서 좀 씁쓸하다. 선수가 팀에 모든 걸 바쳐도 결국 이별할 때는 찬밥 신세 되는 게 스포츠 세계의 냉정한 현실인가 싶기도 하고.
근데 반대로 생각하면 채프먼도 그동안 받은 연봉이 얼만데 뭘 더 바라냐 하는 사람들도 있을 거임. 프로는 결과로 말하는 거고, 결국 본인이 마지막에 팀에 폐를 끼친 건 사실이니까. 양키스 팬들 입장에서는 채프먼 때문에 속 터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닐 텐데, 이제 와서 사과 운운하는 게 웃긴 소리일 수도 있고. 심지어 보운 감독 입장에서는 팀 분위기 잡는 것도 중요하니까 저렇게 강하게 나가는 걸 수도 있고.
아무튼 솔직히 나는 좀 애매하다. 채프먼이 잘못한 것도 맞지만, 팀이 너무 칼같이 대하는 것 같아서 기분은 좀 그렇네. 다들 어떻게 생각하냐? 진짜 양키스가 채프먼한테 사과할 필요 없다고 보냐? 아니면 그래도 마지막은 좀 다르게 갔어야 했다고 보냐? 댓글로 의견 좀 남겨봐라 궁금하다 ㄹㅇ.
-
[자유게시판] 임찬규 진짜 멕시코에서도 스타였음? ㄷㄷ 해외파 근황 토론 함?3시간 52분전
-
[자유게시판] 어제/오늘 경기 다들 봤음? 다저스 50승 실화냐 ㄷㄷ8시간 8분전
-
[자유게시판] 닉스 우승 ㄷㄷ 솔직히 이건 좀 너무한 거 아니냐?19시간 58분전
-
[자유게시판] LG 1회 4홈런 봤냐? 이거 진짜 야구임? ㅋㅋㅋㅋㅋㅋㅋ20시간 22분전
-
[자유게시판] 이정후 지금 MLB 갔으면 타격왕은 못해도 OPS 0.8은 찍었을까? ㅋㅋㅋ22시간 14분전
-
[자유게시판] 야음마.. 음바페 월드컵 골 기록 진짜 미쳤냐 ㄷㄷㄷ23시간 21분전
-
[자유게시판] 야 이번 유로 보고 손흥민 국대 은퇴 마렵다는 애들 제정신임? ㅋㅋㅋ2026-06-23
-
[자유게시판] UFC 백악관 대회, 이게 진짜 역대급 경기임? ㄷㄷ2026-06-22
-
[자유게시판] ㄹㅇ 요즘 K-영건들 활약 미쳤음 ㅋㅋㅋ 특히 그 2루수는 수비도 미쳤던데 진짜 신인왕 노려볼만 하다 생각함. 시즌 끝까지 부상없이 잘했으면 좋겠음!32분전
-
[자유게시판] 그래도 류현진 등판한 경기에서 류현진은 잘 던진 거 아니냐? ㅋㅋㅋ 타자들이 점수를 못 내주는데 어쩌라는 거임 ㅠㅠ 타자들이 좀 각성해야 함 진짜 이건.2시간 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솔직히 23억은 너무 크지 않냐? 나였으면 바로 비행기 티켓 끊었다 ㅋㅋㅋ 근데 김지우가 고교 레벨에서는 확실히 씹어먹는 투수라서 국내 와도 뭐 잘할 것 같긴 함. 두산 선발진 미쳤다 내년 ㄷㄷ3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뭔 소리야 또? 그거 이미 며칠 전에 뻥이라고 결론 난 얘긴데 아직도 믿는 사람이 있네 ㅋㅋㅋ 야니스 마이애미 가는 사가 어디 떴다는 건지 링크 좀 줘봐. 아니면 누가 단톡방에 이상한 거 퍼다 나른 거 아님? ㅋㅋㅋ11시간 16분전
-
[자유게시판] ㅋㅋㅋ 엘지 타선 물 오른 게 아니라 그냥 잠자던 용이 깨어난 거임 ㅋㅋㅋ 작년에도 이랬다가 막판에 좀 아쉬웠는데, 올해는 진짜 다를 거 같다. 이번 주 우승 확정각까진 아니어도 승승장구할듯.12시간 44분전
-
[자유게시판] 야 우에다 이적하면 진짜 대박이긴 하겠다. 근데 막상 가면 또 적응 못해서 죽쓰는 거 아니냐? ㅠㅠ 일본 선수들 유럽 가서 잘하다가도 주전 밀리면 로 망하는 경우 많던데 걱정되네.14시간 3분전
-
[자유게시판] 예전에 이강인도 빅리그 간다고 난리쳤었는데 결국 마요르카 갔잖아. 우에다도 너무 설레발 치지 말고 기다려 보자 ㅋㅋㅋ 일단 오피셜 뜨기 전까진 다 루머일 뿐임.15시간 46분전
-
[자유게시판] 아 ㅋㅋㅋㅋ 진짜 고민된다 나도. 오타니 기사 나도 봤는데 미쳤더라 솔직히. 근데 이번에 축구 맨유 경기 존나 중요해서 놓치기 아깝지 않냐? ㅠㅠ 결국 돌고 돌아 둘 다 틀어놓고 한쪽 소리 줄일 듯 ㅋㅋㅋ15시간 17분전
댓글목록4
유펜투스님의 댓글
망둥어샷님의 댓글
티몽님의 댓글
포인트킬러님의 댓글